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서비스/SW LG 헬로비전 설치 했는데... 인내심의 한계가.... 20

1
2021-07-27 09:29:28 58.♡.61.228
앤드류왕대갈

※ 모공에 올릴려고 했으나... 사용기에 더 가까워서 여기 올립니다. - 요건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하시면 옮기겠습니다.


그동안 메이저 통신사의 인터넷만 사용하다가... 

3년 약정이 끝나고 이번에 LG헬로비전으로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바이럴이겠지만 LG에 인수되고 서비스 품질이 좋아졌다는 광고 블로그에 현혹.. ㅠ.ㅠ)


제가 쓰는 헬로모바일 알뜰폰과 결합도 되고 가격도 워낙 저렴해서.. 1기가 속도로 가입했습니다.


일단 설치때 설치 기사님의 어떤... 뭐랄까.. 에티튜드?...가 솔직히 거슬렸습니다.

뭔가 혼잣말 계속 하시고 "아씨~ 아씨~"... 불편했지만... 뭐 설치만 잘 해주고 가시면 된다는 생각으로 참았습니다.


설치 다 되고는 뭐 결과나 설명없이 가시더군요. 일단 고생하셔서 시원한 음료하나 쥐어 드리고

고생하셨다고 인사하고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속도가 유선이든... 인입 직결이든... 1기가 안나오고 100mb 이하로만 딱 걸리네요.

기사님께 연락 드렸지만 묵묵부답..


AS신청 했습니다. 일주일만에 일정잡혀서 다른 기사분 오셔서 2시간 동안.. 낑낑.. ( 역시 이분도 혼자 궁시렁 - 설명 없음 )

오늘 안되겠다고 가심... 다음주에 방문 없이 아파트 장비 점검 하면 될거라고 하심...


다음주가 되어 연락 오심... 아파트 장비 문제없다고 다시 방문하시겠다고 함 @.@..

집에 사람 없다고 하니... 계속 한숨만 쉬심... ( 한숨은 내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싶은생각만 듬 )

일단 알겠다고 다시 연락 주시겠다고 함....


알뜰폰의 경우 서비스 수준이 제법 많이 메인스트림으로 올라온것 같은데...

지역 인터넷 서비스는 아직은... 이란 생각이 드네요 ㅠ.ㅠ

앤드류왕대갈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0]
디스한갑
IP 61.♡.95.173
07-27 2021-07-27 09:38:14
·
지난 4월 모친 댁에 헬로비전 티비 개통하려다가 공공장소에서 사자후 시연 했습니다. 긴말은 생략 하겠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agein
IP 175.♡.223.183
07-27 2021-07-27 09:47:20
·
판매는 헬로비전이 하지만 서비스는 항상 그지역에 있던 지역 케이블방송사가 하던거라..지역차도 크고 인입되는 아파트에따라도 크고.. 뭐 그렇더라구요.. 서비스되는 지역도 많지도 않구요.
rmafpdls
IP 211.♡.138.2
07-27 2021-07-27 09:58:15
·
저는 참 잘 쓰고 있는데 이게 동네마다 차이가 큰가보네요
부산배도라지
IP 1.♡.172.185
07-27 2021-07-27 10:03:05
·
헬로비전에 알뜰폰결합 할인에 카드할인 하니까 인터넷(500mb)+티비(베이직)+휴대폰(lte무제한) 다합쳐서 4만원도 안나옵니다. 서비스는 꽝에다가 모바일속도가 느려서 욕나오긴하는데 딱 가격 = 서비스 하는거같습니다.
_explorer
IP 119.♡.24.187
07-27 2021-07-27 10:20:20
·
학을 뗀 이후로는 쳐다도 안봅니다... 어휴...
마피아는 능력이라도 있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지막이다
IP 210.♡.246.115
07-27 2021-07-27 10:26:02
·
저는 가격도 싸고 품질도 엄청 맘에들고 AS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셨는데;;
그냥 케바케 같아요
메이져3사라고 크게 다르지 않을거 같은데요
Manutd
IP 116.♡.199.169
07-27 2021-07-27 11:05:02
·
동네/기사분마다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전 U+설치하다가 지역기사분 3번 방문에 해결이 안되서 본사 직원분 나와서 해결되고,
일반적인 메뉴얼대로 일하시다 변수에 대처가 되냐 안되냐의 차이도 큰거 같아요~
에어맥부기
IP 115.♡.23.243
07-27 2021-07-27 11:18:55
·
저도 약정끝날때까지 쓰다가 속도 안나와서 as신청했더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상위상품으로 재약정 걸라고하네요.
분명히 as할때 니네 책임으로 업그레이드하는거고 난 곧 이사갈거라고 하니까 엘지에서 위약금 청구안한다고까지 했었는데,
결국, 이사갈때 위약금 30만원 청구.
결국 클레임걸고 주민등록등본 보내주고 해서 겨우 면제받았네요. 쓰레기들
BLAST_ncbi
IP 112.♡.34.62
07-27 2021-07-27 11:52:50
·
지역별로 격차가 큰 모양입니다... 저는 (대칭형) 반기가 잘 사용하고 있지만 (유선의 경우 안정적으로 550 나옵니다)... 약정 끝나면 다른 업체로 옮겨볼 생각입니다. 기존 가입자였고 윗등급으로 재약정했는데 (공홈에서 보여주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서 3사 통신사 가격하고 별 차이도 나지 않고 사은품도 영 아니더라고요. 재약정 때, 제공한다는 할인 금액보고 선택해야겠습니다.

p.s
TV 셋톱박스도 재약정할 때, 바꿔줬는데... 이전보다 발열이 심하네요.
아츄특공대
IP 36.♡.150.38
07-27 2021-07-27 12:06:11 / 수정일: 2021-07-27 12:06:57
·
인터넷은 별 불만이 없는데... iptv 는.... 진짜 셋탑이 skb, lgu, kt 다 사용해봤지만 헬로비전이 제일 별로 인 것 같습니다...어차피 이젠 iptv 시청을 별로 안해서 약정 끝나면 바로 tv 는 해지할려고요.;;;
한냥
IP 39.♡.28.135
07-27 2021-07-27 14:47:23
·
원주에서는 잘 쓰고 만족했는데 말입니다 케바케인듯 하군요ㅜ
라이니
IP 210.♡.134.165
07-27 2021-07-27 15:29:30
·
인터넷 반기가 만족해서 쓰는데 셋탑이 정말 최악이에요.ㅋㅋㅋ 쓰다보면 혼자 다운됨..
재부팅하면 다시 정상..
신형으로 교체해준다는데 몇달째 장비가 안들어온다고 교체못하고있는중..
E235계
IP 110.♡.162.225
07-27 2021-07-27 15:32:27 / 수정일: 2021-07-27 15:32:44
·
헬로비전이시고 기가급 설치하셨으면 회선 헬로비전 아닌 U+ 회선으로 갈아타실 수 있습니다 요청해보세요
동축이면 광랜(160메가)도 가능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로패
IP 203.♡.66.225
07-27 2021-07-27 15:56:07
·
저도 헬로비전 인터넷 & TV 같이 쓰고 있지만, 정말 서비스는 운인것 같아요. 저는 매번 오시는 기사분이 잘해주셔서 큰불편은 없이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글을을 보면 아닌게 많더라구요. 사실 저는 앞에 KT가 개떡 같아서 위약금 물고 전환을 하긴 했습니다 ^^;;
그리고 회선도 500메가 콤팩트로 신청을 했는데 u+ 기가 회선을 사용하여 정말 쾌적합니다.
광이 들어온다면 윗분 말씀첢 U+회선으로 변경 요청 한번 해보세요~
kiryinblue
IP 220.♡.211.178
07-27 2021-07-27 16:30:40
·
케바케가 심한가 보네요... 저는 유플에서 갈아탔는데 tv말고 인터넷만 신청했고
기사도 와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공유기 보더니.. 고객님께 훨씬 좋아보이네요 한마디 해 주시고...
속도도 매우 만족중입니다.
스퀴니
IP 14.♡.198.75
07-27 2021-07-27 16:44:10 / 수정일: 2021-07-27 16:44:19
·
이런건 뭐 케바케, 지역바이지역, 업체바이업체 심합니다

저런 이야기는 헬로비전 뿐만 아니라 KT, SKB, U+, 기타 케이블회사 모두 나오는 이야기
conanist
IP 58.♡.28.244
07-27 2021-07-27 17:14:20
·
메이저 3사는 그나마 이용품질이나 AS품질이 표준화 된 느낌인데, 헬로비전은 각양각색의 지역 케이블방송국을 브랜드만 맞춰놓은 느낌이라 지역별로 이용품질이나 AS품질이 각양각색인게 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 거 같은 느낌입니다. 지금 사는 데가 일 처리 능숙한 기사님이 배정된 U+ 인터넷망 전환된 신축 아파트라 그런지 잘 쓰고는 있는데, 과거 티브로드 케이블인터넷망 쓰는 원룸 살 때 열불터졌던거 생각하면 조건이 안맞으면 충분히 사람 열받기에 충분한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요리
IP 211.♡.5.51
07-27 2021-07-27 17:44:24
·
동네마다 차이는 어쩔수 없나보네요. 저는 결합안하고도 1.8만에 티비+인터넷(광랜) 품질도 문제없고 가깡이라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낭만돼랑이
IP 175.♡.251.222
07-28 2021-07-28 00:02:49
·
주택이면 몰라도 아파트면 이미 cj였을때 광케이블이 깔려있지않았을까요. 그런데, 100밖에 안나온다는건... 흠..
삭제 되었습니다.
gaiago
IP 39.♡.28.210
07-29 2021-07-29 18:10:39
·
쓰지 말라는 뜻인가 보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