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용품 다X슨 배터리 가격으로 산 놀라운 유선 청소기 C40BGMY 32

5
2021-07-16 11:07:24 수정일 : 2021-07-16 14:10:28 121.♡.126.39
THXulTra

FDC19197-60A8-42E5-8374-BD6A2D12D24D.jpeg

0BC54273-142B-466C-B035-0798A2FEBB8A.jpeg

다X슨 무선 청소기의 배터리가 더이상 충전도 안되고 청소기도 2초 돌다가 죽어서 배터리 교체를 알아봤더니… 정말 드럽게 비싸더군요.

그래서 국산 무선 청소기를 구입하러고 보니 죄다 무슨 스테이션까지 끼워서 팔아 가격이 백만원이 훌쩍 넘어가 세상 물정이 많이 바뀐 것을 체감했습니다.

꼭 무선 써야하나? 유선은 어떨까 싶어 다나와를 디벼보니 배송비 포함 16만 몇천원에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로 오는게 아니라 Lg 물류센터에서 직접 오더군요.

상자를 열어보니 이것 저것 많이도 들어있습니다.

(비회전식) 물걸레흡입구, 침구 흡입구, ㄱ자로 꺾이는 흡입구, 솔, 좁은 틈, 소파청소 흡입구등등…

다X슨 부품 한개 정도의 가격으로 이렇게 많이 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흡입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조립을 하면서 느껴지는게 모든 부품이 정말 가벼워졌더군요. 내구성은 살짝 걱정되지만 무선청소기 무게 못지 않게 가벼웠습니다. 소음은 크겠지…


라고 켰는데 다X슨은 강력 모드시 고주파음으로 비명소리같은 소음이 나서 부담스러운데

이건 의외로 차분히 가라앉은 나즈막한 중음 정도의 소음으로 기대이상이었습니다.

흡입력이요?

오랜만에 유선 청소기를 써보니 흡입력은 차원이 다르네요. 어우 아주 그냥 속이 다 시원합니다!!

얌전히 먼지함 떼어다 비우고 물로 헹구면 끝, 미세 필터도 더러워지면 물로 슥슥 헹구고 말려서 쓰면 되는 식이더군요.

그러나 소비전력은 무려 1050w

강력한 흡입력의 댓가는 톡톡히 받아가는 듯합니다.


THXulTra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총선은 한일전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2]
나도집사
IP 61.♡.65.178
07-16 2021-07-16 11:12:27
·
무선이 아무리 세봐야 유선만 하겠습니까?
좀 귀찮더라도 유선이 훨씬 깔끔하게 청소되고 해서 저도 메인은 유선, 책상 먼지 같은거 없앨때만 무선 씁니다. ^^;
유선은 고장도 잘 안나요.
반찬투정
IP 14.♡.189.61
07-16 2021-07-16 11:14:44
·
저는 집도 좁고 해서 유선으로 다시 회귀했어요.
가격과 청소능력은 무선하고 비교불가더군요..
-하늘사랑-
IP 122.♡.244.51
07-16 2021-07-16 11:16:23
·
저 모델 구형 쓰고 있네요.
10년 넘어가는데 쌩쌩합니다.
소모품인 헤더부터 손잡이까지는 모두 고장날때마다 교체해줬습니다.
요즘 나오는(구매하신) 신품과 구형도 모두 호환되더라구요.

아직도 흡입력 짱입니다.
흐림없는눈
IP 183.♡.179.42
07-16 2021-07-16 11:17:26
·
무선 사용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유선제품 구입했습니다. 청소할 때 쭉쭉 빨려들어가는 모습보면 뿌듯합니다.
나의라임오졌지나무
IP 115.♡.24.163
07-16 2021-07-16 11:24:47
·
저도 로봇+밀레 유선 조합으로 사용합니다.
무선 모델 유지비도 많이 들고 흡입력도 급격히 약해지고...
밤괭
IP 223.♡.181.221
07-16 2021-07-16 11:48:07
·
귀찮아서 그렇지 유선이 흡입력에선 무선이 못 따라오지요. 저와 비슷한 파란색 청소기를 사셨군요. 청소기 투명통에 쌓이는 먼지량을 보면 확실히 더 체감됩니다. 집에 다이슨은 그냥 머리카락 줍는(?) 용도로만 씁니다.
아카
IP 124.♡.81.205
07-16 2021-07-16 11:55:49
·
다이슨 5년 넘었는데 아직 배터리는 괜찮은데 해더부분이 시원찮네요. 가볍다하시니 다시 유선으로 가야하나 싶네요.
jihonim
IP 1.♡.245.60
07-16 2021-07-16 12:44:27
·
다이슨 부품값이 만만치 않죠 ..
전 v6 3년 넘게 쓰다가 배터리가 다 되서 알리에서 5만원 정도에 교체해주니
다시 쌩쌩하더라구요. 근데 정책 2달만에 v10 가격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v6는 방 청소좀 하라고 딸 방에 놔줬구요.. (안쓰더라구요...)
v10 이제 1년 좀 넘게 쓴거 같은데... 먼지통 내부 부속이 부러져서 결합이 안되는 ㅠ
알리 찾아봐도 안나오길래.. 임시방편으로 실리콘으로 붙혀버렸습니다..
lowsugar
IP 115.♡.238.73
07-16 2021-07-16 13:28:29
·
유선청소기가 확실히 흡입력이 시원하지만 매번 선 연결하고 집이 클경우에 선옮겨서 다시 꽂고 이런게 생각보다 귀찮죠.
청소를 자주하는 스타일이라면 무선으로 청소기가 훨씬 좋다고 생각되네요.
얼른보내줘
IP 125.♡.170.53
07-16 2021-07-16 13:42:43
·
주력 청소기는 유선 + 간간히 쓸 때는 무선 손청소기.. 정도면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아기들이 있어서 자주 어지르는데, 매번 선 꽂기가 힘들 때 다이슨이라든가 무선청소기가 좋다고 저는 생각해요.
무선청소기 좋은 거 써보진 않아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직구로 v6 쓸 때 제 생각보다 너무 별로여서 그냥 장식용으로 돼 버렸습니다..ㅎ 아주 가끔 부모님이 쓰시더라고요.
페르셰포네
IP 61.♡.183.98
07-16 2021-07-16 14:05:05
·
다이슨 유선 1대 무선 2대 쓰면서 느끼는 거지만 영국의 재규어 랜드로버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성능은 좋은데 가격은 비싸고 AS부터 부품가격까지 나머지가 다 구린?
hink
IP 118.♡.5.31
07-16 2021-07-16 14:08:49
·
와..반가운 청소기군요.
10년은 쓰다가 지금은 샤오미 무선이 편해서 창고에서 쉬고있습니다.
완전 분해해서 청소도 쉽고, 강력하고 사용하는 동안 매우 만족했던 제품이네요.
40대
IP 218.♡.195.146
07-16 2021-07-16 14:21:07
·
동일 제품 8년 쓰다가 모터 터져서 버리고 다시 엘지 샀습니다.
언제나 최강에 놓고 돌렸는데, 그렇게 쓰는거 아니라고 하더군요;;;
셀빅아이
IP 14.♡.208.106
07-16 2021-07-16 14:28:19
·
저방식 무선 LG 청소기가 최고 입니다.
이젠 더이상 안나오지만요. :(
비읍
IP 112.♡.155.94
07-16 2021-07-16 15:01:11
·
요즘 10만원 미만의 차이슨도 괜찮습니다
/samsung family out
루팡펀치
IP 58.♡.61.197
07-16 2021-07-16 15:16:49
·
@THXulTra님 저도 유선청소기 사려고 하는데 모델명을 알 수 있을까요?
tonykwon79
IP 119.♡.253.54
07-16 2021-07-16 15:37:37
·
제 경험에서 유선의 최강은 밀레 입니다. 다음엔 밀레 꼭 써보세요..
미치도록 좋습니다... ㄷ ㄷ ㄷ ㄷ ㄷ
라삼이
IP 221.♡.136.141
07-17 2021-07-17 18:55:48
·
@BU3115님 자취할때부터 밀레 쓰는데 장판 뜯어집니다 ㅋㅋㅋㅋ
도시
IP 221.♡.50.206
07-16 2021-07-16 16:46:28 / 수정일: 2021-07-16 16:49:18
·
트루버 파워11이라는 중국산 무선청소기 십만원초반대에 샀는데 분리가 잘되어 세척쉽고 배터리도 분리형(5만원대 정도 되서 별도 구매하면 됩니다.)이라 좋더군요. 흡입력이야 머리카락 잘 들어갈 정도만 되도 청소하는데 크게 문제없고 어차피 물걸레질 바로 또해서...

아무래도 유선보다 무선이 꺼내서 청소하기 편하네요. 가격 싼거 사서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다이슨 유선 10년 사용했더니 내부에 곰팡이가 생겨 냄새가 나는데,분리해서 세척해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더군요.)
아이퍽이나
IP 59.♡.69.127
07-19 2021-07-19 07:53:28
·
도시님// 저도 다이슨 두대 중 한대가 고장나서 이거 11만원대 주고 사용 중인데…. 싸고 만족스럽네요.
다동동
IP 211.♡.68.141
07-16 2021-07-16 16:53:36
·
흡입력이 아무리 좋아졌다고 한들 유선에 못비비죠ㅋ
공간 차지하는거 때매 무선 사서 거치해놓고 쓰지 집만 넓었다면 그냥 유선 썼을거에요
누렁띠
IP 180.♡.227.254
07-16 2021-07-16 17:11:49
·
예전에 뭣모를때 차이슨 사서 후회하고 유선청소기 추가 구매했습니다.

청소기는 하루 한번 무조건 돌리고, 물걸레로 밀고, 화장실 전실등등 대청소느낌의 청소는 주 1회 합니다만,

의외로 흡입력이 약한 무선청소기는 실생활하는 거실, 방등을 가볍게 돌리거나
빨래 널거나 개고나서 먼지흡입, 과자부스러기 등 가볍게 훝어내는 막말로 빗자루 대용으로

유선청소기는 좀 빡?세게 돌릴때 사용합니다 .

비싼 무선청소기 보다, 가성비 무선 10~20만원대 + 유선 10만원대로 구성하니...
그냥저냥 쓰겠더라구요

회사에 다이슨이 2~3대 있어 써봤는데 좀처럼 시원하게 빨린다는 느낌도 없어서
당신의새희망
IP 211.♡.8.16
07-16 2021-07-16 18:10:25
·
엘지 동글이 유선청소기 악세사리(침구, 틈새등등)도 많고 힘도 좋고, 오래도록 써도 먼지통 넉넉하고
헤파필터 등급도 높고, 유선이라는거 하나가 단점인데...
너무 좋아서 주위지인들 결혼선물로 보급중(?)입니다.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달콤시인
IP 61.♡.98.123
07-16 2021-07-16 21:49:59
·
@당신의새희망님 모델명을 여쭤봐도 될까요?
당신의새희망
IP 118.♡.13.101
07-17 2021-07-17 11:39:38
·
@달콤시인님 https://danawa.page.link/aJrHP1xs2H2iSJbQ6
같은 모델은 아닌데 엘지꺼중에 찾아보심될것같아요
달려라저스틴
IP 125.♡.216.75
07-16 2021-07-16 18:50:22
·
저희 집에도 있던 모델인데 3년 정도 썼는데 뭐 짱짱합니다. 근데 저희는 집에 코드 위치도 애매하고 집에 뭐가 걸리적 거리는게 많아서 이거로는 청소하기 너무 힘들어서 LG 무선청소기 들였습니다. 청소하는 횟수가 거의 3-4배는 늘은 거 같아요. 흡입력은 확실히 아쉽긴 합니다만 무선의 편리함이 아직은 더 좋네요. 아 암튼 하고 싶었던 얘기는 고장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에요. 내구성 진짜 좋아요. 선 문제만 아니었으면 10년은 더 썼을 거에요.
외선순환
IP 117.♡.1.222
07-16 2021-07-16 19:01:56
·
밀레 흡입구를 벽에 대면 본체와 대롱대롱 메다릴정도로 힘이 좋다던데
ㄱ-
IP 218.♡.100.207
07-16 2021-07-16 19:35:10
·
무선 흡입력이 아직도 못 써 먹을 수준이라 헤드에 롤러가 달린거라 생각해요
유선 5-6만원짜리 사무용(?) 청소기들 보면 헤드에 롤러 달린게 없어요 그냥 쭉쭉 잘 빨아 들여요 ㄷㄷ
근데 케이블 꼽기가 불편해서...
유리왕자
IP 221.♡.141.138
07-16 2021-07-16 22:30:24
·
저도 메인은 유선 간단한건 무선으로. 유선의 흡입력은 대단해요
뉴월드고고
IP 106.♡.11.193
07-17 2021-07-17 11:00:49
·
그래서 평상시 무선청소기로 가볍게 청소하고 주기적으론 유선청소기로 깔끔하게 청소하곤하죠..
무선쓰다가 유선쓰는게 생각보다 번거롭더라구요
제주행비행기
IP 210.♡.70.6
07-17 2021-07-17 11:17:21
·
요즘 무선들.. 돌덩어리 끌고다니면서 청소하는것 같죠. 무선청소기 장점은 선없는거 말곤 없는것 같아요..ㅠ
steve155
IP 1.♡.169.18
07-18 2021-07-18 22:36:21
·
저도 요제품 블랙으로 사용중인데요.. 고냥님 모시면서 살면서,, 최근에 제트 들였는데,, 무선의 첫경험 너무 좋네용.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