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용품 수면공감 우유베개 사용기 15

2
2021-06-04 14:15:38 수정일 : 2021-06-04 16:06:45 123.♡.197.2
파니야

요즘 이런 표현이 흔하더군요. 내돈내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평소 어꺠와 목 통증에 잠 편히 자는거 힘든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9살 아들거와 제거 두개를 패키지로 구매해서 사용한지 보름쯤 됩니다.

 

물론 체형이나 상태에 따라 안맞는 분들도 있을테니 그냥 편하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나이 50살. 

키가 좀 크고(185) 마른 편. 

보통 키크고 마르고 운동 안좋아한 분들 체형이 안좋습니다. 저도 거북목에 라운드숄더로 20년 넘게 살아온지라 늘 어꺠뭉침과 목, 등 통증에 시달려왔습니다.,

당연히 코로나19 이전엔 마사지샵 가는게 최고의 휴식이었고, 집엔 두개의 마사지건, 10개가 넘는 크기별 마사지볼, 짐볼 2개가 널려있고

(아들은 아빠가 운동 열심히하는지 압니다 ㅎㅎ 스트레칭과 마사지가 주종목이지만요) 

베개가 그동안 버린거 말고도 지금 옷장에 안쓰는 베개가 정확히 7개가 있습니다.

템퍼 베게 2종류, 나름 괜찮아서 제일 많이 사용하던 까르마 베게, 샤오미 베개라고 알려진 것, 이름 기억못하는 라텍스 경추베개들. 가격은 제일 비싸지만 두번 자고 처박아둔 프랑스제인지 이탈리아제인지 거위털 베개 ( 어머니가 백화점에서 홀라당 사들고 오신 ㅠㅠㅠ)

물론 몇번 자보고 몇년을 처박아두다가 이사하면서 버린 놈들도 열댓개는 넘을겁니다.


대부분 좋았다 싶은것들도 나쁘진않다 정도이지 정말 수면의 질을 높였다 까진 아니었습니다.


이번에 산 우유배게 알파 (기본이 제일 단단, 그다음이 알파, 제일 폭신한게 플러스,  알파가 항균 어쩌구로 제일 비쌉니다)는 좀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 자고 일어나서의 어깨통증이 현저히 감소되었고

- 자고 일어나서의 목 뻐근함도 절반 이하로 줄었으며

- 자고 일어나서의 전체적인 컨디션도 20%정도는 향상되었습니다.


그 원인을 생각해보자면, 일반 베개든 경추베게든 템퍼 든 뭘 베고 자든 전 거의 옆으로 누워서 자게되고 오른쪽 왼쪽 뒤척이며 자게 되더라구요. 잠들기전에도 일단 누우면 똑바로 누눠자려고 자세를 잡지만 5분쯤 지나서 바로 잠에 못들고있으면 옆으로 모로 누워 새우잠 모습을 해야 편하게 잠에 빠져드는 편이었습니다. 잠들때 바로 누워 잠들어도 두세시간후에 잠깐 꺠어나서 보면 여지없이 새우잠을 자고 있구요. 

그러니까 어떤 베게든 제가 바로 누워 잘때 호흡이나 목 어깨를 편하게 만들어 쭈욱 그 자세로 자게끔 하지는 못했는데,,,,


이 우유베게 알파란 놈은 지금 보름동안 제가 아침에 꺠어보면 15일중 거의 10번은 바로 누워 꺠더라구요.

뒷머리를 받치는 내부 라텍스의 경도라든가 목을 받치는 부분의 디자인과 라텍스 경도, 높이 등이 저에게 딱 맞더라 이런 판단입니다.


옆으로 누워 잠든 경우에도 아침에 다른 베개들보다 어깨 통증이나 목 통증이 훨씬 덜하구요.


전문가가 아니니 물리적 근거를 들순 없겠고 수만개로 쪼개진 내부 라텍스의 효과가 저에겐 효과가 있엇다 라는 생각입니다.


아들용으로 주니어사이즈도 구매했는데 이놈은 온 방을 굴러다느는 놈인지라 나름 비싼 배개가  방바닥에서 혼자 굴러다닙니다 ㅎㅎㅎ

파니야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5]
avadhoota
IP 223.♡.202.101
06-04 2021-06-04 16:13:20 / 수정일: 2021-06-04 16:32:19
·
홈피 가보니 9만원 정도...

주문해야 하나 참 고민이 드는 가격이네요 ㅜ

일단 하나 주문해 봅니다... 집에 템퍼 베개도 안쓰는데...

여태 다른 경추베개는 주문 안했었는데, 얘는 좀 도움 되길 기도해 봅니다...
구름그림자-
IP 211.♡.131.23
06-04 2021-06-04 17:00:10
·
Avad님// 가격은 좀 자비 없긴한데..
언젠가부터 일주일에 4일은 목에 담이 걸린채로 두어달 지내다가 병원가서 일자목 판정받았던 이후로 자잘한 베개 몇번 바꿔봤는데요..
이거 쓰고나서 베개가 좋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았습니다.
물론 저는 일자목덕에 필라테스 다닌지가 좀 오래 되어서 다른 베개를 써도 담이 걸리거나 불편하지 않는데.. 도 확실히 잠자리가 편하고 목에 부담이 없는걸 느꼈어요.
르네데카르트
IP 203.♡.115.181
06-04 2021-06-04 17:02:25
·
맞는 베개 찾으신걸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직 완전히 정착하지는 못했는데 현재 사용중인 가누다 블루라벨을 가장 오래 쓰고 있긴 하네요. 우유베개도 고려해봐야겠어요.
파니야
IP 123.♡.197.10
06-07 2021-06-07 09:44:54
·
@르네데카르트님 저도 가누다 가지고 있습니다!! 가누다도 좋은 베개이긴한데. 한번 우유베게 고려해보시죠 값어치는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르네데카르트
IP 203.♡.115.181
06-07 2021-06-07 11:03:13
·
@파니야님 감사합니다. 말씀 듣고 사야지 하고 홈페이지 가보니 할인 행사 중이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죄악벗은영혼
IP 222.♡.185.65
06-04 2021-06-04 17:12:11
·
저도 이 베게를 사용하는데... 작성자님 만큼 화악 좋아진 느낌은 없으나, 그 동안 사용한 베게 중에서는 제일 괜찮았던 거 같아요... 저도 옆으로 누워 자는데... 적당하게 경추 모양을 잡아주는거 같아요~~^^~
구름그림자-
IP 211.♡.131.23
06-04 2021-06-04 17:23:50
·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옆으로 누워자면 더 쉽게 담이 오더라구요.
이제는 자다가도 옆으로 누워서 자는걸 인지하면 제대로 누워잡니다;;
옆으로 잘때 아프지 않으려면 베개 높이가 더 높아야 하는데 높이를 맞춰도 자고 난 뒤에 등/목 근육들이 불편해지는 느낌이 남아있더라구요..
클산
IP 58.♡.154.189
06-04 2021-06-04 20:20:40
·
잘 봤습니다. 알아 봐야겠네요.
삼선생
IP 121.♡.202.43
06-04 2021-06-04 20:38:21
·
저도 베개 유목민인데요.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베개를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시는지요?
저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인데..몸이 꺼져서 그런지 웬만한 베개는 높게 느껴져서 불편하더라고요.
forworld
IP 1.♡.169.61
06-05 2021-06-05 02:30:15
·
@삼선생님 같은 환경입니다.
우유베개가 좀 낮은편입니다. 제게는 요놈이 딱이더군요. 참고로 낮은 거 찾다가 베개만9개정도됩니다.^^;
구름그림자-
IP 1.♡.242.54
06-05 2021-06-05 03:51:05
·
삼선생님// 저는 단단한 매트리스나 바닥/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편이었고 그에비해 우유베개는 높은 느낌이 없잖아 있습니다. 메모리폼 계열의 베개를 쓸때도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경험상 경추 커브를 위해 만들어진 높낮이 형상 차이 때문인 것 같아요.
그리고 침 매트리스 위에 5-7센치 메모리폼 깔고 자는 환경입니다.
파니야
IP 123.♡.197.10
06-07 2021-06-07 09:46:48
·
@삼선생님 전 15년차 템퍼 침대를 사용중입니다, 이것도 몸이 좀 꺼지지요.아마 우유베게중에 0.5인가 1센치인가 낮은 레벨이 있을겁니다, 전 몸이 얇은편이지만 일반 레벨도 높게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공장장
IP 221.♡.21.234
06-05 2021-06-05 11:15:58
·
알파가 나을지 플러스가 나을지 고민이 되네요.
whopper
IP 211.♡.222.228
06-06 2021-06-06 18:41:09
·
기존에 쓰던게 단단한 7.3센치라 이지핏으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기대되네요
파니야
IP 123.♡.197.10
06-07 2021-06-07 09:48:25
·
본문 글쓰고 몇일만에 댓글다네요. 새벽에 잠이 꺠어 물한모금 마시고 분명히 모로 누워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바로자고있더라구요. 다른 좋은 베개들도 얼마든지 있겠지만 인생베개를 만난것같아 기쁩니다. 이거 낡아지면 같은놈 다시 살 생각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