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안녕하세요. 빨간풍차 입니다.
너무 좋은 면도 용품을 알게돼서 공유하려 합니다. (좋은 건 같이 질러야 클리앙이죠? ^_~ )
오늘 공유할 제품은 바로 '갸스비 쉐이빙 젤'입니다.
지난 달에 모 대형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특이하게 생긴 면도용품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대부분의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 젤은 금속재질의 캔 용기에 담겨져 있는데 이 제품은 튜브(?)에 담겨져 있고 속이 훤이 보입니다. 마치 여행용 헤어 젤 상품처럼 말이죠. 본 순간 딱 감이 왔습니다.
"이거 클리앙에서 그렇게 좋다던 러브젤로 면도하는 느낌이겠는데?"
그래서 당연히 질렀죠.
사용해 본 느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평소 강한 수염때문에 면도 고민도 많이 했고 면도용품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직전에 면도 거품으로 니베아 센서티브 쉐이빙 젤을 사용하였습니다. 반투명한 젤이 흰색의 풍성한 면도 거품으로 변하는 제품이죠. 일반적인 쉐이빙 젤 스타일입니다.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 젤 모두 결과적으로 거품을 이용해서 면도를 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다릅니다. 거품이 없습니다. 그냥 투명한 젤을 바르고 거품없이 면도합니다. 시원한 멘톨 성분이 첨가돼 있어서 바르면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향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순결한 저는 써본적이 없지만(?) 아마도 러브 젤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투명해서 피부 표면의 면도 상태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면도 상때 뿐 아니라 뾰루지 등 확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음)
2. 한 번 면도기가 지나간 곳을 다시 면도해도 매끄러움이 유지된다.(거품 면도는 두번째에는 뻑뻑해지는 경우가 있음)
3. 거품 면도와는 다르게 대충 발라도 피부에 고르게 잘 발라진다.(거품 면도는 잘 발라주지 않으면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때가 있음)
4. 면도 후 찌꺼기가 적다.(거품면도에 비하면 거의 확인이 안될 정도임)
5. 물에 잘 씻겨진다.
6. 멘톨의 시원한 느낌이 좋다.
7. 윤활성능이 좋아 피부를 잘 다치지 않는다.
8. 면도가 잘된다.
9. 프레온 가스를 안 사용 하므로 환경 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
10. 가격이 저렴하다. (L 마트에서 2개 8800원 묶음판매 중, 인터넷은 좀 더 저렴)
[단점]
1.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다.
최종 점수 ★★★★★(5/5)
정말 이건 제 인생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수염 불린 후 면도기를 소독 스프레이로 소독하고 갸스비 쉐이빙 젤로 면도하니 예전에 그 많던 코밑, 턱주위 뾰루지가 거의 생겨나지 않습니다. 면도에 소요되는 시간도 더 줄었고 그만큼 피부 자극도 줄었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만큼 털로 고민하시는 우리 클리앙 회원님들과 꼭 공유하고 싶어 이 시간에 안자고 후기 올려봤습니다. 도움이 됐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PS. 저는 참 좋은데 인터넷 쇼핑몰 후기에서는 차라리 비누가 좋겠다는 글도 보이네요. 호불호가 갈리나 봐요. 혹시 사용해보신 회원분이 계시면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다른젤 사놓은거없었으면 더구매해서 썼을거에요
방사능은 아무리 조심해도 과하지 않죠.
대기중 방사능이나 비행기탈때 맞는 방사능은 어쩌시려고요. 과한 걱정은 없던 병도 생기게 만듭니다.
그럼 괜찮겠네요. 일본산은 일단 거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몸으로 실험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봅니다.
체르노빌에서 만든 제품이라면 구입하시겠어요? 대기 중 방사능과 피부에 바르는 방사능은 하늘과 땅차이 보다도 더 큽니다. 과한 걱정이라고 하시는데, 그럼 방폐장 건설을 왜 할까요? 그냥 일반 쓰레기로 버려도 될텐데요. 경주 방폐장에 콘크리트로 봉해서 버리는 방사성 폐기물들은 비닐장갑, 일회용 모자와 같은 방사능과 접촉했을 가능성이 낮은 저준위 폐기물들입니다. 그것도 콘크리트로 봉해서 지하 깊숙히 뭍습니다. 동위원소 교육 한번 받아보시면, 이게 얼마나 위험한 상황인지 아시게 될 겁니다. 모르면, 아무 것도 안 무섭죠. 먹어서 응원하는 것이죠.
체르노빌은 폐쇄된 지역이고요. 일본산 방사능은 이미 전세계에 퍼졌습니다. 체르노빌도 마찬가지고요. 걱정해봐야 해결될일도 아닌데 뭐하러 걱정을 하나요. 그냥 즐겁게 살죠. 최종 제품이 Made in Japan이 아니면 다 해결되나요?원료나 부품은 어쩌게요. 주변에 일본산 자동차 없던가요? 도로에 숱하게 돌아다니는데요. 걱정되어서 도로에 어떻게 나가나요? 전 걱정 안하고 그냥 즐겁게 살랍니다. 님의 의견은 존중합니다. 그러니 제 의견도 존중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어쩔 수 없죠. 본인이 즐기겠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존중이고 자시고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즐겨보니 안전하더라는 잘못된 정보는 주시면 안됩니다. 그걸 경계하는 것입니다. 먹어서 응원하자... 이런 얘기만 안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 의견 고대로 돌려 드리고 싶네요. 일본산 제품이 방사능때문에 위험하다는 고약상자님의 의견도 그것이 잘못된 것인지 맞는 것인지 확정된 정보가 아니지 않습니까.
이제품도 비슷할거라 생각되네요.
저같은 경우 습식 전기면도기로는 니베아께 제일 면도가 잘됩니다.
/Vollago
가장 큰 장점은 거품이 없어서 상태를 확인하면서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쓸데없이 박박 밀어서 피부가 손상되는 일이 줄어듭니다. 저같은 경우 이런 종류 제품 쓰면서 피부 손상이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은 갸스비, 불독인데 개인적으로 갸스비보단 불독이 더 윤활성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불독이 갸스비보다 2배 정도 비싸긴 합니다만 좀더 낫습니다.
제발 다른 곳에다 돈 쓰지 마세요 ㅠㅠ
면도로 물리적으로 자극받고, 멘톨로 화학적으로 자극받고;;;
저는 비누 + 폼 사용하고 있는데 세수할때 비누로 얼굴 문지른 김에 쉐이빙폼 덧 발라서 면도해요.
여러가지 시도해본 조합중에는 최고였어요.
주로 LPG 넣죠. 질소 들어가는 것도 있구요.
구매해야겠습니다
결국
1.세수비누로 문질문질
2.한번 행군다음 면도를 위해 젤/크림 바른 후 면도.
3. 행굼.
이런 순서인데 너무 귀찮아서 어느순간 와이파이가 쓰는 (얼굴 화장지울때 쓰는) 클렌징으로 세수와 동시에 면도할수 있지 않을까 해서 .. 와이파이가 쓰는 클렌징(뉴튤쥐나 뽀밍 크렌저)조금 짜서 세수위해 얼굴 문질문질하니 비누거품보다 훨씬 얼굴기름때 잘 빠지고요..거품이 잘 마르지 않고 얼굴에 착 들러 붙어 있습니다.(비누거품은 금방 마르고 바닥에 줄줄 흐르잖아요) 그래서 충분히 얼굴문질문질해서 세안충분히 됐다 싶으면 질레트면도기로 쓱쓱면도합니다.
그 다음 한번에 행굼으로 세수&면도 끝~
클렌징으로 세안&면도하고 나니 얼굴이 뽀드득! 거립니다.
(개개름많은분 일반비누보다 강추! 면도하면서 거울보다 비누거품 바닥에 후두둑 떨어져 청소하기 싫은분들 강추!)
한번 절 믿고..
와이파이 쓰시는 클렌징(튜브형식으로 치약처럼 짜서 쓰는 게 편해요. .
클렌징오일은 후루룩 흘러서 안됩니다)으로 세수와 면도 한번 해 보시길~
저렴한거 한통에 4~5처넌 합니다. 비누값+면도젤보다 가격으로 이득이고 시간으로 이득..청소쉬워 이득입니다.
샤워하는 동안 불려져서 좀 더 잘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