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생활용품 러브젤로 면도하면 이런 느낌이겠지? 갸스비 쉐이빙 젤 사용후기 42

2019-03-05 02:11:04 1.♡.184.131
예의준수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안녕하세요. 빨간풍차 입니다.

너무 좋은 면도 용품을 알게돼서 공유하려 합니다. (좋은 건 같이 질러야 클리앙이죠? ^_~ )


오늘 공유할 제품은 바로 '갸스비 쉐이빙 젤'입니다.

지난 달에 모 대형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특이하게 생긴 면도용품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대부분의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 젤은  금속재질의 캔 용기에 담겨져 있는데 이 제품은 튜브(?)에 담겨져 있고 속이 훤이 보입니다. 마치 여행용 헤어 젤 상품처럼 말이죠. 본 순간 딱 감이 왔습니다.

 "이거 클리앙에서 그렇게 좋다던 러브젤로 면도하는 느낌이겠는데?"

그래서 당연히 질렀죠. 


사용해 본 느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평소 강한 수염때문에 면도 고민도 많이 했고 면도용품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직전에 면도 거품으로 니베아 센서티브 쉐이빙 젤을 사용하였습니다. 반투명한 젤이 흰색의 풍성한 면도 거품으로 변하는 제품이죠.  일반적인 쉐이빙 젤 스타일입니다. 쉐이빙 폼이나 쉐이빙 젤 모두 결과적으로 거품을 이용해서 면도를 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다릅니다. 거품이 없습니다. 그냥 투명한 젤을 바르고 거품없이 면도합니다. 시원한 멘톨 성분이 첨가돼 있어서 바르면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향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순결한 저는 써본적이 없지만(?) 아마도 러브 젤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투명해서 피부 표면의 면도 상태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면도 상때 뿐 아니라 뾰루지 등 확인이 가능한 장점이 있음)

2. 한 번 면도기가 지나간 곳을 다시 면도해도 매끄러움이 유지된다.(거품 면도는 두번째에는 뻑뻑해지는 경우가 있음)

3. 거품 면도와는 다르게 대충 발라도 피부에 고르게 잘 발라진다.(거품 면도는 잘 발라주지 않으면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때가 있음)

4. 면도 후 찌꺼기가 적다.(거품면도에 비하면 거의 확인이 안될 정도임) 

5. 물에 잘 씻겨진다.

6. 멘톨의 시원한 느낌이 좋다.

7. 윤활성능이 좋아 피부를 잘 다치지 않는다.

8. 면도가 잘된다.

9. 프레온 가스를 안 사용 하므로 환경 보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

10. 가격이 저렴하다. (L 마트에서 2개 8800원 묶음판매 중, 인터넷은 좀 더 저렴)


[단점]

1.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다.


최종 점수  ★★★★★(5/5)


정말 이건 제 인생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수염 불린 후 면도기를 소독 스프레이로 소독하고 갸스비 쉐이빙 젤로 면도하니 예전에 그 많던 코밑, 턱주위 뾰루지가 거의 생겨나지 않습니다. 면도에 소요되는 시간도 더 줄었고 그만큼 피부 자극도 줄었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만큼 털로 고민하시는 우리 클리앙 회원님들과 꼭 공유하고 싶어 이 시간에 안자고 후기 올려봤습니다. 도움이 됐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PS. 저는 참 좋은데 인터넷 쇼핑몰 후기에서는 차라리 비누가 좋겠다는 글도  보이네요. 호불호가 갈리나 봐요. 혹시 사용해보신 회원분이 계시면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예의준수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 '난독과 키보드 배설의 시대'  우리가 명심해야 할 점.

 인터넷에서 댓글을 달때는

 1. 최소한 상대방 글의 진의를 파악하고자 노력해야 하며
 2. 내가 지금 달 댓글을 그 사람의 면전에서 똑같이 말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3. 내가 달 댓글이 이 세상을 조금이라도 더럽히는건 아닌지 고민해봐야 한다.

결론은 한마디로 인터넷에 X 싸지 말자.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삭제 되었습니다.
삼혼4
IP 222.♡.21.57
03-05 2019-03-05 02:36:15
·
오 좋네요 인터넷 검색해서 구매해보겠습니다 마침 쉐이빙 폼 지를까 고민했었는데
TJ정
IP 110.♡.150.61
03-05 2019-03-05 02:46:25
·
저도 인터넷에서 배송비 절약을 위해 사서 써봤는데 좋았어요
다른젤 사놓은거없었으면 더구매해서 썼을거에요
dopa
IP 142.♡.33.186
03-05 2019-03-05 03:02:37
·
일본 회사인데, 제조국이 일본인지 아닌지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산 제품은 최대한 안 쓰시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방사능 쉽게 보시면 큰일납니다.
멋진상우
IP 27.♡.242.72
03-05 2019-03-05 08:51:45
·
뭘 이런걸로...
삭제 되었습니다.
매너모드
IP 223.♡.24.247
03-05 2019-03-05 12:49:45
·
태국산입니다
크리크리야
IP 61.♡.34.252
03-06 2019-03-06 17:16:57
·
@멋진상우님

방사능은 아무리 조심해도 과하지 않죠.
멋진상우
IP 27.♡.242.72
03-06 2019-03-06 17:28:02
·
@크리크리야님
대기중 방사능이나 비행기탈때 맞는 방사능은 어쩌시려고요. 과한 걱정은 없던 병도 생기게 만듭니다.
예의준수
IP 1.♡.184.131
03-07 2019-03-07 11:07:13
·
고약상자님// 태국산이 맞는 것 같습니다. 걱정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
dopa
IP 99.♡.238.68
03-07 2019-03-07 11:43:29
·
@예의준수님
그럼 괜찮겠네요. 일본산은 일단 거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몸으로 실험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봅니다.
dopa
IP 99.♡.238.68
03-07 2019-03-07 11:48:48
·
@멋진상우님
체르노빌에서 만든 제품이라면 구입하시겠어요? 대기 중 방사능과 피부에 바르는 방사능은 하늘과 땅차이 보다도 더 큽니다. 과한 걱정이라고 하시는데, 그럼 방폐장 건설을 왜 할까요? 그냥 일반 쓰레기로 버려도 될텐데요. 경주 방폐장에 콘크리트로 봉해서 버리는 방사성 폐기물들은 비닐장갑, 일회용 모자와 같은 방사능과 접촉했을 가능성이 낮은 저준위 폐기물들입니다. 그것도 콘크리트로 봉해서 지하 깊숙히 뭍습니다. 동위원소 교육 한번 받아보시면, 이게 얼마나 위험한 상황인지 아시게 될 겁니다. 모르면, 아무 것도 안 무섭죠. 먹어서 응원하는 것이죠.
멋진상우
IP 27.♡.242.72
03-07 2019-03-07 14:45:39
·
@고약상자님
체르노빌은 폐쇄된 지역이고요. 일본산 방사능은 이미 전세계에 퍼졌습니다. 체르노빌도 마찬가지고요. 걱정해봐야 해결될일도 아닌데 뭐하러 걱정을 하나요. 그냥 즐겁게 살죠. 최종 제품이 Made in Japan이 아니면 다 해결되나요?원료나 부품은 어쩌게요. 주변에 일본산 자동차 없던가요? 도로에 숱하게 돌아다니는데요. 걱정되어서 도로에 어떻게 나가나요? 전 걱정 안하고 그냥 즐겁게 살랍니다. 님의 의견은 존중합니다. 그러니 제 의견도 존중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dopa
IP 99.♡.238.68
03-08 2019-03-08 00:31:06
·
@멋진상우님
어쩔 수 없죠. 본인이 즐기겠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존중이고 자시고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즐기시면 됩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즐겨보니 안전하더라는 잘못된 정보는 주시면 안됩니다. 그걸 경계하는 것입니다. 먹어서 응원하자... 이런 얘기만 안 하시면 됩니다.
멋진상우
IP 27.♡.242.72
03-08 2019-03-08 07:36:13
·
@고약상자님
저도 이 의견 고대로 돌려 드리고 싶네요. 일본산 제품이 방사능때문에 위험하다는 고약상자님의 의견도 그것이 잘못된 것인지 맞는 것인지 확정된 정보가 아니지 않습니까.
지한
IP 223.♡.23.56
03-05 2019-03-05 03:06:01 / 수정일: 2019-03-05 03:06:15
·
니베아는 모르겠는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보다는 별로더라구요
파피루쓰
IP 175.♡.183.174
03-05 2019-03-05 05:23:13
·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회사에서 이 젤하고 일반 폼 2종류를 판매하는 것 같아요. 집사람이 사다주어 번갈아가며 쓰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찬란한기쁨
IP 175.♡.32.144
03-05 2019-03-05 05:50:15 / 수정일: 2019-03-05 05:50:24
·
저도 일본에서 이거 사서 써봤는데 이거보다는 거품으로 변하는게 좋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towatei
IP 211.♡.134.242
03-05 2019-03-05 07:37:20
·
전기면도기에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예의준수
IP 1.♡.184.131
03-07 2019-03-07 11:07:39
·
제가 전기 면도기가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소울
IP 14.♡.31.191
03-05 2019-03-05 08:13:24
·
거품이 안나는 비슷한 종류의 쉐이빙젤을 습식 전기면도기에 사용해봤었는데.. 잘 안깍입니다.
이제품도 비슷할거라 생각되네요.
저같은 경우 습식 전기면도기로는 니베아께 제일 면도가 잘됩니다.
/Vollago
하이드로이드
IP 223.♡.21.182
03-05 2019-03-05 08:26:14 / 수정일: 2019-03-05 08:34:30
·
날면도기 사용 시 윤활성은 거품이 발생하는 제품과 동급입니다. 전기면도기와 궁합은 별로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거품이 없어서 상태를 확인하면서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쓸데없이 박박 밀어서 피부가 손상되는 일이 줄어듭니다. 저같은 경우 이런 종류 제품 쓰면서 피부 손상이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은 갸스비, 불독인데 개인적으로 갸스비보단 불독이 더 윤활성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불독이 갸스비보다 2배 정도 비싸긴 합니다만 좀더 낫습니다.
LK_99
IP 223.♡.202.225
03-05 2019-03-05 08:29:35
·
저는 이거 피부가 너무 따갑더라구요. 그렇게까지 민감성 피부였나 싶어지는 ㅠ
rrt2
IP 122.♡.237.25
03-05 2019-03-05 08:47:14
·
여러분 면도크림은 그냥 잭블랙 수프림 크림 쓰시면 됩니다.
제발 다른 곳에다 돈 쓰지 마세요 ㅠㅠ
불타는호올스
IP 221.♡.220.39
03-05 2019-03-05 09:00:42
·
멘톨 성분은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이죠..
면도로 물리적으로 자극받고, 멘톨로 화학적으로 자극받고;;;

예의준수
IP 1.♡.184.131
03-07 2019-03-07 11:12:34
·
멘톨 없는 제품도 있더군요. 그건 좀 괜찮을 듯 합니다.
비온후하늘
IP 203.♡.212.28
03-05 2019-03-05 09:15:37
·
아... 오늘까지 가스비 적어달랬는데...
저는 비누 + 폼 사용하고 있는데 세수할때 비누로 얼굴 문지른 김에 쉐이빙폼 덧 발라서 면도해요.
여러가지 시도해본 조합중에는 최고였어요.
AParty!
IP 116.♡.227.14
03-05 2019-03-05 09:25:12 / 수정일: 2019-03-05 09:46:15
·
이거 일본 편의점에서도 400엔정도 하던데 비슷한 가격이네요
우주대괴수b
IP 211.♡.140.221
03-05 2019-03-05 10:54:03 / 수정일: 2019-03-05 11:02:08
·
요새 프레온 들어가는 캔은 찾기 어렵습니다.
주로 LPG 넣죠. 질소 들어가는 것도 있구요.
예의준수
IP 1.♡.184.131
03-07 2019-03-07 11:10:02
·
아.. 제가 옛날사람이라 ㅠ.ㅜ 좋은 사실 배웠습니다.
bonbon2
IP 175.♡.49.87
03-05 2019-03-05 11:05:44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귀찮아서그냥
IP 220.♡.97.223
03-05 2019-03-05 12:41:02
·
저도 이런 쉐이빙젤 불독꺼 써봤는데 좋더라고요. 성분이 불독이 더 좋다고 해서 그거 구매했었는데, 거품이 없어서 수염이 보이니까 훨 좋습니다. ㅎㅎ 이것도 궁금하네요
july15
IP 223.♡.172.218
03-05 2019-03-05 12:46:37
·
이제품도 짜서 문지르면 거품으로 변할것 같아서 선뜻 구매하지 못했는데 거품이 안나는 제품이었군요
구매해야겠습니다
매너모드
IP 223.♡.23.197
03-05 2019-03-05 12:51:59
·
4년째 이 제품만 씁니다.
어정쩡
IP 223.♡.1.12
03-05 2019-03-05 13:42:29
·
저도 거품쓰다가 이걸로 바꾸고는 피부트러블 Zero. 너무 맘에 들더군요.
미세먼지주의
IP 110.♡.55.223
03-05 2019-03-05 15:26:10
·
쿨 타입, 모이스쳐 타입 두가지 버젼이 있네요 자오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겟습니다
kyujin_lee
IP 175.♡.45.245
03-05 2019-03-05 15:31:16
·
여기 왁스는 잘 닦이지도 않아서 별로인거 같든데 쉐이빙젤은 좋은가보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zeonnic
IP 58.♡.60.101
03-05 2019-03-05 18:33:32
·
면도는 대부분 아침에 세수하면서 면도하게되는데..
결국
1.세수비누로 문질문질
2.한번 행군다음 면도를 위해 젤/크림 바른 후 면도.
3. 행굼.

이런 순서인데 너무 귀찮아서 어느순간 와이파이가 쓰는 (얼굴 화장지울때 쓰는) 클렌징으로 세수와 동시에 면도할수 있지 않을까 해서 .. 와이파이가 쓰는 클렌징(뉴튤쥐나 뽀밍 크렌저)조금 짜서 세수위해 얼굴 문질문질하니 비누거품보다 훨씬 얼굴기름때 잘 빠지고요..거품이 잘 마르지 않고 얼굴에 착 들러 붙어 있습니다.(비누거품은 금방 마르고 바닥에 줄줄 흐르잖아요) 그래서 충분히 얼굴문질문질해서 세안충분히 됐다 싶으면 질레트면도기로 쓱쓱면도합니다.
그 다음 한번에 행굼으로 세수&면도 끝~

클렌징으로 세안&면도하고 나니 얼굴이 뽀드득! 거립니다.
(개개름많은분 일반비누보다 강추! 면도하면서 거울보다 비누거품 바닥에 후두둑 떨어져 청소하기 싫은분들 강추!)

한번 절 믿고..
와이파이 쓰시는 클렌징(튜브형식으로 치약처럼 짜서 쓰는 게 편해요. .
클렌징오일은 후루룩 흘러서 안됩니다)으로 세수와 면도 한번 해 보시길~
저렴한거 한통에 4~5처넌 합니다. 비누값+면도젤보다 가격으로 이득이고 시간으로 이득..청소쉬워 이득입니다.
하늘향기>_
IP 211.♡.242.24
03-05 2019-03-05 18:51:56
·
비슷한거루 쫀쫀한 거품이 만들어지는 퍼펙트휩으로 거품내서 면도하면 개꿀입니다.
훔훔
IP 47.♡.91.117
03-06 2019-03-06 08:20:15
·
그럼 면도젤로 러브젤을 대신 할수도 있나요?
예의준수
IP 1.♡.184.131
03-07 2019-03-07 11:11:11
·
아... 그게.. 위험할수도 있지 않을까요? ^^;;;
susemi99
IP 183.♡.183.106
03-06 2019-03-06 11:38:22
·
저는 저녁에 샤워 다 하고 마지막에 비누나 폼클렌징으로 면도 합니다.
샤워하는 동안 불려져서 좀 더 잘되더라고요
예의준수
IP 1.♡.184.131
03-07 2019-03-07 11:12:06
·
저도 다년간의 경험상 물에 불리는 단계가 매우 중요하더군요. 어릴 때는 그런 것도 안하고 막 면도 해버렸으니 피부가 어땠을지-_-;
카나리아_정
IP 39.♡.54.43
03-06 2019-03-06 13:23:53
·
초록색 모델에 샤오미 3헤드 전기면도기로 면도하고 있는데 나름 괜찮게 쓰고 있습니다. 날면도기로 하면 더 잘될거 같기는 하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