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패드4가 최근에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미패드2 나왔을때 미패드1을 재고 처리식로 아주 저렴할때
구매 해서 사서 쓰고 있습니다.
확장 슬롯이 있다는 점이 장점이며, 특이하게 테그라 칩을 cpu로
사용해서 게임부분에 특장점이 있었습니다(현재는 걍 평범한 수준입니다)
미패드1 64gb를 루팅후 RR롬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무척 만족스럽구요 아직도 물론 현역입니다.
솔직히. 미패드4도 별로 부럽지 않네요
사실 미패드1 같은 경우 하단 버튼이 태생이 고자(?)
라서 그냥 쓰면 진짜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소프트 버튼으로 사용하며, 물리 버튼은 죽여 놓은 상태 입니다.
미패드1 아직 유튜브나 가벼운 게임 웹서핑으로 그럭저럭 쓰기엔 괜찮습니다.
미패드1도 좋은데 추천드리기 힘든 이유가 구하기 힘들다는것과 루팅하지 않으면 쓸기 불편합니다.
믿기 힘드시겠지만 미유아이(miui 8)가
킷켓(4.4) 기반입니다.
그래서 유튭도 끈기고 게임혹은 앱이 마시멜로 혹은 누가 기반이 많아서 은근히 안되는게 많아요.
밑에 있는 버튼은 진심 암유발 시키구요 ㅎㅎ
제가 쓰는 롬이구요.추천드리긴 한데, 카메라 이슈가 아직 해결되지 않아서 카메라를 쓰신다면 비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