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커네스트 1577-1513, 070-4320-4460
평일 오전 10:00 ~ 17:00 (점심 12:00~13:00)
2018.4.12(목) 11:38 전화 안받음
15:12 한쪽이 자꾸 끊긴다고 AS받고싶다고 하니 사람이 없는 곳에서 해보고 다시 전화하라고 함.
4.13(금) 11:20 전화 안받음
13:57 전화 안받음
4.16(월) 14:47 전화 안받음
13:14 전화 안받음
15:16 전화 안받음
15:36 전화 안받음
15:38 AS등록해준다고 제품 보내라고 함
4.17(화) 제품 택배 맡김
4.18(수) 연락이 없어 전화하니 검수 후 이상이 없어 5000원 입금하면 다른 제품으로 보내준다고 함. 흰색 색상이 재고가 없어, 회색으로 보내주겠다고 함.
4.19(목) 입금
4.23(월) 12:36 연락이 없어 입금 문자 보냄
4.24(화) 13:47 연락이 전혀 없어, 입금했다고 제품 보내달라고 전화통화. 다른 색상으로 보내주겠다고 함.
4.25(수) 물건 배송 완료. 보냈던 제품 그대로 보내줌. 증상도 똑같음.
4.25(수) 12:20 전화 안받음
13:08 전화 안받음
13:09 전화 안받음
13:10 전화 안받음
13:55 전화 안받음
13:56 전화 안받음
14:05 원래는 돈을 받고 다른 제품을 보내줘야하는데 예전에 통화한 사람이 신입이라 잘못 말했다며, 돈은 안받고 물건 다시 보내주면 다른 제품으로 보내준다고 함.
4.26(목) 물건 다시 회수
4.27(금) 11:58 전화 안받음
4.30(월) 10:14 연락이 없어 전화하니 물건은 잘 받았고, 다시 재 검수 후 3일 뒤에나 검수확인 하고 보내준다고 함. 그래서 한번 검수한 제품을 왜 또 검수하냐고 바로 보내준다고 하지 않았냐 물어보니, 여직원이 화를 내면서 맞교환은 안된다고 하지 않았냐 입고된 제품은 무조건 검수하고 제품을 보내야한다고 함. 그래서 먼저 연락이 온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 최대한 빨리 확인해서 물건 제대로 보내달라고 하고 전화 통화 끊음.
15:50 전화벨 한번 울리고 전화 끊어짐.
15:51 전화 하자마자 내가 누군지 알고, 검수 끝났고요.어버어버어버습니다. 그래서 네?뭐라고요? 하니, 검수 끝났고 물건 보내드릴테니까 그냥 끊으시면 돼요...함..아니 다른제품으로 보내주시는거 맞으시죠?하니, 네 대답하고 내가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릴께요 말하는 도중에 걍 끊어버림..중소기업이 잘 되었으면 좋겠고, 여기 제품도 흥했으면 하는데..아무리 인원이 없고 바쁘다고 해도..전화통화 직원 교육부터 하셨으면 합니다...전화받자마자 말투가 나 지금 일 하기 싫어, 귀찮게 하지마.가 팍팍 티납니다..
5.02(수) 물건 배송 완료 - 사무실에서 확인결과 이전이랑 똑같이 폰이랑 페어링은 잘 되는데 오른쪽 왼쪽 이어폰 페어링이 계속 끊김. 내 머리가 페어링을 방해하는것처럼 노래를 못 들을 정도로 계속 끊김.
: 제폰에서만 확인한게 아니고 폰3개에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지하철이나 이동중에는 노래가 계속 끊겨 못 들을 정도이고, 사무실에서는 메인은 안 끊기는데, 서브가 자주 끊기고, 사람이 아무도 없는 방에서만 들을 수 있는 정도 입니다. 작년에 157,000원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려갔지만, 품질도 그렇고, A/S 서비스도 그렇고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저랑 통화한 여직원분만 그러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마인드 그리고 말투만이라도 교육을 했으면 합니다. 저자세로 나와달라는게 아닌, 적어도 대화가 될 정도로 말입니다. 결론적으로 잘 들리는 제품도 있겠지만, 저처럼 뽑기실패로 a/s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커네스트 제품은 고민을 많이 해보셨음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니도 망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