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용기

[부산 힐튼] 최근 대세 호텔 - 룸 / 전망 / 다모임 조식 뷔페 후기 25

4
2018-03-11 17:00:45 수정일 : 2018-03-11 17:02:05 58.♡.123.188
사탕수수나무

안녕하세요. 


3월 초 다녀온 힐튼 부산 후기입니다. 

그동안 부산에서는 전통의 파라다이스 호텔, 또는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파크하얏트 후기를 많이 봤는데

힐튼 부산이 생긴 후로는 힐튼이 인기가 많더군요. 


저도 해외 나가는 것보다 예쁜 바다 보고 푹 쉬고 싶어 힐튼에 갔는데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 했습니다.

룸 컨디션과 환상적인 오션뷰는 동영상으로 보여 드릴게요.





힐튼 부산의 장점을 정리해 보면


- 경관이 정말 좋아서 특히 날씨가 좋을땐 동남아 못지않게 아름다운 바다가 절경입니다.

일찍 일어나서 일출을 봤는데 하늘이며 바다 색깔이 환상적이었습니다.
- 호텔도 고급스럽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냄새난단 소리가 있었는데 프리미엄룸은 괜찮았고,
이그젝룸은 변기 쪽 배수구에서 좀 났지만 물을 흘려보내니 괜찮았습니다.
- 대부분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체크인할 때, 뷔페에서, 라운지 모두요.
- 엄청나게 큰 침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로로 누워도 충분...저희가 가본 국내외 호텔에서 이렇게 큰 건 처음이네요.

반면 아쉬웠던 점은,

- 통유리에 동향 (동남향?) 이라 건물이 열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난방을 껐는데도 살짝 더웠습니다. 여름에는 너무 덥지 않을지 좀 걱정이네요.

- 체크아웃 시간대에 엘리베이터 대기줄은 최악이었습니다;; 4층에서 1층 가는데 10대 이상을 보냈고
4층에서 9층 가는데 4대를 보냈습니다. 호텔 규모 대비 엘리베이터 4대는 좀 적은 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 가족 단위 투숙객이 많아서 같은 객실 수라도 더 부족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체크인/아웃 시간대에는 엘리베이터가 적당히 붐빌 때 모든 층에 서지 않고 패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호텔이 넓은건 사실이지만 체크인/아웃 동선이 참 깁니다.
가령 4층 투숙 시 체크아웃하러 10층 (이그젝 룸은 9층) 이동, 다시 1층, 주차장인 지하 3층으로 이동해야하고
바로 연결된 게 아니라 중간중간 걸어야 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지적하신 것처럼 전체적으로 표지판이 잘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힐튼 부산의 장점 중 하나가 워터하우스/맥퀸즈풀 같은 수영장인데 저는 수영장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워터하우스는 안 갔지만 분위기는 참 좋아보였고, 맥퀸즈풀은 조금 작은 실내 수영장으로 보였습니다. 

여성 사우나는 꽤 넓고 좋았습니다. 건식사우나 2개, 습식 1개, 냉온탕 총 3개가 있습니다.


다모임 뷔페도 맛있게 먹었지만 서울 신라 파크뷰, 포시즌 마켓키친에는 못 미치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조식 뷔페는 충분히 추가할만 수준이었습니다. 


주변에서 식사를 한다면
1) 대게만찬 (힐튼 부산 주변의 대형 대게집, 성인은 걸어갈 수 있는 수준) 또는 기장 주변 식당
2) 아난티 타운 식당 (자색미학, 볼피노 등), 곧 이연복 쉐프의 목란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3) 해운대나 센텀 시내에서 한두끼 먹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로 호텔 내에 CU편의점이 있어서 맥주나 간식도 많이 사드시더군요. 이것도 좋은 선택인듯 합니다.


사진이 워낙 많아서 블로그에도 후기를 두개로 썼습니다. 


룸 후기 - http://neowolf777.blog.me/221226272767

다모임 조식, 이그젝 라운지, 아난티타운 후기 - http://neowolf777.blog.me/221226483178


제가 맨날 호텔만 가는건 아니고, 남편이 다른 후기는 쓰고 저는 여행이나 먹는거 위주로 쓰다가 워낙 좋아서 올려봅니다.

파아란 하늘과 바다 사진 구경하세요. 










사탕수수나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모른다
IP 119.♡.49.158
03-11 2018-03-11 17:12:09
·
부산사람인데 파라다이스 본관 테라스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조선비치 정도만 가도 좀 불편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서비스는 조선비치가 더 나은것도 같지만요. 파크하야트는 거기까지 가는게 좀 불편한다고도 생각하고 그 외에는 거의 호텔들 레벨이 비슷할겁니다. 서면 노떼는 위치나 브랜드상 많이 가는걸로 아는데 거의 관광호텔 수준일거고요. 근데 저기 힐튼은 뮝? 하는 위치거든요. 업무나 주변에 뭐도 없는 동네라 저기까지 갈 일이 있나였는데 그냥 휴양처럼 가는 분이 많아보이네요. 쓸데없이 호텔에서 있는거 좋아하는 입장이지만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기에는 아무래도 역부족인듯도 합니다:)
사탕수수나무
IP 58.♡.123.188
03-11 2018-03-11 17:23:23
·
부산 힐튼 주변이 아무것도 없는게 단점이기도 하지만 바다보며 쉬기에는 최고였어요.
맛있는거 먹고 해운대 구경하기에는 파라다이스가 룸이나 서비스 모두 좋더군요. 조선호텔은 라운지 한번 갔는데 애들 뛰어다니고 주차장이 최악이라 갈 생각이 없었구요 ^^;가는 목적에 따라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조지아
IP 110.♡.50.145
03-11 2018-03-11 17:26:02
·
서울에서 ktx타고 내려가는 입장에서는... 부산호텔들 전부 택시로 1시간 잡고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힐튼이라고 특별히 더 먼 느낌은 없었네요. ㅎㅎ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쌩뚱맞은 위치일수 있겠다 생각은 드네요.
사탕수수나무
IP 58.♡.123.188
03-11 2018-03-11 17:30:43
·
부산이 참 좋은데 운전하기 힘들고 길도 많이 막히죠;;
부산 놀러가면 그동안 해운대에서만 숙박하다가 힐튼 가니까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국제시장, 서면 쪽이 목적이라면 롯데호텔 갈거 같아요~
모른다
IP 119.♡.49.158
03-11 2018-03-11 17:37:11
·
해운대 해수욕장까지는 부산역에서 지하철로 한번 갈아타면 갈수있고 그냥 버스편도 괜찮을겁니다. 근데 저기는 거기서도 한참 가야 할거예요. 실제 버스편도 거의 없는 곳이고 동해선도 있고해서 갈아탄다고 해도 그 후에는 내려서 택시타고 가야하는데 거기는 택시가 있는 동네도 아니라서요. 부산사람입장에서는 차 없으면 갈수 없는(?) 곳이기도 하죠. 휴양차 간다면 그런건 상관없은거라 이해는 되지만 저 같은면 체크아웃할때 이제는 집에 어찌가지? 할 생각도 들듯도..
강멘
IP 221.♡.127.130
03-11 2018-03-11 17:20:08
·
라운지쪽 뷰 좋네요
사탕수수나무
IP 58.♡.123.188
03-11 2018-03-11 17:25:24
·
뷰는 정말 좋습니다~ 10층 로비라운지에서 탁 트인 바다 보는 것도 좋고,
객실은 4층이었는데 바다주변 바위와 건물이 함께 보이는 것도 멋있었어요~
leogood
IP 218.♡.16.10
03-11 2018-03-11 17:46:51
·
좋네요......
사탕수수나무
IP 58.♡.123.188
03-11 2018-03-11 17:58:34
·
쓰면서 또 가고 싶었어요.......
Qwerqwerrrr
IP 45.♡.34.223
03-11 2018-03-11 18:24:42
·
저도 진짜 한번 꼭가고 싶은데 부산이 너무 멀어용... ㅠ
이제 힐튼이름 떄고 아난티 호텔로 바뀌는건가요 ?
사탕수수나무
IP 58.♡.123.188
03-11 2018-03-11 18:37:29
·
아니요~ 현재 아난티 코브 라는 이름 하에 아난티 (멤버만 가능한 리조트), 힐튼이 같이 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simsing
IP 49.♡.225.181
03-11 2018-03-11 21:08:01 / 수정일: 2018-03-11 21:10:00
·
여기 좋아요 맥퀸지바는 안쪽에 식사도 가능한 곳도 있고
경치도 좋고 하네요
다모임 부페는 음..롯데호텔 부페보단 좀 그런거 같고
(과일주스가 유료 ㅜㅜ)
안에 편의점 음식점도 있어 날씨 좋은 주말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최근엔 부산시티투어 버스 신규노선(노란색?)이 이 근처까지 가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직은 주위가 휑하나 근처에 테마파크도 짓고있고 이것저것 많이 생겨관광객은 더 많이 올거 같아요~
사탕수수나무
IP 223.♡.162.63
03-11 2018-03-11 23:21:22
·
조식뷔페에는 주스가 유료가 아니었는데...점심 저녁은 모르겠네요.
여름 성수기에는 더 복잡하겠죠~ 사람 많아지면 좀 고민할거 같아요 ㅎ
삭제 되었습니다.
사탕수수나무
IP 223.♡.162.63
03-11 2018-03-11 23:25:51
·
제가 간날 쿄우님도 가셨다 들었습니다 ㅎ
오픈 초기에는 10만 후반대에도 가능했는데 요새는 확실히 비싸졌어요. 그래도 인기 많은걸 보면 계속 선호한단 뜻이겠죠~
서울에서는 어떤 방을 잡더라도 이런 경치는 없으니...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무지개망고
IP 218.♡.251.239
03-11 2018-03-11 23:04:41
·
호텔룸 인테리어가 아난티랑 같네요 잘 봤습니다
사탕수수나무
IP 223.♡.162.63
03-11 2018-03-11 23:26:24
·
룸 인테리어가 아난티와 같군요. 몰랐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사탕수수나무
IP 223.♡.162.63
03-12 2018-03-12 03:09:08
·
저는 세면대 2개 있어서 편했어요~ 다른 호텔도 사이즈 큰 룸은 두개씩 있더군요.
다만 화장실, 샤워실 유리가 비치는건 저도 불만입니다. 왜 그렇게 만든건지...
태극이지요
IP 223.♡.153.50
03-12 2018-03-12 09:47:07
·
화장실은 진짜 얼척이 없었습니다
aeronova
IP 175.♡.37.95
03-12 2018-03-12 06:41:44 / 수정일: 2018-03-12 12:17:54
·
다모임 뷔페 점심에 가 보았는데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음료는 커피/차만 제공되고 쥬스, 탄산음료는 추가구매해야 하구요, 무엇보다 과일이 서너 종류 밖에 없습니다. 소고기도 질겼던거 같고, 일식류가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사탕수수나무
IP 223.♡.162.63
03-12 2018-03-12 08:58:42 / 수정일: 2018-03-12 09:00:55
·
그렇군요~저는 조식뷔페만 간거라 괜찮았거든요. 다른 뷔페도 점심 저녁에는 커피,차 제외한 타 음료는 유료였네요. 아침에는 주스는 나오구요~
당곰
IP 211.♡.170.153
03-12 2018-03-12 16:23:44 / 수정일: 2018-03-12 16:24:12
·
사진 멋지게 찍으시네요~~~ ^^b

미취학 아동이 있으시다면 국립수산과학관이 근처에 있지요~ 적당히 한바퀴 돌기 괜찮구요~
용궁사는 중국인들 미어 터집니다. pass 하심이 좋아요~
근처에 먹거리로 검색해보시면 전복죽 괜찮은 집이 있을겁니다.
6살짜리 아들내미랑 와이프랑 2인분 먹어도 충분하더군요~ (해물 모듬을 못먹어서 아쉬울 뿐... ㅠ.ㅠ)
사탕수수나무
IP 58.♡.123.188
03-13 2018-03-13 00:36:00 / 수정일: 2018-03-13 00:36:58
·
사진은 남편이 잘 찍어 주었어요 ^^ 감사합니다.
아동이 없어서... 과학관은 가보지 않았지만 많이들 가시는 듯 했어요.
용궁사는 작년에 갔는데, 사람은 많았지만 한번쯤 들를만한 것 같습니다. 일출이 멋있다고 들었어요~
zmnjsj1
IP 121.♡.166.195
03-13 2018-03-13 23:06:28
·
아너스멤버면 레이트 체크아웃 안될려나요?
체크아웃 할 때 사람 몰리면 난처하겠군요.
사탕수수나무
IP 223.♡.202.45
03-14 2018-03-14 00:15:02
·
제가 체크아웃 하는날 만실이었고요, 단순 아너스멤버면 어려울것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회원도 상황에 따라 다를듯 해요.
k1basket
IP 211.♡.110.158
04-15 2018-04-15 14:22:53
·
잘 봤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