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에 롯데리아만 있어서,
맥도날드와 한번 비교해보고 싶었습니다.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런치세트를 비교해봤습니다.
감자 튀김의 상태와 버거의 맛은 맥도날드가 나은것 같고,
빵과 패티의 두께는 롯데리아가 낫습니다.
결론: 치킨버거는 맘스터치 가세요.
집 근처에 롯데리아만 있어서,
맥도날드와 한번 비교해보고 싶었습니다.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
런치세트를 비교해봤습니다.
감자 튀김의 상태와 버거의 맛은 맥도날드가 나은것 같고,
빵과 패티의 두께는 롯데리아가 낫습니다.
결론: 치킨버거는 맘스터치 가세요.
via ClienKit³ in iPhone8
제값주곤 못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