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들을때 마다 상큼하게 기분 좋아지는 iOS 앱스토어 알림음 입니다.
아래 다른분께서 성공음?만 올리셔서,
실패음? 까지 같이 올려드립니다.
저는 문자메세지음을 이걸로 대체했어요.
즐청 하시길... ^^
PS. 벨소리(메세지 수신음)로 사용할 수 있도록 m4a->m4r로 변경하였습니다.
첨부파일 : 123.zip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들을때 마다 상큼하게 기분 좋아지는 iOS 앱스토어 알림음 입니다.
아래 다른분께서 성공음?만 올리셔서,
실패음? 까지 같이 올려드립니다.
저는 문자메세지음을 이걸로 대체했어요.
즐청 하시길... ^^
PS. 벨소리(메세지 수신음)로 사용할 수 있도록 m4a->m4r로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