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실 그런 소리 자주듣는데 항상 173 정도인 애들하고 비슷한것 같대요.. 사실저는 170 인데 신는 신발이 굽이 높은건지 거의 열번은 넘게 들어봤네요 170이라하면 다들 에이~하고 놀라더라구요
마르면 됩니다
홀쭉해보인다할까요
/Vollago
고등학교때부터 친구가 있는데 처음 봤을때 제가 1cm 정도 컸습니다. 제가 살이 더 찌고 커서 큰거 같았습니다.
1,2년후 그 친구가 저보다 1cm 정도 더 컸는데 쫌 마른편이라 사람들이 저보다 작게 보는 경우가 많더군요.
저 3가지의 조합에 따라 체감 키가 +- 5cm 정도 차이납니다.
실물은 등빨? 덩치가 좋을 때 실제 키 보다 커보이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