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쓸일이 많아졌는데
몇몇만 딱딱 그으면... 날이 무뎌집니다.
정확하고 바르게 자르기 위해 날을 자주 부러트리고 교체하는데요.
이거 부러트린 날처리하는게 애매모호하네요.
그냥 봉투에 넣어 버리자니
찟어질수도 있고, 누군가는 찢어진 봉투안에 날에 다칠수도 있고
이걸 또 재활용통에 버리자니, 이게 재활용이 되? 라는 생각도 들고 뭐 그런데요
다들 어떻게 처리하세요? 그냥 버리시나요?
칼쓸일이 많아졌는데
몇몇만 딱딱 그으면... 날이 무뎌집니다.
정확하고 바르게 자르기 위해 날을 자주 부러트리고 교체하는데요.
이거 부러트린 날처리하는게 애매모호하네요.
그냥 봉투에 넣어 버리자니
찟어질수도 있고, 누군가는 찢어진 봉투안에 날에 다칠수도 있고
이걸 또 재활용통에 버리자니, 이게 재활용이 되? 라는 생각도 들고 뭐 그런데요
다들 어떻게 처리하세요? 그냥 버리시나요?
#CLiOS
#CLiOS
누군가 손을 베일수있으니까요
이거 좋네요
#CLiOS
from CV
ex : http://kyj0514.blog.me/220060034176
칼날쪽이 테이프로 차단되고 누가 봐도 칼날인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