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5천원 맛은 먹을만 합니다. 문제는 곱배기인데 양이 그닥 곱배기 같지 않은 양이라는거... 배부르다기 보단 그냥 배채우는 정도 곱배기 말고 일반은 먹은 것 같지도 않구요. 곱배기 먹으면 그나마 먹은 느낌 나네요. 두시간 지나면 다시 배고플듯
from CV
볶음 짬뽕이랑.. 탕슉이..
#CLiOS
짜장면은 나름 서민 음식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가격을 많이 못올리니까
양을 슬금슬금 줄인 느낌이에요....정말 3젓가락이면 끝나는 것 같습니다.
#CLiOS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