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순한맛만 먹는데 오늘 라면 끓일려고 봉지를 열었더니 스프가 안들어 있어서 본사 전화드렸더니 진짜 죄송하다고 라면을 열봉 보내주신다네요 고객 응대도 잘해주시고 별거 아닌데 걍 기분이 좋네요
생각보다 불량이 적은듯요?
이것도 신고해야하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