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영화치곤 평이하고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류승범 연기는 상당히 좋았는데
같이 호흡을 받쳐준 두 명의 주연배우 (조사관, 오진우) 연기가 별로입니다.
이부분이 많이 아쉽네요. 한단계 더 좋은 작품이 나올수 있었는데 ~
개인적인 별점은 3개 입니다.
김기덕 영화치곤 평이하고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류승범 연기는 상당히 좋았는데
같이 호흡을 받쳐준 두 명의 주연배우 (조사관, 오진우) 연기가 별로입니다.
이부분이 많이 아쉽네요. 한단계 더 좋은 작품이 나올수 있었는데 ~
개인적인 별점은 3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