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 굴리는 느낌과
틸트휠 좌우로 꺽는 느낌 좀더 명확하게 해주면 좋겠다 싶어요. 뭔가 다른것보다 저항있는 느낌으로 반만 꺽는 느낌이라 적응되기전까진 어색하더라고요.
그리고 휠이 휠브레이크와 푸는게 있는데 이 설계 방식 때문인지 평상시 휠 굴리는 느낌이 썩 좋진 못하네요.
무선중엔 애니웨어2가 좋다던데
애니웨어2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예전에 2버튼 쓰다가 처음 휠마우스 쓸때
휠마우스 쓰다거 볼에서 광마우스로 넘어갔을때 똥치우기 안해도 되는 편리함
거기서 또 앞, 뒤 버튼 추가 된거 쓰다가
틸트휠 추가 된거 썼을때 못돌아가는거 마냥
여타 마우스 보다 버튼이 몇개 더 있는데
이 마우스에 익숙해지면 다른 마우스 못 쓸거 같아
검지쪽 추가 2버튼과 엄지쪽 1버튼에 딱히 아무런 설정도 안하고 쓰네요. 최소한 게임에서 이거 설정하면
피방 갈때마다 마우스 들고 다녀야 하므로...ㅜ.ㅠ
틸트휠 좌우로 꺽는 느낌 좀더 명확하게 해주면 좋겠다 싶어요. 뭔가 다른것보다 저항있는 느낌으로 반만 꺽는 느낌이라 적응되기전까진 어색하더라고요.
그리고 휠이 휠브레이크와 푸는게 있는데 이 설계 방식 때문인지 평상시 휠 굴리는 느낌이 썩 좋진 못하네요.
무선중엔 애니웨어2가 좋다던데
애니웨어2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예전에 2버튼 쓰다가 처음 휠마우스 쓸때
휠마우스 쓰다거 볼에서 광마우스로 넘어갔을때 똥치우기 안해도 되는 편리함
거기서 또 앞, 뒤 버튼 추가 된거 쓰다가
틸트휠 추가 된거 썼을때 못돌아가는거 마냥
여타 마우스 보다 버튼이 몇개 더 있는데
이 마우스에 익숙해지면 다른 마우스 못 쓸거 같아
검지쪽 추가 2버튼과 엄지쪽 1버튼에 딱히 아무런 설정도 안하고 쓰네요. 최소한 게임에서 이거 설정하면
피방 갈때마다 마우스 들고 다녀야 하므로...ㅜ.ㅠ
내부 메모리에 저장되어서 따로 드라이버 깔 필요도 없고, 평소 설정한 대로 쓸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from CV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