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여친이 매일 자기 보러 와달라고 하면 올수 있나요? 48

2016-08-17 15:50:37 112.♡.67.58
오딧세이

 

 알던 여자애랑 전화하다 남친이 자기를 매일 보러 오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로하더군요

 

 여자애는  동네 주변서 몇시간 일하고 나머지 시간은 집부근서 자격증 준비하는데요.

 

 최근 사귄 남친을 매일마다 보고 싶은데 남친이 회사 갔다 오면 피곤해선지

주말에만 만난다네요

 

 차가 없으면 택시타고라도  자기가 원하면 보러 와줘야지 안온다고 원망하네요.

  

 한달 정도는 가능할것도 같은데 계속 그러긴 무리겠지요? 한달쯤 그러다 안오면 삐질거고~

 

 

농담으로 나랑 사귀면 맨날 갈께? 그놈이랑 헤어져! 했더니 진짜??? 그러는데 음 넘 피곤할거 같네요. 걔네 집까지 신호등 수십번에 서울 끝에서 끝인데~

오딧세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8]
go_lsh
IP 211.♡.68.202
08-17 2016-08-17 15:51:16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여자가 가면 됩니다..
Kanilea
IP 112.♡.64.35
08-17 2016-08-17 15:51:36 / 수정일: 2017-04-30 23:22:43
·
매일 왔다갔다 해야죠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6:00:12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열흘정도는 그럴거같은데..이상은.쫌
IKnowNothing
IP 61.♡.66.61
08-17 2016-08-17 15:51:43 / 수정일: 2017-04-30 23:22:43
·
"나랑 사귀면 맨날 갈께 그놈이랑 헤어져! "
해서 헤어지고 새로 사귀기로 했는데
"귀찮아 안가"
해야 재밌는거죠????!!!!!!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4:00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아 커플파괴자!!
s23s23
IP 61.♡.190.162
08-17 2016-08-17 15:52:01 / 수정일: 2017-04-30 23:22:43
·
피곤하겠네요~
착한운전자
IP 223.♡.184.180
08-17 2016-08-17 15:52:48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전 가고 싶은데...안될때가 많더라구요...그래도 사랑하면 뭐든 괜찮습니다
저는 참고로 전 여자친구 사귈때 정말 부르면 갔습니다....1년 반정도 만났었어요.
편도 130키로정도를 국도타고 갔었어요.
근데 별로 고마워하는 마음이 안 느껴지더라구요...그렇게 1년반을 맘 고생하다가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났어요.
정말 사람비교하는건 잘못된거지만 이사람만은 내가 잡아야 할 사람이다 라고 느껴지는 사람이에요 지금 여자친구는..!
전 지금 여자친구는 보고싶어는 하는데 육체적피로가 많이 쌓여서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serini
IP 175.♡.49.131
08-17 2016-08-17 15:53:23 / 수정일: 2017-04-30 23:22:43
·
ㅋㅋㅋ와!!대단~~
from CV
rexmir
IP 211.♡.145.219
08-17 2016-08-17 15:59:56 / 수정일: 2017-04-30 23:22:44
·
그러니까 그래도 매일 가야된다는 거죠
구타류발자
IP 180.♡.88.35
08-17 2016-08-17 16:00:25 / 수정일: 2017-04-30 23:22:44
·
닉행일치...
착한운전자
IP 223.♡.184.180
08-17 2016-08-17 16:02:12 / 수정일: 2017-04-30 23:22:44
·
구타류발자님//잘 달리고 있습니다~~ㅎㅎ
차도 쌩쌩 저도 쌩쌩해요!! *
삭제 되었습니다.
serini
IP 175.♡.49.131
08-17 2016-08-17 15:52:58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읽는데도 지쳐 피로감이 확~~
from CV
펭귄이라귄
IP 223.♡.56.233
08-17 2016-08-17 15:53:57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예전에 남친 있을 때 남친이 매일 보고싶어 해서 제가 퇴근하고 피곤한데도 매일 남친집까지 갔었는데요, 둘다 차 있고 남친은 스케줄 근무라... 근무 없을 땐 제 회사나 집 근처로 올법도 한데.. 매일 제가 남친한테 갔어요. 결론은 하나도 안고마워하더라고요. 안오면 서운해하고.. 그 뒤로는 그냥.. 1~2주에 한번 주말에 보는 게 젤 좋아요.
from CV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5:17 / 수정일: 2017-04-30 23:22:43
·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군요 음
ChaosGun
IP 210.♡.41.89
08-17 2016-08-17 15:54:00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지가 가면 되겠네요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4:26 / 수정일: 2017-04-30 23:22:43
·
몸이 약해서 차타는거 힘들어해요
진주산성
IP 211.♡.68.219
08-17 2016-08-17 15:54:32 / 수정일: 2017-04-30 23:22:43
·
매일 끝판왕까지 깨신다면..
체스원장
IP 223.♡.67.67
08-17 2016-08-17 15:55:13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처음이야 만사 제껴놓고가겠지만

설현급이라 하더라도 만사제껴놓고가긴힘들죠

물론 여자로서는 서운하겠지만 그렇다고 사랑이 식은것보다는

현실적으로 일과 미래를봐야죠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7:36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어린애같은거같아요
신조
IP 115.♡.132.241
08-17 2016-08-17 15:55:16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저는 7년 연애할 때 1년 365일 중 최소 300일 이상은 만난거 같아요. 좋아하면 그럴 수도 있는데, 저걸 강요받았다면 안했을거 같아요. 억지로 하는건 싫어요. 남자친구가 보고 싶었다면, 본인이 가면 될텐데, 왜 직장 다니는 남자친구가 저렇게 해야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5:43 / 수정일: 2017-04-30 23:22:43
·
가깝다면 가겠지만 멀면 좀...
anakin
IP 121.♡.109.67
08-17 2016-08-17 15:55:27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저는 어지간하면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땐 참 체력도 좋았어요. ㅎㅎ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6:27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체력문제군요
Photocraft
IP 115.♡.171.251
08-17 2016-08-17 15:55:40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예전에 매일 간 적 있습니다. 반년 정도... 그 이후에는 일주일에 두세 번 만났지만요 ㅎㅎ
지금은 물론 자랑스런 모공인입니다-0-
(결론: 다 소용없어요. 될놈될... 젠장맞을 세상ㅜㅜ)
from CV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6:09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아!
Ramassis
IP 203.♡.35.205
08-17 2016-08-17 15:55:49 / 수정일: 2017-04-30 23:22:43
·
매일오는 사람은 누구라도 좋은거 같은데요...뭐 상대방이 좋다면야 ㅋㅋ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7:22 / 수정일: 2017-04-30 23:22:44
·
매일 찾아와서 맛난거 사주고 놀아줄 누군가가 필요했나봅니다
beatration
IP 218.♡.172.2
08-17 2016-08-17 15:55:55 / 수정일: 2017-04-30 23:22:43
·
학생도 아니고 회사원에게 매일요? 자격증 준비하는 사람이 찾아가면 발병이라도 나나요?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6:39 / 수정일: 2017-04-30 23:22:43
·
몸이 약해서요
CHANEL
IP 61.♡.176.65
08-17 2016-08-17 15:56:02 / 수정일: 2017-04-30 23:22:43
·
와이프가 여친일때 매일 저희 회사 근처로 왔었는데..

살던 고시원이 회사랑 10분 거리라 ㄷㄷㄷ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6:58 / 수정일: 2017-04-30 23:22:44
·
가까우면 걱정할 필요 없죠
후엥
IP 223.♡.162.7
08-17 2016-08-17 15:58:20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옆집이면 몰라도 서로에게 자신의 여유시간을 100% 몰빵하는 것도 조금 그런 것 같아요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5:59:41 / 수정일: 2017-04-30 23:22:44
·
그러다 버림받으면 ㅠ
델리게이트
IP 218.♡.230.139
08-17 2016-08-17 16:00:41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전 그런 극단적으로 의존적인 성향의 사람은 도저히 못만나겠네여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6:08:20 / 수정일: 2017-04-30 23:22:44
·
피곤한 부류죠 ㅎ
love3534
IP 126.♡.251.115
08-17 2016-08-17 16:01:51 / 수정일: 2017-04-30 23:22:44
·
남자만 어떻게 갑니까 기계도 아니고.. 여자애가 철이 없는 건지;;;나중에 지칩니다.
with ClienKit2 beta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6:08:50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철은 좀 없는 편이죠 ㅎ
lostin2
IP 175.♡.124.181
08-17 2016-08-17 16:07:45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전 와이프와 사귈때 그렇게 했습니다.
붉은팬더
IP 175.♡.22.119
08-17 2016-08-17 16:07:54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역지사지나 배려 못하는 사람하고 만나는건 ....
from CV
오딧세이
IP 112.♡.67.58
08-17 2016-08-17 16:08:37 / 수정일: 2017-04-30 23:22:44
·
몸이 많이 약해서일수도 있어요
리듬의들개
IP 211.♡.122.39
08-17 2016-08-17 16:11:04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음....
제가 여자친구 만날때 여자친구 집(수유)쪽으로 매일 갔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매일 보고싶었거든요.
참고로 저희집은 안양이었습니다.

그렇게 2년 정도 만나고 여자친구가 너무 제가 고생한다고 안양쪽으로 집을 옮겨서 1년 정도 살았습니다.

그 여자친구는 지금 집에서 애기보고 계시네요 ㅎㅎㅎㅎㅎ
The심이
IP 175.♡.45.60
08-17 2016-08-17 16:12:01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여친이 자취하면 가능합니다.
qorqus
IP 175.♡.14.13
08-17 2016-08-17 16:13:14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세살먹은 애기도 아니고-_-
치킨맛도룡뇽
IP 175.♡.18.146
08-17 2016-08-17 16:23:34 / 수정일: 2017-04-30 23:22:44
·
몸이 얼마나 약하길래.. 보고 싶으면 자기가 가야죠.
바깥 출입을 아예 못하는것도 아닌것 같고요..;
from CV
붉은문양
IP 122.♡.160.7
08-17 2016-08-17 16:24:31 / 수정일: 2017-04-30 23:22:44
·
비슷한게 새벽에 지금보러 올래? 있겠죠?
사실 가도 되지만 피곤함등으로 무리해서 가는거죠.
딱잘라 말하면 됩니다.
[매일 갈수 있지만 그건 내 생활에 무리가 가는거고 그렇게 무리하다보면 사람이니 어느순간 지칠꺼다.]
못알아 먹으면 헤어지든가 결혼하든가 해야죠.
kissheyo
IP 175.♡.36.248
08-17 2016-08-17 16:46:33 / 수정일: 2017-04-30 23:22:44
·
저 그러는데.. 보고싶으니까요 ㅋㅋ
발터PPK1026
IP 223.♡.172.251
08-17 2016-08-17 16:59:05 / 수정일: 2017-04-30 23:22:44
·
cc가 아닌 다음에야 무리한 요구죠
멍멍보살
IP 210.♡.247.126
08-17 2016-08-17 17:37:16 / 수정일: 2017-04-30 23:22:45
·
몸이 약한 이유가 지병이 아니라 체력 때문이면 운동을 하라구 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