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랑 같이 사는 투룸입니다.
거실겸 주방이 있고 방 2개 있는 구조인데요.
거실에만 에어컨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려면 방에 들어가야 하는데 그럼 에어컨 냉기가 겨우 30프로나 오려나..
그리고 컴퓨터 돌리면 그 자체 열도 상당한 편입니다.
..
지금 에어컨의 영향력을 벗어나 2시간째인데
죽겠네요;
동생이랑 같이 사는 투룸입니다.
거실겸 주방이 있고 방 2개 있는 구조인데요.
거실에만 에어컨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려면 방에 들어가야 하는데 그럼 에어컨 냉기가 겨우 30프로나 오려나..
그리고 컴퓨터 돌리면 그 자체 열도 상당한 편입니다.
..
지금 에어컨의 영향력을 벗어나 2시간째인데
죽겠네요;
"인격은 세파속에서 완성되고 재능은 고독속에서 피어난다" "외로움이나 불안은 존엄한 개인으로 살아가기 위한 대가인 것이다. " “훌륭한 삶이란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이다.” "지조-오직 사람과 역사 앞에 부끄럽지 않기를 소망한다"
from CV
그냥 거실에 다 모여삽니다.. ㅋㅋㅋ
아직은 아들들이 어려서...
w.ClienS
from CV
from CV
방2개 거실1 이게 진짜 투룸인데..
거실 방 분리형원룸...혹은 방1 주방거실1을 투룸이라고 우기는 집주인 부동산들이 있어요
원룸(주방거실)에 방하나 더 있는 형태는 1.5룸이라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원룸에서 방하나 추가되면 투룸이라고 주장할 수 있겠네요. 제가 살던 투룸은 방이 두개였어서 ㅎㅎ
거리가 멀어 그렇지 에어컨과 마주 보는 각도의 방으로는 선풍기로 쏴 주고 있는데, 방향이 틀어진 방으로도 에어서큘로 냉기 주입이 가능한지요?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