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BOSE 에서 신제품이 출시가 되면서 해외 면세점이나 해외에서 직접 구매 후 국내에서 판매를 하는 글들이 종종 눈에 띄는데요.
대부분 글에 World Wide Warranty 로 한국에서 정식 A/S 를 받을 수 있다고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BOSE 코리아에서는 다음과 같은 규정으로 A/S 를 진행하고 있죠.
아래는 BOSE 코리아로 부터 해외구매제품에 대한 A/S 규정에 대해 문의 후 받았던 내용입니다.
요약
1. BOSE 공식매장(직영 비직영 포함)을 통해 구매하여야 하며 구매 당시 영수증이 필요함
2. 해외에서 온라인등을 통해 구매한 경우 한국에 통관 시 관부가세를 모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영수증을 첨부하여야 함
3. 해외에서 직접 구매 시 600불 이상의 제품의 경우 관부가세를 자진신고하여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영수증 첨부하여야 함
단 600불 미만의 경우 본인이 해당구매 일자에 현지에 있었다는 증명을 하여야 함(출입국 증명)
입니다.
즉 본인이 직접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BOSE 코리아에서는 A/S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울러 일부 사례를 보면 관부가세를 납부한 자와 해외구매자, 그리고 A/S 를 요청한 자등의 정보가 모두 한사람이여야 한다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결론은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을 거래시에는 한국내에서는 A/S 가 어려우니 주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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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BOSE를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물건을 국내에서 A/S를 받을 시에는 반드시 판매처에서 받으신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가품 피해 사례가 많기 때문에 보스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정품이어야만 A/S가 가능하며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A/S 접수시에 판매처명/가격/TAX/운임(있는 경우만) 등의 항목이 명시되어 있는 영수증을 요청하고 있사오니 구매 영수증을 꼭 보관해두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외에서 구매하여 국내로 입국할 경우, 구매하신 물품 총 액이 600불이 넘는 경우 관세를 지불하셔야 하며
관세납입 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더불어 출입국 증명서를 통해서 본인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여 국내로 들어온 것이 맞는지 확인하고 있으니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해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A/S와 관련하여 저희 보스 공식 홈페이지 FAQ에 나와있는 답변 링크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AQ-6번 참고]
http://bose.co.kr/shop/service/faq.php?sitemcd=02
대부분 글에 World Wide Warranty 로 한국에서 정식 A/S 를 받을 수 있다고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BOSE 코리아에서는 다음과 같은 규정으로 A/S 를 진행하고 있죠.
아래는 BOSE 코리아로 부터 해외구매제품에 대한 A/S 규정에 대해 문의 후 받았던 내용입니다.
요약
1. BOSE 공식매장(직영 비직영 포함)을 통해 구매하여야 하며 구매 당시 영수증이 필요함
2. 해외에서 온라인등을 통해 구매한 경우 한국에 통관 시 관부가세를 모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영수증을 첨부하여야 함
3. 해외에서 직접 구매 시 600불 이상의 제품의 경우 관부가세를 자진신고하여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영수증 첨부하여야 함
단 600불 미만의 경우 본인이 해당구매 일자에 현지에 있었다는 증명을 하여야 함(출입국 증명)
입니다.
즉 본인이 직접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BOSE 코리아에서는 A/S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울러 일부 사례를 보면 관부가세를 납부한 자와 해외구매자, 그리고 A/S 를 요청한 자등의 정보가 모두 한사람이여야 한다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결론은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을 거래시에는 한국내에서는 A/S 가 어려우니 주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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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BOSE를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물건을 국내에서 A/S를 받을 시에는 반드시 판매처에서 받으신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가품 피해 사례가 많기 때문에 보스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정품이어야만 A/S가 가능하며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 A/S 접수시에 판매처명/가격/TAX/운임(있는 경우만) 등의 항목이 명시되어 있는 영수증을 요청하고 있사오니 구매 영수증을 꼭 보관해두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외에서 구매하여 국내로 입국할 경우, 구매하신 물품 총 액이 600불이 넘는 경우 관세를 지불하셔야 하며
관세납입 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더불어 출입국 증명서를 통해서 본인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여 국내로 들어온 것이 맞는지 확인하고 있으니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해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A/S와 관련하여 저희 보스 공식 홈페이지 FAQ에 나와있는 답변 링크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AQ-6번 참고]
http://bose.co.kr/shop/service/faq.php?sitemcd=02
출입국 증명서라니
국내는 어느나라에서나 받을 수 있는 A/S 도 저렇게 힘들게 받아야 하니 갑갑합니다.ㅠ
일개 회사가 as를 (안해주기) 위해 과도한 것을 요구한다보여지네요
from CV
넵! A/S 를 격하게 안해주고 싶다!! 라고 말하는 의지가 보이는 BOSE 의 메일이였습니다.ㅠ.ㅠ
해외직접구매제품이나 병행제품이 중고거래시에 저렴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그 저렴한 이유를 명확히 이야기 하지 않죠.
단지 월드와이드워런티라고만 이야기 하고 말이죠.
BOSE 코리아 자체가 직영이 아니거든요.
BOSE 워런티에도 해당국가 서비스센터 정책에 따라 불가할 수 있다고 표기되어있을꺼에요.
from CV
저런 식으로 거부하는듯합니다.
가품이면 뜯어보면 알테고, 정품이면 그냥 해주면 되는거지...
국내 매장에서 샀더라도 영수증 계속 가지고 있는것도 웃기고 그게 사실 해당 제품의 영수증이라는 보장도 없는건데...
아울러 bose 제품에도 시리얼이 있긴합니다..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금방 떨어져서 문제지만ㅇ요.
결론은 비싸게 파는 우리제품사!! 라고 강력히 말하고 있는거죠.
멋모르고 싸다고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나 병행제품 사면 a/s 도 저 멀리 날아가는거고요.ㅠ.ㅠ
from CV
복불복인거 같습니다 수리기간도 엄청 오래걸리더군요
구매에 주의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