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만성 전립선염 치료 중간 보고 19

2016-06-28 13:15:36 106.♡.240.228
직설화법
지난 6월 10일부터 만성 전립선염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동기 및 첫 경험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구요, 다시한번 이자리를 빌어 당시 전립선염 치료 후기를 먼저 올려주셨던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분이 아니었으면 난치병을 병인지도 모르고 살았을 것입니다.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47045187CLIEN

제가 경험한 전립선염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으시면 비뇨기과를 꼭 찾아가 보시길 강요합니다!!!

1. 소변을 자주 보러간다.
하루에 물을 2~3L 이상을 마십니다. 그래서 자주 가는 줄 알았습니다. 아닙니다. 물을 많이 마셔도 한번 갈때 정방폭포처럼 배출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약 20여일간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서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2. 소변 후 요실금처럼 잔뇨가 나온다.
제일 짜증났습니다. 소변을 보고나 후 꽉 잠그지 않은 수도 꼭지처럼 쪼르륵 나옵니다. 치료 받으면서 깔끔히 잠긴 수도처럼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나이 들어서 그런가 했는데 아니었습니다.

3. 꽉찬 녀석(?)을 만나본지 오래 되었다.
운동도 열심히 하는데도 소중이는 늘 코끼리 하늘 쳐다보며 코 흔들기 같았습니다. 나이 먹어 그런가? 20대 때 자전거로 서울-정읍을 하루만에 가서 그런가? 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제약회사 다니는 후배로부터 파란약까지 얻어먹었는데도 효과가 없어서 쓸데도 없는 기능, 맹장처럼 하나 삭제했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전립선염 치료 후부터 마음이 평안해지면 한번씩 꽉찬 녀석이 됩니다. 잃어버린 젊음을 되찾은 것처럼 감격했습니다. 언젠가 쓸일이 있다면 제대로 쓸 수 있겠다는 든든한 그런 느낌??

------------------------------
위와 같은 증상이 있으시면 비뇨기과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꼭 해보십시요. 저는 5~6년을 저러고 살았습니다. 왜 일찍 가지 않았는가 후회했습니다. 이왕 늦은거 제대로 치료하자며 의사 선생님과 의기투합 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침, 점심 약을 먹고 있으며, 오라고 하신 날은 무조건 병원에 가서 똥꼬를 열어드리고, 주사를 맞고 옵니다.

지난 주에는 오랜만에 전립선액을 받아서 탐구 생활 현미경으로 검사를 했는습니다. 현미경 가득 있던 하얀색 염증세포가 절반 이상 줄어들어 의사 선생님께서 본인의 일처럼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여전히 손가락 치료가 불편하고, 오프 사운 시스템인 병원 구조에 부끄럽기는 하지만 차도가 있어서 더욱 치료에 매진하게 됩니다. 의사 선생님도 지독한 전립선염 환자가 말도 잘듣고, 약도 잘먹고, 병도 빨리 좋아지니 재미있으신가 봅니다. 제가 가면 매우 좋아하십니다.

꼭 완치해서 완치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꽉찬 하루 되십시요!!!
직설화법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9]
EUROPA_MR
IP 14.♡.137.60
06-28 2016-06-28 13:16:29 / 수정일: 2017-04-30 23:13:31
·
아랫글과 묘한 매칭이..
getune
IP 211.♡.136.240
06-28 2016-06-28 13:18:08 / 수정일: 2017-04-30 23:13:31
·
저도 지난주 검사받았습니다 약 복용중입니다 힘내세요! 제 경우는 잔뇨 빈뇨가 문제였습니다
직설화법
IP 106.♡.240.228
06-28 2016-06-28 13:33:09 / 수정일: 2017-04-30 23:13:32
·
저는 잔뇨, 빈뇨가 확 줄었습니다. 그것만 좋아져도 기쁘더라구요. 덤으로 꽉찬 녀석까지 돌려받아서 더욱 치료에 매진하게 됩니다. ㅎㅎ
뉴플라이
IP 183.♡.191.185
06-28 2016-06-28 13:18:36 / 수정일: 2017-04-30 23:13:31
·
힘내세요. 저는 36세인데 글에 나온 것과 같은 증상으로 12년째 고생중입니다. 비대증도 좀 있다고 하고요. 늘 독시사이클린 계열 항생제만 맞고 전립선 맛서지 등만 받다보니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 나았다가 또 그러고 나았다가 또 그러고 해서 너무 힘드네요. ㅜㅜ
직설화법
IP 211.♡.158.223
06-28 2016-06-28 13:46:47 / 수정일: 2017-04-30 23:13:32
·
치료 후 관리 같이 잘 해보시죠!
멧비둘기
IP 61.♡.87.170
06-28 2016-06-28 13:19:03 / 수정일: 2017-04-30 23:13:31
·
와 제 글을 읽고 두분이나...
글 쓴 보람이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CV
직설화법
IP 106.♡.240.228
06-28 2016-06-28 13:21:36 / 수정일: 2017-04-30 23:13:31
·
갈비맛귤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님글 아니었으면 저는 병을 앉고 평생 살았을 겁니다. 그래서 부끄럽지만 저도 진료 후기를 남깁니다. 그래야 같은 아픔을 가진 분들이 또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 있기에... 비뇨기과협회에 포상 건의하겠습니다!!!
멧비둘기
IP 61.♡.87.170
06-28 2016-06-28 13:22:31 / 수정일: 2017-04-30 23:13:31
·
네 꾸준히 치료받으셔서 시원하게 소변 보실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ㅋㅋㅋ
from CV
sonnory
IP 203.♡.184.50
06-28 2016-06-28 13:20:05 / 수정일: 2017-04-30 23:13:31
·
전 걍 한달약만먹고 치료 ,,, 현미경 갖고싶었
A4용지
IP 223.♡.215.132
06-28 2016-06-28 13:20:19 / 수정일: 2017-04-30 23:13:31
·
무조건 손가락으로 개통하나요?
from CV
sonnory
IP 203.♡.184.50
06-28 2016-06-28 13:21:31 / 수정일: 2017-04-30 23:13:31
·
한번은 거쳐야하지않을까요..ㅋㅋ 뭐 의산데 어때요
A4용지
IP 223.♡.215.132
06-28 2016-06-28 13:23:44 / 수정일: 2017-04-30 23:13:31
·
음.. 제 증상은 딱 전립선염인데.. 가기 두렵네요..ㅎ
from CV
직설화법
IP 106.♡.240.228
06-28 2016-06-28 13:34:36 / 수정일: 2017-04-30 23:13:32
·
좀 당황스럽기는한데 꼭 가십시요!!! 병을 치료하는 마법의 손가락입니다. 늦게가면 안좋습니다!!!
sonnory
IP 203.♡.184.50
06-28 2016-06-28 13:21:03 / 수정일: 2017-04-30 23:13:31
·
그나저나 비뇨기과 병원 컴터엔 참 좋은게 많더라구요? 'ㅅ'?
직설화법
IP 106.♡.240.228
06-28 2016-06-28 13:35:11 / 수정일: 2017-04-30 23:13:32
·
제가 다니는 병원은 80년대에서 시간이 멈춘 병원이라 아마 선생님 pc도 xp가 깔려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aicuJP
IP 223.♡.229.150
06-28 2016-06-28 13:41:27 / 수정일: 2017-04-30 23:13:32
·
저도 만성인데... 완치가 잘 안되네요.. 완치는 실질적으로 불가하다고 생각하심 맘 편해요.. 염증이 다  없어져도 만성염증으로 과민해진 방광땜에 원래로 돌아오긴 힘들어요. 재발도 빈번하고.
from CV
직설화법
IP 211.♡.158.223
06-28 2016-06-28 15:03:38 / 수정일: 2017-04-30 23:13:33
·
의지를 갖고 끈기로 완치해보아요. ㅅㅅ
삭제 되었습니다.
직설화법
IP 211.♡.158.223
06-28 2016-06-28 15:03:15 / 수정일: 2017-04-30 23:13:32
·
작성자 갈비맛귤로 검색해보시면 나올거에요.
FACTeR
IP 110.♡.66.135
06-12 2018-06-12 00:38:46
·
질문입니다.

저는 지금 약 처방 받은거 먹고

정액을 자주 쏘다내라고 합니다.

술마시지 말구요.

5주째인데..
아주아주 쪼금 나아진득합니다..

이러다가 나아지나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