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눈물에 동정표..은퇴선언에 모두 충격. 아르헨 전국민들 "나는 반댈세" 해시태그에 전광판 반대까지;; 아르헨 애들을 생각하라며 협박;; 우승 못하면 돌아오지말라던 마라도나부터 대통령까지 은퇴하지 말라고 만류 ㄷㄷㄷ 이게다 축구협회 때문이라고 폭탄테러 으름장 ㄷㄷㄷ
지단도 국가가 나를 필요로 한다며 은퇴번복을 했는데 욕한 사람 아무도 없으니
#CLiOS
#CLiOS
메시: 나 때문이다 은퇴하겠다.
아르헨: 어허 왜이러십니까.
월드컵까지는 나왔으면 좋겠어요.
메시에게 십자가 짊어지는 보는 것도 재미인지라...(본인에겐 잔인하겠지만 ㅠㅠ)
#CLiOS
메시 입장에서는 의미 없을 평가전이나 예선이 너무 많아요.
w.Clie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