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족발이나 보쌈이나 수육이나 먹을때마다 비계 거르고 먹거든요 느끼해서 도저히 못먹겠다능.. 몸이 부르르 떨려요 (같은 이유로 생크림도 많이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매번 어른들이 제일 맛있는 부분을 안먹냐고 그럽니다ㅋ
from CV
from CV
근데 비계 맛도 좋아서요 고소하기도하고 ㅎㅎ
저희집 애들은 살코기는 안 먹고 비계만 떼어.먹으려고 해서 고민이네요
w.ClienS
삼겹살은 비계 발라내고 먹었는데
크면서 맛을 알았어요
from CV
제가 아직 내공이 부족한가봅니다ㅋㅋ
from CV
ㅠㅠ
외식할때는 삼겹도 먹고..목살도 먹고하는데
집에서 먹는건 살만~ 김치찌개도 안심으로 ..두루치기는 전지로.. 가끔 후라이팬에 굽는것도 앞다리(비계떼고;;) 아니면 안심으로 먹어요 ㅎ (살만 있어도 안퍽퍽하고 맛나요 ㅜ ㅜ)
술안주로 인기라더군요.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