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돼지고기에서 비계 싫어하시는분 계신가요 25

2016-05-14 20:02:10 1.♡.211.153
mayame513
저는 족발이나 보쌈이나 수육이나 먹을때마다 비계 거르고 먹거든요
느끼해서 도저히 못먹겠다능.. 몸이 부르르 떨려요
(같은 이유로 생크림도 많이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매번 어른들이 제일 맛있는 부분을 안먹냐고 그럽니다ㅋ
mayame513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침투부
IP 122.♡.165.97
05-14 2016-05-14 20:02:37 / 수정일: 2017-04-30 23:05:14
·
헉 그럼 돼지껍데기도 못드시나요
mayame513
IP 1.♡.211.153
05-14 2016-05-14 20:06:36 / 수정일: 2017-04-30 23:05:14
·
껍데기는 그래도 괜찮긴 한데.. 굳이 찾아먹진 않아요. 있으면 한두점 정도 ㅎ
다혈질
IP 122.♡.85.170
05-14 2016-05-14 20:02:52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전 비계때문에 돼지고기먹는데..ㅎㅎ
from CV
lostin2
IP 175.♡.124.181
05-14 2016-05-14 20:03:24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 어렸을때는 그랬습니다. 살코기부분이 좋았죠.
McCafe
IP 223.♡.16.196
05-14 2016-05-14 20:03:24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요
from CV
-졍이-
IP 1.♡.157.180
05-14 2016-05-14 20:03:29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 비계 싫어요 느끼해요...
thinkofme
IP 180.♡.84.101
05-14 2016-05-14 20:03:36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우리나라에선 기름많은 고기가 맛난 고기죠!!
구뜨럭
IP 58.♡.207.162
05-14 2016-05-14 20:03:40 / 수정일: 2017-04-30 23:05:14
·
비계없으면 뻑뻑해서 전... 골고루 섞인게 좋은거같아요

근데 비계 맛도 좋아서요 고소하기도하고 ㅎㅎ
지초와난초
IP 175.♡.26.220
05-14 2016-05-14 20:03:47 / 수정일: 2017-04-30 23:05:14
·
나이가 드니 비계가.점점 좋아지던데요..
저희집 애들은 살코기는 안 먹고 비계만 떼어.먹으려고 해서 고민이네요
w.ClienS
nixx
IP 223.♡.222.172
05-14 2016-05-14 20:03:59 / 수정일: 2017-04-30 23:05:14
·
비계는 국물에 헌신한 것으로 역할을 다했다고 봅니다
뭐왜뭐
IP 117.♡.18.253
05-14 2016-05-14 20:04:01 / 수정일: 2017-04-30 23:05:14
·
비계는 맛없고 냄새가 싫어서 안먹어여....
카바튼
IP 14.♡.18.218
05-14 2016-05-14 20:04:19 / 수정일: 2017-04-30 23:05:14
·
김치찌개에 들어간 비계는 정말 좋아해요ㅎ
삭제 되었습니다.
mayame513
IP 1.♡.211.153
05-14 2016-05-14 20:08:14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취향차이인거죠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getune
IP 211.♡.131.63
05-14 2016-05-14 20:05:42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전삼겹살도 못 먹어요
mayame513
IP 1.♡.211.153
05-14 2016-05-14 20:08:28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 삼겹살 보다는 목살이 좋아요
sticker
IP 211.♡.189.44
05-14 2016-05-14 20:06:11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요 다 떼고 먹어요. 껍데기는 먹지만요. 제육볶음에 비계가 많으면 너무 싫어요
멧비둘기
IP 211.♡.136.201
05-14 2016-05-14 20:09:10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 초등학교다닐때까지만해도 돼지고기는 목살만 먹고
삼겹살은 비계 발라내고 먹었는데
크면서 맛을 알았어요
from CV
mayame513
IP 1.♡.211.153
05-14 2016-05-14 20:16:05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오호 그렇군요
제가 아직 내공이 부족한가봅니다ㅋㅋ
달콤한민트초코
IP 110.♡.58.189
05-14 2016-05-14 20:12:05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도 껍데기는 먹지만 비계는 별로....ㅜㅜ 살코기가 좋아요!
from CV
카유
IP 223.♡.212.60
05-14 2016-05-14 20:18:00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왜 돈을 내가며 기름을 먹고 또 다이어트를 위해 돈을 쓰나요....
ㅠㅠ
PATRICKSTAR
IP 211.♡.29.110
05-14 2016-05-14 20:25:19 / 수정일: 2017-04-30 23:05:14
·
그게 인생의 감칠맛이거든요 >ㅅ<)b
secunix
IP 118.♡.86.77
05-14 2016-05-14 20:25:48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카유님//+1 *
리온
IP 223.♡.213.6
05-14 2016-05-14 20:23:10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저요? 전 살코기만 좋아해요.
외식할때는 삼겹도 먹고..목살도 먹고하는데
집에서 먹는건 살만~ 김치찌개도 안심으로 ..두루치기는 전지로.. 가끔 후라이팬에 굽는것도 앞다리(비계떼고;;) 아니면 안심으로 먹어요 ㅎ (살만 있어도 안퍽퍽하고 맛나요 ㅜ ㅜ)
화석화가스구름
IP 49.♡.168.211
05-14 2016-05-14 20:23:14 / 수정일: 2017-04-30 23:05:14
·
중국에는 돼지 비계를 튀긴!!! 음식도 있대요.
술안주로 인기라더군요.
TNSmortersLove
IP 221.♡.232.248
05-14 2016-05-14 20:28:41 / 수정일: 2017-04-30 23:05:14
·
굳이 남의 잉여에너지를. . . 제꺼태우기도어려운데
from CV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