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자전거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이륜차당
·
소시당
·
나스당
·
걸그룹당
·
바다건너당
·
임시소모임
·
노젓는당
·
디아블로당
·
육아당
·
스팀한당
·
클다방
·
덕질한당
·
골프당
·
여행을떠난당
·
e북본당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AI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냐옹이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요리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꼬들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찰칵찍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가상화폐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얼굴이 커보이는 이유.jpg
15
1
2016-05-11 01:43:01
172.♡.35.185
starlab
.
starlab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15
]
강경화
1
2
3
4
5
입력
IP
211.♡.213.126
05-11
2016-05-11 01:43:44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예상답변 : 실제로 큼
물폭탄
1
2
3
4
5
입력
IP
207.♡.76.163
05-11
2016-05-11 01:44:11 / 수정일: 2017-04-30 23:04:36
언급
·
공감
신고
0
+1
HITAGI
1
2
3
4
5
입력
IP
118.♡.172.3
05-11
2016-05-11 09:40:01 / 수정일: 2017-04-30 23:04:37
언급
·
공감
신고
0
+1
초코성애자
1
2
3
4
5
입력
IP
1.♡.22.90
05-11
2016-05-11 01:44:01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두상도 두상이고 얼굴이 평면적이다보니 더 커 보이는 것 같아요. 실제 면적은 대체로 서양인들이 더 크다고 알고 있어요.
wkdbdhkdql
1
2
3
4
5
입력
IP
58.♡.197.131
05-11
2016-05-11 01:45:30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근데 옆에서 봐도 동양인이 더 커보이는 이유는..
hairdresser
1
2
3
4
5
입력
IP
58.♡.21.101
05-11
2016-05-11 01:47:11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실제로 만져보면 확실히 작더라구요. 차이는 여성분들이 더 크구요. 서양여자분들 두상 정말 작아요. 서양 남자는 큰 사람은 정말크고 작는 사람은 또 작은데 여자분들은 정말 작아요. 예전 토니앤가이(외국인 위주의 미용실)에서 일할 때 느꼈습니다.
#CLiOS
1
2
3
4
5
입력
IP
70.♡.14.68
05-11
2016-05-11 01:51:33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머리가 문제라기 보단 체격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드웨인 존슨 같은 몸이면 강호동 머리도 작거나 평범한 크기로 보일 겁니다.
순진한뉴비
1
2
3
4
5
입력
IP
58.♡.17.141
05-11
2016-05-11 01:59:35 / 수정일: 2017-04-30 23:04:36
언급
·
공감
신고
0
확실히 서양 애들이 어깨빨이 좀 있죠....
어깨 없는 서양애들은 그냥 동양인처럼 머리 커보여요
알중
1
2
3
4
5
입력
IP
220.♡.154.111
05-11
2016-05-11 01:54:46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머리 길이 재보면 비슷하더라고요
포톤84
1
2
3
4
5
입력
IP
66.♡.82.162
05-11
2016-05-11 01:56:11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행복도도 보통 낮고 동양에는 희망이 없..... -_-;
미니닷
1
2
3
4
5
입력
IP
121.♡.105.93
05-11
2016-05-11 02:12:16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머리 크기 문제는 실제로 서양(미국 등)에서 부딪혀 보기 전에는 모를겁니다.
(동양인) L 사이즈 머리에 (서양인) XL 헬멧이 들어가지 않는 악몽과 같은 상황이 벌어지죠.
동양인의 머리와 서양인의 머리는 aspect ratio가 완전히 다릅니다. 동양인은 원에 가깝고 서양인은 앞뒤가 긴 타원이에요.
한국에서 59 사이즈 모자 썼는데 미국에서 헬멧을 사려면 무조건 63 이상, XXL 사이즈에서 시작해야 했던 경험을 하면서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모양을 쉽게 바꿀수 있는 모자야 상관없지만 단단한 헬멧을 외국에서 사게된다면 꼭 직접 써 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qwoncito
1
2
3
4
5
입력
IP
180.♡.189.145
05-11
2016-05-11 09:34:04 / 수정일: 2017-04-30 23:04:37
언급
·
공감
신고
0
헬멧의 경우에는 서양 동양을 나눌 필요 없이 시착을 해보고 사야 합니다. 제조사마다 인치수와 관계없이 맞는 두상이 있어서 자기 머리 모양에 맞는 제조사 제품을 써야 편하고 잘 맞죠. 외국인들 수십명과 라이딩을 자주 하는데 이런 이유로 사용하는 헬멧이 다 제각각입니다.
from CV
A1586
1
2
3
4
5
입력
IP
61.♡.18.183
05-11
2016-05-11 02:21:43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서양인들은 여성도 어깨가 넓은편이죠.
Likesoft
1
2
3
4
5
입력
IP
161.♡.97.101
05-11
2016-05-11 02:31:24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실제로 큰거죠...
우리가 얼굴 면적이라고 인지하는 크기는 3차원을 평면에 정사영(투영)한 2차원의 크기를 면적이라고 생각하는거니까요.
밑면의 반지름이 r이고 높이가 h인 원뿔에서 원뿔의 부채꼴의 넓이가 같다고 할 때 원뿔의 높이 h가 작아지면 밑면의 반지름 r이 커져야 부채꼴의 넓이를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그 말은 밑면의 넓이도 넓어진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실제로 우리가 "얼굴의 면적"이라고 느끼는 것은 부채꼴의 넓이가 아니라 밑면의 넓이 이므로...
저 그림은 눈물나게도 커 "보이는" 이유를 이야기한게 아니라 실제로 "큰" 이유를 이야기하는거죠ㅠㅠㅠ
레알마끼아또
1
2
3
4
5
입력
IP
24.♡.43.103
05-11
2016-05-11 02:33:00 / 수정일: 2017-04-30 23:04: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실제로도 큽니다 ㅋㅋ 베레모처럼 물렁물렁한거 써 보면 알아요 ㅋㅋㅋ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15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15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CLiOS
드웨인 존슨 같은 몸이면 강호동 머리도 작거나 평범한 크기로 보일 겁니다.
어깨 없는 서양애들은 그냥 동양인처럼 머리 커보여요
(동양인) L 사이즈 머리에 (서양인) XL 헬멧이 들어가지 않는 악몽과 같은 상황이 벌어지죠.
동양인의 머리와 서양인의 머리는 aspect ratio가 완전히 다릅니다. 동양인은 원에 가깝고 서양인은 앞뒤가 긴 타원이에요.
한국에서 59 사이즈 모자 썼는데 미국에서 헬멧을 사려면 무조건 63 이상, XXL 사이즈에서 시작해야 했던 경험을 하면서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모양을 쉽게 바꿀수 있는 모자야 상관없지만 단단한 헬멧을 외국에서 사게된다면 꼭 직접 써 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from CV
우리가 얼굴 면적이라고 인지하는 크기는 3차원을 평면에 정사영(투영)한 2차원의 크기를 면적이라고 생각하는거니까요.
밑면의 반지름이 r이고 높이가 h인 원뿔에서 원뿔의 부채꼴의 넓이가 같다고 할 때 원뿔의 높이 h가 작아지면 밑면의 반지름 r이 커져야 부채꼴의 넓이를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그 말은 밑면의 넓이도 넓어진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실제로 우리가 "얼굴의 면적"이라고 느끼는 것은 부채꼴의 넓이가 아니라 밑면의 넓이 이므로...
저 그림은 눈물나게도 커 "보이는" 이유를 이야기한게 아니라 실제로 "큰" 이유를 이야기하는거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