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모 방송? 인터넷 웹서핑에서 본거 같습니다.
알콜류는 어는점이 더 낮아서 냉동실에 넣어도 얼지 않습니다.
대신 진득진득한 젤리 비슷한 형태가 됩니다.
보드카를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바로 마셔서 씹어?보면 쫀득쫀득한 느낌이 나기도 하고
이 상태는 향이 잘 안나기 때문에 타는듯한 목넘김을 제외하면 알콜의 역한 향이 나지 않습니다.
주로 애용하는 방법입니다..ㅎㅎ
전에 모 방송? 인터넷 웹서핑에서 본거 같습니다.
알콜류는 어는점이 더 낮아서 냉동실에 넣어도 얼지 않습니다.
대신 진득진득한 젤리 비슷한 형태가 됩니다.
보드카를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바로 마셔서 씹어?보면 쫀득쫀득한 느낌이 나기도 하고
이 상태는 향이 잘 안나기 때문에 타는듯한 목넘김을 제외하면 알콜의 역한 향이 나지 않습니다.
주로 애용하는 방법입니다..ㅎㅎ
냉동실이 약해서 그런가?
얼려서 마셔보시면 씹을 때는
젤리가 같으실거에요 살얼음이지만 씹으면 부드럽게 씹히거든요
#CLiOS
#CLiOS
#CLiOS
요리 프로에서 나왔었고, 여기에 + a 뭔가를 더 넣으면 아예 젤리가 됩니다.
그냥 냉동실에 넣어도 입으로 씹으면 쫀득한 식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