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먹이사슬 경쟁에서
불곰에게 많이 밀린다고해서 놀랐네요....
흔히들 귀여운 얼굴과 다른
일본말로 하라구로식(겉과 속이다른)
가장 잔인하고 포악한 지상최강의 동물중 하나인줄 알았는데
인간을 제외한 천적으로 범고래(느님)이나
바다코끼리 수컷
그리고 불곰과 의 싸움에서
항상은 아니지만 꽤나 밀리는듯하더군요
덩치는 불곰보다 북극곰이 좀더 크지만
불곰이 머리가 더 크고 턱뼈가 단단하고
앞발힘이 더 쌔다나....
서식지 파괴로 멸종위기라더니 여기저기 치이는듯해서 안타깝네요....
불곰과 북극곰 혼종 하이브리드가 그렇게 장난아니라던데
from CV
from CV
북극곰이 덩치가 크고 가죽이 훨씬 두꺼워(환경의 영향이겠죠?) 스펙?은 더 좋은걸로 알구요.
아무튼 극지방 숲이나 북극 갈 일(?)이 생기시면 뜨또 음악파일은 필수로 구비해가야 하는게 현재 정설이죠.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