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내선쟁이 신입입니다. 저는 공사업체 직원이고요. 월 백만원대 중반 받슺니다. 일당은 하루 18만원인데 전업사에 각근세등으로 1~2만원정도 뗀다고 하더라구요. 한달 보통 3~4일 쉬는데 절대 적은 수입은 아니라 봅니다. 무론 직원은 적지만 겨울에 일없으면 놀아도 돈이 나오니까요
밑에 노가다 많이 번다고 했는데
죄송스럽네요..
생각보다 노임이 적네요
15만원 정도 되던걸로 아는데
다 10만원 초반도 많네요
일당하시는분들중에 연봉 1억 넘는 분들 정말 많죠.
수입이 일정치않은거랑 힘들어서 문제죠.
아침 7시 출근 7시 퇴근입니다.
경험자는12만~정도 받습니다
근데 플랜트 특수용접공... A급은 부르는게 값이라;;;
물론 저게 전공단가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