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s에서 전면 카메라 500만화소로 올랐다고 해서 갤럭시s6처럼 나올줄 알았더니 결과물은 아이폰6랑 차이를 모르겠어요 7가서 전면 카메라 렌즈가 바뀌려나... 그래도 좋긴 해요 ㅋㅋ 아이폰 셀카는 항상 좋음...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