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아 가스보일러를 온수전용으로 켜놓는거군요 24

2015-11-03 14:34:27 222.♡.179.228
김건모
저는 설거지나 손 씻을때마다 보일러를 끄고켜고 했었는데

평소에도 보일러 켜놓고 온수전용 해놓으면

물 틀때만 보일러가 돌아가서 평소엔 돈 안나간다네요

6년을 쓰면서 오늘 A/S센터 전화해보고 알았습니다
김건모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4]
sano
IP 39.♡.38.143
11-03 2015-11-03 14:36:03 / 수정일: 2017-04-30 17:23:44
·
그럼 지금까지 난방, 온수 다 트신건가요?
from CV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38:18 / 수정일: 2017-04-30 17:23:44
·
그런거 같애요 그냥 따듯한 물 틀때 보일러를 켰으니까요 ㅜㅜ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37:56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인터넷 찾아보니까 그래서 제가쓰는 보일러 고객센터에 전화해봤어요 ㅎㅎ
sharpguy6
IP 211.♡.150.237
11-03 2015-11-03 14:36:53 / 수정일: 2017-04-30 17:23:44
·
ㅎㄷㄷㄷ ⓣ
삭제 되었습니다.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38:57 / 수정일: 2017-04-30 17:23:44
·
몰랐어요 ㅠㅠ 자취피플이라 좀 허술했네요 생각보다 돈이 많이 나오질 않아서
슈크림맛쿠키
IP 1.♡.172.181
11-03 2015-11-03 14:37:48 / 수정일: 2017-04-30 17:23:44
·
허걱...
삭제 되었습니다.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39:15 / 수정일: 2017-04-30 17:23:44
·
ㅋㅋㅋ어쩐지 훈훈한 방안이라더니..
-졍이-
IP 1.♡.157.180
11-03 2015-11-03 14:39:01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예.. 겨울엔 난방으로 해두면 되고.
여름엔 온수전용으로 하면 되죠
삭제 되었습니다.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40:43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엇 여름엔 따듯한물 거의 아예 안쓴거 같아요ㅋㅋ
잠이늘었어
IP 183.♡.13.14
11-03 2015-11-03 14:39:53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온수전용 해놓으시면 한통의 물을 계속 데워 놓기 때문에 가스가 좀 소모되긴 해요..
출근할때는 꺼놓는게 좋아요.
착한아빠
IP 223.♡.184.22
11-03 2015-11-03 14:41:16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잠이늘었어님
온수틀때만 점화될텐데요?
#CLiOS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41:49 / 수정일: 2017-04-30 17:23:44
·
물 틀때만 보일러 소리가 윙~~~ 나던데요 ㅎㅎㅎ
잠이늘었어
IP 183.♡.13.14
11-03 2015-11-03 14:42:31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제가 쓰던 보일러랑 다른가보네요.. !! 주기적으로 물이 식으면 한번씩 돌더라구요..
splendare
IP 211.♡.46.19
11-03 2015-11-03 14:50:46 / 수정일: 2017-04-30 17:23:44
·
보일러마다 달라요.
나비엔 같은 경우 말씀하신 기능의 순간 온수 기능이 있고요.
그 일정량 데워놓는데 소모되는 가스가 싫으면 일상 온수 기능으로 할 수도 있어요.
후자의 경우는 뜨거운 나오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리죠
링가링가링
IP 175.♡.131.21
11-03 2015-11-03 16:44:54 / 수정일: 2017-04-30 17:23:45
·
보일러마다 달라요...
대부분의 가스 보일러는 순간식입니다.
물 사용때만 센서에서 감지해서 데워져요.. 그래서 한참 안쓰고 온수 쓸려면 잠시 틀어놔야하는 이유고....
기름 보일러 같은경우는 대부분 저수식이라.. 온수 전용이면 미리 물을 안에서 댑힙니다...
그래서 기름보일러 쓴다면 목욕 전 보일러 미리 켜고. .목욕 끝나기 전 미리 끄더라도 저장된 온수가 한동안 나오지만.. 가스보일러는 보일러 끄면 바로 차가워져요 -_ -)

내부 온수 저장통 때문에 기름보일러 크기가 크죠 -_ -)a..
새벽이슬
IP 14.♡.142.34
11-03 2015-11-03 14:40:09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요즘 나온 대부분의 가스보일러는 적으신데로 동작합니다.
전기 보일러는 대부분 켜놓고 불 데우고 써야하고요.
착한아빠
IP 223.♡.184.22
11-03 2015-11-03 14:40:23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전원버튼과 별개로 온수전용 난방온수 전환하는 스위치가 따로 있습니다.
#CLiOS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41:29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제 것은 그런게 따로 없이 온수전용 예약 온돌 실온만 있어서 ㅠㅠㅋㅋ
자동로긴오류
IP 112.♡.158.73
11-03 2015-11-03 14:41:59 / 수정일: 2017-04-30 17:23:44
·
로또1등이시면 그 정도는...
김건모
IP 222.♡.179.228
11-03 2015-11-03 14:43:31 / 수정일: 2017-04-30 17:23:44
·
티클모아 1등이라고..
일론마스크
IP 165.♡.5.20
11-03 2015-11-03 14:43:52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전원은 거의 항시 켜놓고, 난방 또는 온수!
hgwje
IP 210.♡.109.241
11-03 2015-11-03 14:53:47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지역난방공사가 최고예요 ..... 그냥 틀면 따신물 나와요 .
xero
IP 66.♡.82.100
11-03 2015-11-03 14:56:59 / 수정일: 2017-04-30 17:23:44
·
오래된 보일러는 온수전용도 목욕버튼 눌러줘야 나옵니다.
Change~ Getta!
IP 175.♡.148.130
11-04 2015-11-04 09:30:49 / 수정일: 2017-04-30 17:23:52
·
가스보일러의 경우 귀뚜라미만 저탕식이고 다른 회사들은 모두 순간식입니다. 저탕식의 경우에만 켜두면 물통을 데워두기 때문에 가스가 소모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