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어제 웨딩촬영 했습니다. 살짝 후기 13

2010-05-04 08:51:56 59.♡.215.223
puhul

원규&xxxx 라는곳에서 웨딩촬영을 했습니다.

 

촬영전 메이크업샵에서 약 2시간 반~3시간 정도 소요되었네요.

남자는 30분정도? 대부분은 신부기다리는 지루한 시간..ㅋ

 

그리고 짐보따리 차에 쑤셔넣고 스튜디오로 이동..

담당 사진사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서로 긴장을 푸는 시간이 있은후에 촬영시작..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제가 눈이 무척 나쁩니다. (-8디옵터정도) 안경을 쓰고 갔는데 플래시 빛이 반사되면 포샵으로도 불가능하다고 안경을 벗으랍니다. 안경을 벗고나니 얼굴이-_-;;

 

결국 안경알을 빼고 안경테만 쓰고 촬영시작했는데, 안경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경벗고 생활하면 엄청난 스트레스가 오잖습니까. 앞이 안보이니 이건 뭐..포즈를 가르쳐줘도 알아볼수가 없고..

신부가 드레스를 바꿔입고와도 이쁜지도 모르겠고..;;;

 

웨딩플래너를 끼고 진행한건데 이런부분에 대해서 가르쳐줬다면 렌즈라도 가져갔을텐데 많이 아쉽더군요.

찍는내내 계속 스트레스만 쌓이고..계단 내려오다 넘어질뻔하고..ㅡㅡ;;

 

유쾌하지 못한 촬영이었습니다.

puhul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3]
메그레즈
IP 125.♡.221.128
05-04 2010-05-04 08:53:43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앗 저도 원규 예정인데요. 전 웨딩 플랜너가 안경애기 미리 하더군요
그나저나 민망한 포즈는 잘 소화 하셨는지...
플래너가 미리 걱정이 되었는지 표정 연습좀 하고 가라더군요
신부 틴구들까지 올것 같은데 걱정이네요
형수
IP 110.♡.14.1
05-04 2010-05-04 08:53:54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음...보통 웨딩같은 중요한 사진은 안경을 벗고 하지 않나요?....흑흑 웨딩플래너도 좀 센스없네요. 신랑분 눈 나쁜거 안경으로도 뻔히 보일텐데..-_-.
monop77
IP 61.♡.20.254
05-04 2010-05-04 08:54:25 / 수정일: 2017-04-30 02:07:42
·
맞아요. 안경 ㅡㅡ;; 저도 예전에 촬영할때...안경알빼고 촬영했던 기억이;;;; 어질어질..ㅠㅠ
puhul
IP 59.♡.215.223
05-04 2010-05-04 08:56:53 / 수정일: 2017-04-30 02:07:42
·
극에달한자님//

원규도 스튜디오가 3~4개인지라...그리고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어제 저희 담당하신분은 괜찮았습니다. 민망한 포즈같은거 시키는데 여자친구가 잘 하더라구요. 저는 뭐-_-;;ㅋ
여자친구는 너무 재밌었다고 합니다. 힘들지도 않았다고...
저는 안경때문에 정말 하루를 망친듯한 느낌이랄까...

저희 다음팀은 신부 친구들이 6~7명은 온듯하더군요..ㄷㄷㄷㄷ
웃는연습 많이 해가세요^^
Byung안미남
IP 203.♡.145.8
05-04 2010-05-04 08:57:41 / 수정일: 2017-04-30 02:07:42
·
플래너 입장선 그런거 다 챙겨주기 어렵긴 하겠죠..어찌보면 자기 전공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경쟁력은 그런데서 나올 수 있다는데에 동감합니다..
iris143
IP 121.♡.20.41
05-04 2010-05-04 08:57:49 / 수정일: 2017-04-30 02:07:42
·
배우고 갑니다. 저도 눈이 엄청 나빠서 -_-;;
긍정의힘1
IP 221.♡.38.50
05-04 2010-05-04 08:58:01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저두 신부랑 저랑 모두 렌즈 꼈어요 ㅡ.ㅜ
메그레즈
IP 125.♡.221.128
05-04 2010-05-04 08:59:33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웃는 거도 웃는건데 심각한 표정, 뭔가 바라보는 표정, 그윽한 표정 등 주문이 많은거 같더군요
뭐 기사님들이 시간 기다려 주지는 않는다고 하는데 차라리 다행인거 같아요
근데 이런거 외국에도 있는지 모르겠어요
GarryOwen
IP 59.♡.187.126
05-04 2010-05-04 09:01:13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저도 같은 곳에서......근데 렌즈는 원규에서 알려줘서 끼고 갔었는데요 안알려 주셨나 봐요?? 원규는....너무 힘들었어요...계속 뛰고 업고 안고 -_-;;;
puhul
IP 59.♡.215.223
05-04 2010-05-04 09:02:32 / 수정일: 2017-04-30 02:07:42
·
플래너가 뭐랄까.. 경험이 부족한것 같더군요.
이래서 아줌마 플래너가 좋은것 같아요;;ㅋㅋㅋ
MARTINI
IP 221.♡.46.19
05-04 2010-05-04 09:02:47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저도 원규에서 찍었었는데요. 전 원규소울그X피.
전 좀 아니더군요. 뒷배경 구도하며, 안경쓰고 찍었더니 눈쪽 그림자랑.. 기타등등
결과물 CD보구선 울컥했는데, 사진찍는분 카메라를 꼭 확인해보고 같이 상담하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AWACS
IP 59.♡.53.17
05-04 2010-05-04 09:07:44 / 수정일: 2017-04-30 02:07:42
·
결혼사진은 신부에 대한 의무감으로 찍는 겁니다. ㅎㅎㅎ
아무리 이쁘게 찍어도 3년만 지나보세요...
앨범 찾기도 어렵...;;;;

이상 결혼 7년차 왁스였습니다. ^^
오늘
IP 58.♡.5.104
05-04 2010-05-04 09:22:30 / 수정일: 2017-04-30 02:07:42
·
저두 안경 도수가 쫌 있는편이어서, 웨딩 촬영때나 결혼식 때에 일회용 렌즈를 끼고 안경테만 착용했었습니다. 평소에 렌즈는 끼지도 않았지만 예쁜(?) 사진을 위해 ㅠㅜ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