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인하대 근처만 대학교 생활 및 잡질로 11년을 다녔던지라 가격 정보는 좀 민감합니다.
군대 다녀오고(2005년 이후) 생과일 쥬스가 인기를 끌었는데, 제가 다닌 2012년까지 오른걸 본적이 없어요(일부 과일1+과일2 이런 고급 생과일 쥬스 말고)
바나나생과일 쥬스 진짜 중독이었는데...인하대 후문 가본지도 6개월이 넘어가네요 ㅎㅎ
이제 생과일 쥬스 철도 지나가고 ㅠ
(제목은 저렇지만 질문글은 아닙니다...ㅎㅎ)
제가 인하대 근처만 대학교 생활 및 잡질로 11년을 다녔던지라 가격 정보는 좀 민감합니다.
군대 다녀오고(2005년 이후) 생과일 쥬스가 인기를 끌었는데, 제가 다닌 2012년까지 오른걸 본적이 없어요(일부 과일1+과일2 이런 고급 생과일 쥬스 말고)
바나나생과일 쥬스 진짜 중독이었는데...인하대 후문 가본지도 6개월이 넘어가네요 ㅎㅎ
이제 생과일 쥬스 철도 지나가고 ㅠ
(제목은 저렇지만 질문글은 아닙니다...ㅎㅎ)
So tell me am I wrong ? for tryin' to communicate through a song
뭐가 새로 생겼나요?
#CLiOS
그 후문가 입구의 주스집이요 베네맞은편... 거기 사장님따님때매 단골이었던 친구들이 많았죠 (먼산...)
#CLiOS
왜 못봤지..ㅠ
아직 1000원짜리 쥬스는 있지만...
퀄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 ㅠ
차라리 돈 더주고 상태 좋은거 사먹네요
제가 자주가는 전집도 한번 가야겠어요.
연꽃마을 감자전이랑 계란빵이랑..
버즈는 아직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화방아저씨들이랑.. ⓣ
연꽃마을, 계란빵, 김초밥 살아있습니다. 버즈도 아직 있구요 ㅎㅎ 화방아저씨들도 있구요
#CLiOS
청춘을 정석재단에 저당잡힌 박사1차입니다 ㅠㅠㅠ
#CLiOS
ㅠㅠ
반갑습니다;;;;;;
박사1차시라니..조금만 더 힘내세요!!
아..... 4주가 4년같아요.... 석사때랑은 다르네요 ㅠㅠㅠㅠ
#CLiOS
힘내세요!
from CV
전자 99입니다. 저때는 낮엔 계란빵 아저씨 - 그분이 다이너스티 몰고 퇴근하면
밤에는 롯데리아 앞
야식 포터 아저씨가 후문을 지배했는데
요즘을 어떨란가 모르겠네요.
#CLiOS
지금도 고추냉이에 찍어먹는 김밥을 파시는 포터아저씨가 저녁이면 후문 대통령입니다.ㄷㄷ
생공07 현 물리학과박사1차입니다.
포터의 김초밥은 여전히 후문을 주름잡고 있습니다
#CLiOS
항공 03 입니다.
둥지에서 조용히 술 마시던 기억도 나고..
약사에 약국이 없어졌다니 충격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