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인하대 후문의 생과일쥬스는 아직도 천원일지... 30

2015-09-25 22:19:43 223.♡.67.231
쿨캣

제가 인하대 근처만 대학교 생활 및 잡질로 11년을 다녔던지라 가격 정보는 좀 민감합니다.

 

군대 다녀오고(2005년 이후) 생과일 쥬스가 인기를 끌었는데, 제가 다닌 2012년까지 오른걸 본적이 없어요(일부 과일1+과일2 이런 고급 생과일 쥬스 말고)

 

바나나생과일 쥬스 진짜 중독이었는데...인하대 후문 가본지도 6개월이 넘어가네요 ㅎㅎ

 

이제 생과일 쥬스 철도 지나가고 ㅠ

 

(제목은 저렇지만 질문글은 아닙니다...ㅎㅎ)

쿨캣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So tell me am I wrong ? 
for tryin' to communicate through a song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SHinH
IP 121.♡.152.99
09-25 2015-09-25 22:21:23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이상하네요 제가 2012년쯤에 먹었을때 1500원 이였던것 같은데요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2:21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제 마지막 4학년 학기도 2012인데, 제가 잘못 기억한건가요.ㅠ
게이머
IP 220.♡.75.243
09-25 2015-09-25 22:21:25 / 수정일: 2017-04-30 17:16:46
·
네. 천원입니다. 물론 더 비싼곳도 있지만..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3:54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이제 좀 올라야죠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3:11 / 수정일: 2017-04-30 17:16:46
·
헐.. 약국 사거리란 약속 장소는 이제 과거군요.ㅠㅠ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아르케
IP 1.♡.95.83
09-25 2015-09-25 22:23:47 / 수정일: 2017-04-30 17:16:46
·
헐 새로운 소식이네요.
뭐가 새로 생겼나요?
크로롱
IP 125.♡.140.79
09-25 2015-09-25 22:21:59 / 수정일: 2017-04-30 17:16:46
·
1000원짜리는 인기가 식었고 요즘은 비싼과일주스가 더 잘 팔려요... 과일주스집 주인이 바뀌면서 그집의 이쁜 딸이 같이 사라진게 큽니다 ㅠㅠ
#CLiOS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3:37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어딥니까 거기가......
아르케
IP 1.♡.95.83
09-25 2015-09-25 22:24:25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아마 까페베네 앞집이 아닐까 하네요 ㄷㄷ
크로롱
IP 125.♡.140.79
09-25 2015-09-25 22:24:54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쿨캣님
그 후문가 입구의 주스집이요 베네맞은편... 거기 사장님따님때매 단골이었던 친구들이 많았죠 (먼산...)
#CLiOS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5:02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저도 거기만 갔습니다..ㄷㄷㄷ

왜 못봤지..ㅠ
아르케
IP 1.♡.95.83
09-25 2015-09-25 22:22:12 / 수정일: 2017-04-30 17:16:46
·
ㅎㅎ 인하대 동문으로서 반갑네요
아직 1000원짜리 쥬스는 있지만...
퀄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 ㅠ
차라리 돈 더주고 상태 좋은거 사먹네요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4:45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추석 연휴가 길어서 평일 낮에 가서 젊음좀 만끽하려구요 ^^;

제가 자주가는 전집도 한번 가야겠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7:17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전 학교 매점라면 3백원 세대인데.. 선배님이시군ㅇㅇ요..ㄷㄷ
evan
IP 118.♡.8.159
09-25 2015-09-25 22:22:18 / 수정일: 2017-04-30 17:16:46
·
혜화 대학로에서도 천원에 팔더군요. 물론 음료마다 가격이 다르긴했지만...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30:13 / 수정일: 2017-04-30 17:16:46
·
대학로에서 천원이라니 신기하네요 ^^;
탱마망
IP 112.♡.104.112
09-25 2015-09-25 22:25:52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약국 없어졌다는 소식듣고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약사가 약사가 아니라니~~
연꽃마을 감자전이랑 계란빵이랑..
버즈는 아직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화방아저씨들이랑.. ⓣ
크로롱
IP 125.♡.140.79
09-25 2015-09-25 22:26:46 / 수정일: 2017-04-30 17:16:46
·
탱마망님
연꽃마을, 계란빵, 김초밥 살아있습니다. 버즈도 아직 있구요 ㅎㅎ 화방아저씨들도 있구요
#CLiOS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29:55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자취생들 아플때나 숙취자들의 유일한 솔루션이었는데..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크로롱
IP 125.♡.140.79
09-25 2015-09-25 22:30:46 / 수정일: 2017-04-30 17:16:46
·
로로롱님
청춘을 정석재단에 저당잡힌 박사1차입니다 ㅠㅠㅠ
#CLiOS
탱마망
IP 112.♡.104.112
09-25 2015-09-25 22:32:18 / 수정일: 2017-04-30 17:16:46
·
김초밥도 아직 있다니! 가고시포요..우왕..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34:29 / 수정일: 2017-04-30 17:16:46
·
학교 6.5년, 총 대학가 생활 11년의 혼을 정석재단에 붙잡힌 학사였던 사람으로서 반갑습닏다...
ㅠㅠ
탱마망
IP 112.♡.104.112
09-25 2015-09-25 22:37:26 / 수정일: 2017-04-30 17:16:46
·
남편 12년 저 6년ㄷㄷ
반갑습니다;;;;;;
박사1차시라니..조금만 더 힘내세요!!
크로롱
IP 125.♡.140.79
09-25 2015-09-25 22:40:23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쿨캣님, 탱마망님
아..... 4주가 4년같아요.... 석사때랑은 다르네요 ㅠㅠㅠㅠ
#CLiOS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57:33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석/박사는 잘 모르지만 좋은날 금방 올꺼에요!

힘내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antiphob
IP 175.♡.145.189
09-25 2015-09-25 22:44:45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영문과 90 학번이에요. 인하안경 계란빵 기억나요.
from CV
VBody
IP 175.♡.33.165
09-25 2015-09-25 22:50:10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음란한신부님님
전자 99입니다. 저때는 낮엔 계란빵 아저씨 - 그분이 다이너스티 몰고 퇴근하면
밤에는 롯데리아 앞
야식 포터 아저씨가 후문을 지배했는데
요즘을 어떨란가 모르겠네요.

#CLiOS
쿨캣
IP 223.♡.67.231
09-25 2015-09-25 22:58:30 / 수정일: 2017-04-30 17:16:46
·
공전 전기 01, 인하대 전기 09 학번입니다.

지금도 고추냉이에 찍어먹는 김밥을 파시는 포터아저씨가 저녁이면 후문 대통령입니다.ㄷㄷ
크로롱
IP 125.♡.140.79
09-25 2015-09-25 23:03:34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음란한신부님님
생공07 현 물리학과박사1차입니다.

포터의 김초밥은 여전히 후문을 주름잡고 있습니다
#CLiOS
아버엄
IP 119.♡.18.234
09-25 2015-09-25 23:04:30 / 수정일: 2017-04-30 17:16:46
·
안녕하세요 선배님
항공 03 입니다.

둥지에서 조용히 술 마시던 기억도 나고..

약사에 약국이 없어졌다니 충격입니다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