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왜 신한카드는 한도가 이렇게 짜죠?
현재 전 국민 현대 신한 삼성 네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국민과 현대는 한도가 500만원이고..
삼성은 600만원인데.. 신한은 100만원 입니다.. ㅡ.,ㅡ
한도 상향 신청을 해도 안된대요.. ㅡ.,ㅡ
저희가 다음달에 아파트로 이사를 하는데..
한샘에서 쇼파랑 식탁이랑 가구 몇개를 살 예정인데..
구입 예정 금액이 1500만원 정도 됩니다..
근데 한샘신한카드라고 제휴카드를 만들면..
한달에 한번 1년에 두번 즉시할인이랑 캐쉬백 혜택이 있는데..
한번 결제할 때 최대 한도가 300만원 입니다.
그러니 일년에 총 600만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거죠..
300을 일시불로 긁었을 때..
5만원 청구할인에 15만원 캐쉬백인데..
마누라까지 카드를 만들어서..
이번달에 저 300 마누라 300 긁고..
다음달에 또 300씩 긁으면..
총 1200만원 한도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거죠..
한샘직원이 그렇게 안내를 해주더군요..
그래서 전 원래 신한카드가 있어서 한샘신한카드를 추가 발급 받고..
한도를 300으로 늘려달라 했더니 거절 당했습니다.. ㅡ.,ㅡ
결국 선입금일시한도상향이란 제도가 있다고해서 그 서비스를 쓸려고 하는데..
이게 또 좀 귀찮네요..
일단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고객센터 전화해서..
선입금일시한도상향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가능하다하면 그 때 이용할 금액만큼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고..
다시 전화해서 그 서비스 신청을 하고..
그러고 카드를 긁어야 한다는 군요.. ㅡ.,ㅡ
이번 가구 구입만 끝나면 신한카드는 다 짤라서 버리고 해지 해버려야 겠어요.. ㅡ.,ㅡ
w.ClienS
현재 전 국민 현대 신한 삼성 네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데..
국민과 현대는 한도가 500만원이고..
삼성은 600만원인데.. 신한은 100만원 입니다.. ㅡ.,ㅡ
한도 상향 신청을 해도 안된대요.. ㅡ.,ㅡ
저희가 다음달에 아파트로 이사를 하는데..
한샘에서 쇼파랑 식탁이랑 가구 몇개를 살 예정인데..
구입 예정 금액이 1500만원 정도 됩니다..
근데 한샘신한카드라고 제휴카드를 만들면..
한달에 한번 1년에 두번 즉시할인이랑 캐쉬백 혜택이 있는데..
한번 결제할 때 최대 한도가 300만원 입니다.
그러니 일년에 총 600만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거죠..
300을 일시불로 긁었을 때..
5만원 청구할인에 15만원 캐쉬백인데..
마누라까지 카드를 만들어서..
이번달에 저 300 마누라 300 긁고..
다음달에 또 300씩 긁으면..
총 1200만원 한도까지 혜택을 볼 수 있는거죠..
한샘직원이 그렇게 안내를 해주더군요..
그래서 전 원래 신한카드가 있어서 한샘신한카드를 추가 발급 받고..
한도를 300으로 늘려달라 했더니 거절 당했습니다.. ㅡ.,ㅡ
결국 선입금일시한도상향이란 제도가 있다고해서 그 서비스를 쓸려고 하는데..
이게 또 좀 귀찮네요..
일단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고객센터 전화해서..
선입금일시한도상향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가능하다하면 그 때 이용할 금액만큼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고..
다시 전화해서 그 서비스 신청을 하고..
그러고 카드를 긁어야 한다는 군요.. ㅡ.,ㅡ
이번 가구 구입만 끝나면 신한카드는 다 짤라서 버리고 해지 해버려야 겠어요.. ㅡ.,ㅡ
w.ClienS
네 아닙니다.. 주거래 은행은 농협입니다..
w.ClienS
신한이 적긴 합니다. 근데 혜택이 제일 맘에 들어서 주력입니다.
혜택이 아무리 좋아도 한달에 한도 100으론 사용할 수가 없어요.. ㅠㅠ
w.ClienS
신한카드는 내부 규정이 까다로운가 보네요.
그 이야기도 벌써 했습니다.. 근데 안된데요.. ㅡ.,ㅡ
w.ClienS
도대체 어떻게 하시면 신한이 한도를 그만큼 주시나요?
전 국민카드 같은 경우는 한도 1000까지 늘릴 수 있는데..
그냥 500으로 쓰거든요..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도 결제계좌도 아닌데 말이죠..
아...제 경우는 진짜 신한카드 한도가 너무 짜서 짜증이...
w.ClienS
그게 아니라면 한도가 낮아도 너무나 낮은편이고 안올려주는 것도 신기하네요
from CV
연체는 한번도 없고.. 신용도는 조회를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카드들은 한도 빵빵 하거든요..
위에 다른분 댓글에도 썼지만..
국민은 1000까지 상향가능 한데 그냥 500으로 쓰거든요..
주거래은행도 농협이고 결제계좌도 농협인데.. 국민카드는 저렇게 주는데... ㅡ.,ㅡ
w.ClienS
매달 신한카드로 쓰는 금액이 커서 그럴려나요?
from CV
전 애초에 신한카드 한도가 100이다보니 주력카드로 쓸 수가 없어서..
거의 쓰질 않습니다..
첨엔 주유카드로 쓸려고 rpm 카드 만들었는데..
이직하면서 주유는 법인카드를 쓰다보니..
쓸일이 없더군요..
w.ClienS
외환이 제가 20년가까이 써서 3~4천 정도 되는데.. .
신한이 겨우 천 넘게 해주더군요...
#CLiOS
그래서 가처분 소득이 일정한 상황에서 다른 카드들의 한도가 크면 신규 카드의 한도가 작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카드 한도를 너무 막 퍼주었죠
퍼주고 나중에 추심을 세게하는거보다는
한도부터 관리되는게 정상인거 같긴해요
그래도 100은 너무 하네요 ^^
음.. 이 말씀이 일리가 있는듯 하네요..
다른 카드 한도가 많아서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w.ClienS
그래도 100은 쫌 짜네요....
신한은 950까지 한도 올려주더군요.. -ㅅ-);;
아무래도 이놈들 사람을 가리는 듯... ㅡ.,ㅡ
w.ClienS
#CLiOS
예전에 만들었다가 해지하고
몇년있다가 신한카드 다시 만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시작이 1200 부터 시작해서 6개월만에 1500이 되었는데
신한카드에게 당하는 분도 계시는 군요
from CV
연체는 전혀없고 대출은 주택담보대출 1건, 마이너스 통장 1건 입니다.
근데 애초에 연체나 대출이 문제일 것 같으면..
다른 카드사도 한도가 적어야 하는데 그렇질 않거든요..
w.ClienS
#CLiOS
결혼할때 식장 계산하게 3일만 3천으로 올려달라고 할때
쿨하게 올려주더니 그담에 요걸로 된것 같아요
첨에는 7백정도였던듯
from CV
1100 입니다. 전에 한도를 치게 사용을 몇 번 했더니, 한도 올려두릴까요라고 연락이 오더군요
상담원이라 잘 얘기해보면 해주지 않을까 싶은데... 답답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