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입대하자마자 논산에서 정보사 빠졌을때 정보사령부하면..진짜 영화에나 나올듯한 첨단 부대인줄 알았습니다만..
현실은...사복만 좀 입을수 있다는 장점말고는 하는일이 구글링에서 북한사이트 수집... 캡쳐 ..복사 붙혀넣기.. 포스터만들기 ..2년내내하다왔습니다 ;;부ㅡ글부글
정보사컴퓨터 암호도
1q2w3e4r!!
1ㅂ2ㅈ3ㄷ4ㄱ@@ 이런허접한거였습니다. (행정병컴)
처음 입대하자마자 논산에서 정보사 빠졌을때 정보사령부하면..진짜 영화에나 나올듯한 첨단 부대인줄 알았습니다만..
현실은...사복만 좀 입을수 있다는 장점말고는 하는일이 구글링에서 북한사이트 수집... 캡쳐 ..복사 붙혀넣기.. 포스터만들기 ..2년내내하다왔습니다 ;;부ㅡ글부글
정보사컴퓨터 암호도
1q2w3e4r!!
1ㅂ2ㅈ3ㄷ4ㄱ@@ 이런허접한거였습니다. (행정병컴)
from CV
ㅋㅋㅋㅋㅋㅋ
from CV
7대정보중 어문정보쪽에 본사였나요?
정량개념없이 원하는대로 제멋대로...
그 피해가 ....
진짜 무대뽀.. 부족한거 매꾼다고 씨껍했네요..ㅎㅎ
정보사 간부는 진짜 공포 분위기 잡으면서 강탈.. ㅎㅎ
그래도 70년대만 해겠슴니까 ㅎㅎㅎ
당시엔 도ㅔ지고기국나오는날 오죽하면 '돈육도강탕'이라고 보병들이 놀렸을까요...
하긴 쌀과 야체도 영외거주자들이 뺏어가던시절로기억됨니다.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