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하나 배웁니다... -ㅁ-;;
오늘도 하나 배웁니다... -ㅁ-;;
처음에 그들은 공산주의자들을 잡아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침묵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그들은 유태인들을 잡아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침묵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유태인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엔 노동운동가들을 잡아갔습니다. 나는 이때도 역시 침묵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노동운동가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카톨릭 교도들을 잡아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침묵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기독교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나를 잡으러 왔습니다. 하지만 이미 내 주위에는 나를 위해 이야기해 줄 사람이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 마틴 니묄러
-지니어스 시즌5 시작-
누가 밑장을 빼나?
반지 꺼내고 왔으면 '난 목걸이에 반지 했다...'
반지 안꺼내고 왔으면 '나도 반지 없다'(이게 짤의 상황)
레제가 꼈으면.. 약간 그러니까.
콩의 결정을 보고 오픈한거죠..
#CLiOS
목에 걸면 콩깍지!
홍진호가 반지찬거보고선 목걸이 보여주면서 커서 못찼다고한거고
홍진호가 반지안찼으면 목걸이도 안보여줬을거고..
경우의 수를 생각해서 최고의 수를 놓았네요.
이야... 진짜 여우인데, 그래도 저런 어여쁜 여우면 좋습니다. 좋아요.
목걸이에 건 사진이 늦게 올라왓내요 ..
차이는 그림을 그리기 싫어서 그랬을꺼라고...
둘은 좋아하지만 연결되지 않았겠져.
좋아하면 밀당하지 맙시다
만약??콩도!!! 목걸이 걸고 나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