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본가에서 다시 회사 앞으로 이사를 결정했는데요..
작년에 자취할때 생수를 사다 먹었는데
한달에 2만원 정도 사용하고 물도 계속 끓여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귀찮으니 정수기를 렌트나 구매해서 사용할까 생각하고 있는데
렌트해도 어차피 혼자쓰니 가장 저렴한거 쓰면 월 1만원에 사용이 가능하던데...
약정이라는 문제가 있긴 한데.. (물론 이번 자취방은 전세라 2년 쓰고 그 뒤에는 결혼을 고려중이라)
나중에 들고가면 되니 괜찮은 것 같아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혼자 사시면서 정수기 많이 쓰시나요??
#CLiOS
정수기 두셨는데 맛이 이상할 수도 있어요.
#CLiOS
from CV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