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캄 프리미엄은 땅콩마일 50만 마일 모으면 나오는 영구제 프리미엄 회원 카드져 평생 비행기 탈때마다 빠른 수속에 라운지 무제한 이용 등등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그런데 인하대에 5천마넌 주면 저 회원카드를 준다고 해서 싸게 먹히네? 하고 생각할지도 모르나.... 미국이나 유럽 왕복하면 11000에서 1만2천 마일 주거든요.... 그냥 5천만원어치 비행기 타도 저 카드는 원래 생기는 거네요... 모닝캄 프리미엄 얻을라고 기부할바엔 그냥 5천만원어치 비행기 타며 여행하라는... ㄷㄷ
없는 것보다는 낫죠.
그리고 아무리 비즈니스석이어도 9백마넌은 어디서 표사셨는지 모르지만 엄청만 바가지 같은데여
그가격이면 1등석 타는데..
from CV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