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지금은 이용자가 많아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면서 전화를 훅 끊어 버립니다.
그리고 1시간 째
수 백번 국세청 콜센터 '126'번 누르고 전화 삽질 무한 반복입니다.
왜 저럴까요?
전화 받는 쪽에서는
순번대로 짤라버리니 좋겠다만서도,
정작 전화 거는 쪽에서는
순번도 없이 무제한으로 전화 걸어서
운좋게 타이밍 걸리는 방법 밖에 없는데 말이죠.
요즘은 이렇게
그냥 '사용자가 많으니 나중에 전화하세요' 하는 업체들이 은근 많습니다..
전화해서 좀 기다리다 보면
보통 2~3분 기다리면 제 순번이 올텐데,
저렇게 잘라버리면, 20~30분 계속 통화 걸어도
순번 당첨이 안되는 경우가 많네요..
정말 개념없는 콜 서비스 같습니다.
잠시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면서 전화를 훅 끊어 버립니다.
그리고 1시간 째
수 백번 국세청 콜센터 '126'번 누르고 전화 삽질 무한 반복입니다.
왜 저럴까요?
전화 받는 쪽에서는
순번대로 짤라버리니 좋겠다만서도,
정작 전화 거는 쪽에서는
순번도 없이 무제한으로 전화 걸어서
운좋게 타이밍 걸리는 방법 밖에 없는데 말이죠.
요즘은 이렇게
그냥 '사용자가 많으니 나중에 전화하세요' 하는 업체들이 은근 많습니다..
전화해서 좀 기다리다 보면
보통 2~3분 기다리면 제 순번이 올텐데,
저렇게 잘라버리면, 20~30분 계속 통화 걸어도
순번 당첨이 안되는 경우가 많네요..
정말 개념없는 콜 서비스 같습니다.
제 시간도 소중한데
애초 저렇게 짤라버리는 콜 시스템 자체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2시간 째 통화 거는 중인데 아직도 '죄송합니다. 다시 거세요' 네요..
거기다 홈텍스 개편이 한몫 거들고 있죠.
사이트가 덜 무거워짐... 드디어..
아니면 상담 대기가 없으면, 바로 끊게 설계도 될텐데.. 이건 정말 .....
#CLiOS
저도 지난주 초에 인터넷으로 문의한 게 있는데 아직까지 처리중이네요.ㅠㅠ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