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김치 볶음밥으로 만들어 봤어요~
적은양으로 포만감을 높게 하려고 곤약을 잔뜩 넣었습니다.
밥 양을 더 줄이려면 두부를 함께 넣어도 좋아요~
고기파트는 닭똥집에게 맡겨봤습니다. ㅋㅋㅋ
김칫국물이랑 굴소스 들기름 살짝 넣어서 볶았는데~
조금 짜서 다음에는 김칫국물을 빼려고요.
완성된 볶음밥 위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부친 계란후라이를 얹고,
카레가루와 자른 김을 뿌리면 완성~
닭가슴살 오렌지 샐러드와 얼그레이 아이스티를 곁들여 냠냠~
잘 먹었습니다. :)
호오....
헉...그런게 있어요?! 실곤약은 알아요. ㅋㅋㅋ
들기름은 다이어트 할때 오히려 좋아요. 코팅 잘 된 팬에 기름 안 두르고 볶고요. 나중에 풍미를 위해 한 작은술 뿌려준 정도 입니당. :)
으헉...맛있는거 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