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때랑 사회생활 할때랑 다르겠지만,
커플인 분들, 보통 커플링에 얼마나 투자하셨나요?
결혼때 맞춘거 말고, 순수하게 커플링 목적으로 맞춘 것의 남/녀 합산 가격으로 계산해주세요~
1. 10만원 미만
2. 10만원 ~ 30만원
3. 30만원 ~ 50만원
4. 50만원 ~ 100만원
5. 100만원 ~ 200만원
6. 200만원 이상
p.s. 여론조사면 아질게 안가도 되는거 맞죠?
학생때랑 사회생활 할때랑 다르겠지만,
커플인 분들, 보통 커플링에 얼마나 투자하셨나요?
결혼때 맞춘거 말고, 순수하게 커플링 목적으로 맞춘 것의 남/녀 합산 가격으로 계산해주세요~
1. 10만원 미만
2. 10만원 ~ 30만원
3. 30만원 ~ 50만원
4. 50만원 ~ 100만원
5. 100만원 ~ 200만원
6. 200만원 이상
p.s. 여론조사면 아질게 안가도 되는거 맞죠?
저는 결혼반지 4번 선에서 해결했습니다.. ㅠㅠ
아 커플링이자. 결혼반지가 되었군요 -ㅂ-);
당시엔 체인점에서 디자인보고 눈여겨 둔뒤에,
종로쪽 가거나/인터넷으로 14K 15만원 내외면(싼건 10만원내외도;; 그럴듯 한 것 맞추었었는데요..요새는 모르겠네요 ^ ^;;
어짜피 결혼할때 다이아세트랑 뭐 진주세트 쌍가락지 탄생석세트 쭉~~~나갈때
커플링이라도 따로 안할 수 있게...
물론 위에 나열한건 개개인 차이가 있겠지만요~~
참고하세요~~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image&wr_id=2672036
사필귀정님// 쿨한 커플이라면, mmmg에서 나오는 스텐레스 반지로 하거나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
식염수님// 혹시, 처음 장만할 때부터 그렇게 하기로 합의를 보고 지르셨었나요? ㅇ.ㅇ
1번 선에서 최저가로 해결하는 방법도 있으니..
군에서 배운 10원짜리 갈아 만들기 신공이라던가..
바둑알과 함께한 탄피반지에 이니셜 세겨넣는 방법도 있지요..
근데.. 탄피 어디서 구하나.;;
얌마님// 말씀대로, 예물 겸 장만할 생각이면, 가격대가 부쩍 뒬 듯 하네요.. ㅎㄷㄷ
곽공님// 능력자시군요... - 0 -
싼걸로 해서 세공은 좀 안 이쁘더군요.
백화점에서 19만원 짜리 백금 프로포즈용 큐빅링 하나 샀는데, 백금이 덜들어간 대신 세공이 이쁘게 되어있더라고요.
20대 초반에는 60만원정도 들여서 산것 같은데.. 뭐 10만원짜리라도 이쁘기만한걸요
은인데... 화이트골드인줄 압니다만....
제이X스티나 꺼 하고 싶다는데..
솔직히 그 가격 주고 그걸 왜 사야 하는지를 모르겠더군요..
예물 겸용 말고는 아직 100만원 초과하신 분은 안나왔네요..
함께 6년쯤 잘 끼우다가, 웨딩링으로 갈아탔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