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커플링에 보통 얼마나 투자하세요? 25

2010-03-11 15:58:41 211.♡.15.161
sean Lee

 

학생때랑 사회생활 할때랑 다르겠지만,

 

커플인 분들, 보통 커플링에 얼마나 투자하셨나요?

 

결혼때 맞춘거 말고, 순수하게 커플링 목적으로 맞춘 것의 남/녀 합산 가격으로 계산해주세요~

 

 1. 10만원 미만

 2. 10만원 ~ 30만원

 3. 30만원 ~ 50만원

 4. 50만원 ~ 100만원

 5. 100만원 ~  200만원

 6. 200만원 이상

 

 

p.s. 여론조사면 아질게 안가도 되는거 맞죠?

 

 

sean Lee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Ashram
IP 211.♡.200.138
03-11 2010-03-11 15:59:18 / 수정일: 2017-04-30 02:05:09
·
5번 이상은 예물 아닌가요? -0-

저는 결혼반지 4번 선에서 해결했습니다.. ㅠㅠ
사람만상대함
IP 112.♡.12.237
03-11 2010-03-11 16:00:10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전 커플링은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ㅎㅎ 한다면 3번정도.. 일단 가격이 보통해도 30은 넘는다 생각합니다.
애준
IP 121.♡.176.200
03-11 2010-03-11 16:00:19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적절한 글이군요..주말에 커플링이나 맞출까 생각했는데 참고좀 해야겠습니다..ㅎ
sean Lee
IP 211.♡.15.161
03-11 2010-03-11 16:00:22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소율 check님// 뭐, 경우에 따라서는 아닌 분들도 있더라고요.
사필귀정
IP 203.♡.149.246
03-11 2010-03-11 16:01:09 / 수정일: 2017-04-30 02:05:09
·
금값이 많이 올랐습니다 . 1번으론 불가능하지 않나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식염수
IP 123.♡.22.187
03-11 2010-03-11 16:01:36 / 수정일: 2017-04-30 02:05:09
·
6번입니다.

아 커플링이자. 결혼반지가 되었군요 -ㅂ-);
삭제 되었습니다.
노루노루
IP 211.♡.12.170
03-11 2010-03-11 16:01:42 / 수정일: 2017-04-30 02:05:09
·
2007년 여름에 사귄지 100일기념으로 맞추었었는데..
당시엔 체인점에서 디자인보고 눈여겨 둔뒤에,
종로쪽 가거나/인터넷으로 14K 15만원 내외면(싼건 10만원내외도;; 그럴듯 한 것 맞추었었는데요..요새는 모르겠네요 ^ ^;;
귀반사
IP 211.♡.29.236
03-11 2010-03-11 16:01:53 / 수정일: 2017-04-30 02:05:09
·
6년전.. 22만원 투자.....!! 올해 파는데... 40만원 받음....!!!
얌마
IP 203.♡.147.32
03-11 2010-03-11 16:06:10 / 수정일: 2017-04-30 02:05:09
·
결혼까지 생각하신다면 좀 괜찮은걸로 하세요~~
어짜피 결혼할때 다이아세트랑 뭐 진주세트 쌍가락지 탄생석세트 쭉~~~나갈때
커플링이라도 따로 안할 수 있게...
물론 위에 나열한건 개개인 차이가 있겠지만요~~
참고하세요~~
곽공
IP 221.♡.121.129
03-11 2010-03-11 16:06:58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저는 돈이 없어서,,제가 커플링,,,만들었습니다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image&wr_id=2672036
sean Lee
IP 211.♡.15.161
03-11 2010-03-11 16:07:33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예준님// 도움 되시기를~ 크크
사필귀정님// 쿨한 커플이라면, mmmg에서 나오는 스텐레스 반지로 하거나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
식염수님// 혹시, 처음 장만할 때부터 그렇게 하기로 합의를 보고 지르셨었나요? ㅇ.ㅇ
Ashram
IP 211.♡.200.138
03-11 2010-03-11 16:08:17 / 수정일: 2017-04-30 02:05:09
·
꼭 금 아니면 어떻습니까.

1번 선에서 최저가로 해결하는 방법도 있으니..

군에서 배운 10원짜리 갈아 만들기 신공이라던가..

바둑알과 함께한 탄피반지에 이니셜 세겨넣는 방법도 있지요..

근데.. 탄피 어디서 구하나.;;
evan
IP 210.♡.102.18
03-11 2010-03-11 16:08:49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사본적은 없지만 막상 사게되면 2번...3~6은 좀 부담되네요. 1번은 구하기도 힘들것 같고.
사필귀정
IP 203.♡.149.246
03-11 2010-03-11 16:09:53 / 수정일: 2017-04-30 02:05:09
·
헉... 커플링을 당연히 금반지라고 생각했군요 ... 저도 모르게 -_ㅠ
sean Lee
IP 211.♡.15.161
03-11 2010-03-11 16:10:24 / 수정일: 2017-04-30 02:05:09
·
귀빈사님// 6년만에 거의 두배면, 성공적인 투자네요 :D 크크크...팔게됐다는거는 가슴아프지만..
얌마님// 말씀대로, 예물 겸 장만할 생각이면, 가격대가 부쩍 뒬 듯 하네요.. ㅎㄷㄷ
곽공님// 능력자시군요... - 0 -
루윈
IP 211.♡.163.250
03-11 2010-03-11 16:12:39 / 수정일: 2017-04-30 02:05:09
·
3. 종로에서 36만원으로 백금 도금 커플링
싼걸로 해서 세공은 좀 안 이쁘더군요.
백화점에서 19만원 짜리 백금 프로포즈용 큐빅링 하나 샀는데, 백금이 덜들어간 대신 세공이 이쁘게 되어있더라고요.
포커페이스
IP 211.♡.102.27
03-11 2010-03-11 16:17:40 / 수정일: 2017-04-30 02:05:09
·
3. 티파니 은반지 했네요. 커플링으로 100만 육박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씨엘블루
IP 210.♡.69.80
03-11 2010-03-11 16:18:05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저는 은반지로 둘이합쳐서 11만원인가 주고 했네요^^
20대 초반에는 60만원정도 들여서 산것 같은데.. 뭐 10만원짜리라도 이쁘기만한걸요
은인데... 화이트골드인줄 압니다만....
mytheone
IP 211.♡.15.132
03-11 2010-03-11 16:20:40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싼거 했더니 안끼고 다니더군요..두개 합쳐 40정도인데..

제이X스티나 꺼 하고 싶다는데..

솔직히 그 가격 주고 그걸 왜 사야 하는지를 모르겠더군요..
초코칩몬스터
IP 58.♡.179.55
03-11 2010-03-11 16:21:52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제가 지금 20살 초반인데 백금 24K로 해서... 커플링 35만원에 맞췄습니다.
jwbrand
IP 210.♡.108.107
03-11 2010-03-11 16:32:08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커플링하면 깨진다는 속설때문에 해본적 거의 없습니다...;;;
sean Lee
IP 211.♡.15.161
03-11 2010-03-11 16:39:08 / 수정일: 2017-04-30 02:05:09
·
정말 다양하네요..

예물 겸용 말고는 아직 100만원 초과하신 분은 안나왔네요..
바보울보
IP 59.♡.254.146
03-11 2010-03-11 16:46:36 / 수정일: 2017-04-30 02:05:09
·
5번이요. 2003년도에 C모사의 트리니티로 각가 85만원엔가 맞췄죠.
함께 6년쯤 잘 끼우다가, 웨딩링으로 갈아탔구요.
sean Lee
IP 211.♡.15.161
03-11 2010-03-11 16:53:35 / 수정일: 2017-04-30 02:05:09
·
바보 울보님// 03년도에 그가격이면, 지금은 합이 300 가까이 되겠네요.. ㄷㄷㄷ
kekeguy
IP 125.♡.92.120
03-11 2010-03-11 16:55:25 / 수정일: 2017-04-30 02:05:09
·
4번이용~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