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남자분들 키 작은 여자분 보면 어떻게 생각하세요? 40

2010-02-27 22:39:27 121.♡.14.215
퍼그넥

비교적 최근에 알게 된 여성분이

 

딱 태연만한 키에요~ (150후반,)

 

예전엔 작은 여자 보면, 전혀 끌리지가 않았는데.

 

군대를 다녀 오니,

 

좀 짧은 느낌이 어느날 귀엽다는 느낌이 있더군요,,

 

역시 남자는 나이를 먹을수록 여자보는 눈이 바뀌나 봅니다..

 

그래도 작은 여자들 만나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듯 해요(전 187)

 

하지만 이제까지 큰 여자는 만나본 적이 없습니당....ㅠㅜ

 

왜 제 주위에는 다 작은 여자들만....

퍼그넥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0]
Everholic
IP 211.♡.34.35
02-27 2010-02-27 22:39:5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키작으면 귀엽습니다. 네.
soitero
IP 220.♡.138.249
02-27 2010-02-27 22:40:13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키작으면 귀엽습니다. 네.(2)
여름아
IP 112.♡.28.114
02-27 2010-02-27 22:40:40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전 키 작은 여성분을 좋아합니다~!~!

근데 지금 제 님은 167....ㅎㅎ;;;
gayman
IP 124.♡.80.122
02-27 2010-02-27 22:40:50 / 수정일: 2017-04-30 02:04:46
·
150후반이면. 아주 많은 여성분들이 그정도 일텐데요? ^^

150극초반이 아니라면. 적당한 정도로 보이던데요모..

하지만. 그 정도 키에선 몸무게 및 3사이즈가 매우 중요하죠.

태희가.. 그 정도 아닌가요?
종이군
IP 125.♡.176.136
02-27 2010-02-27 22:41:0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괜찮죠... 딱히 나쁘지 않습니다.
위태위태한 킬힐 안신는게 더 낫더군요.
DeeKay
IP 121.♡.212.254
02-27 2010-02-27 22:41:14 / 수정일: 2017-04-30 02:04:46
·
cbc 이듯이;;; 저한텐 너무 작으면 좀 부담스럽습니다 ;;; 제가 좀 커서 ㄷㄷ
Schiek
IP 110.♡.198.117
02-27 2010-02-27 22:41:20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체구 작은 여성중에 절세미녀?가 많죠;
클라리온
IP 123.♡.159.20
02-27 2010-02-27 22:41:25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어느정도 균형 있으시면(모델급을 얘기하는게 아닙니다) 오히려 키 큰 여성분보다 훨씬 좋아보일것 같은데요^^
클라리온
IP 123.♡.159.20
02-27 2010-02-27 22:41:3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어느정도 균형 있으시면(모델급을 얘기하는게 아닙니다) 오히려 키 큰 여성분보다 훨씬 좋아보일것 같은데요^^
kekeguy
IP 61.♡.38.36
02-27 2010-02-27 22:41:4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제 여자친구가 159인데,,
키 작고 그러면 귀엽죠.^^

딴지는 아니구요~ 태연과 써니는 155쯤이라고 알고있습니당.
여자친구가 자기는 태연이랑 써니보다 키 크다고 위안을 삼더라구요.^^
공돌이푸
IP 110.♡.189.138
02-27 2010-02-27 22:41:5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귀엽습죠
신동환
IP 116.♡.99.225
02-27 2010-02-27 22:42:4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저도 여자친구랑 30cm차이납니다
저 183 여자친구 153 딱좋네요 ㅋ
blue
IP 115.♡.114.249
02-27 2010-02-27 22:43:37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킬 힐만 안신으면 귀엽습니다. 작은 분이 힐 높은거 신으면....;;;
음퓨
IP 118.♡.56.176
02-27 2010-02-27 22:44:07 / 수정일: 2017-04-30 02:04:46
·
귀여워요~ ㅎㅎ
happier
IP 122.♡.216.50
02-27 2010-02-27 22:44:59 / 수정일: 2017-04-30 02:04:46
·
댓글들보면서 위안을 삼네요;;ㅎㅎ 전 161이라... 예전남친이 맨날 놀렸죠; 키작다고;;;ㅠㅡㅠ
삭제 되었습니다.
Another
IP 116.♡.63.124
02-27 2010-02-27 22:45:19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전 키 작은 여자분들이 좋아요. 일단은 제가 작아서기도 하지만...
region
IP 112.♡.183.105
02-27 2010-02-27 22:45:46 / 수정일: 2017-04-30 02:04:46
·
150중~후반을 가장 좋아합니다. -_-bb
지금 여자친구도 158인데 아주 최고죠!!
blue
IP 115.♡.114.249
02-27 2010-02-27 22:46:32 / 수정일: 2017-04-30 02:04:46
·
근데 여자분 키가 울나라에선 161정도면 평균정도 아닌가요.
Schiek
IP 110.♡.198.117
02-27 2010-02-27 22:46:44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키는 중요한게 아닌거 같습니다. 비례가 더 중요하다는...;
끌림
IP 211.♡.16.93
02-27 2010-02-27 22:47:49 / 수정일: 2017-04-30 02:04:46
·
대충 평균 158정도 되는것 같아요. 구두신는다치면, 한 163정도일라나
삭제 되었습니다.
Raaed
IP 121.♡.19.102
02-27 2010-02-27 22:48:5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150초반인 친구가 세명인데... 귀엽습니다 ㅠㅠ
Janssen
IP 218.♡.58.72
02-27 2010-02-27 22:48:58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절대적인 키도 키지만, 비율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더군요;
지금 여자친구가 155라 저랑 20cm 이상 차이가 나는데, 덕분에 여자친구가 킬힐을 신어도 마음은 푸근합니다 ^^;;; 대신 저는 간혹 애용하던 깔창을 포기해야...-.-;
zokbari
IP 125.♡.72.182
02-27 2010-02-27 22:49:18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제 이상형이 158입니다...
퍼그넥
IP 121.♡.14.215
02-27 2010-02-27 22:50:13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이 분이 얼굴은 이쁜 편이에요, 자연산인데,,,,

역시 3사이즈와 비례는 진리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blue
IP 115.♡.114.249
02-27 2010-02-27 22:53:33 / 수정일: 2017-04-30 02:04:46
·
맞아요. 평균을 생각해보면... 150후반 작은 키 아닌데요..;
그냥그런이
IP 59.♡.233.135
02-27 2010-02-27 22:54:34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여자가 170대 이상이면 징그럽더군요
Schiek
IP 110.♡.198.117
02-27 2010-02-27 22:57:07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아무리 그래도 160 안되면 작은 키죠;
gayman
IP 124.♡.80.122
02-27 2010-02-27 22:59:3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키크고 굽은거보단 낫더라구요..

왜 등이 안쪽으로 굽은 사람이 유난히 많은가 싶어요. - 힐 때문? -
후니후니
IP 122.♡.128.18
02-27 2010-02-27 23:03:59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여자는 키보다 비율입니다.

170넘어도 비율이 안좋은애는 어디가도 남자가 안따르더군요. 개좋다는 남자는 아직못봤고

150인데 비율이 좋습니다.(얼굴이 작아요, 날씬하고) 어디가나 남자가 바글바글 .... 애들이 너무 데쉬해서 공주가 됬더군요. -_-;;
얼룩고양이
IP 119.♡.80.79
02-27 2010-02-27 23:04:16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제가 167이라... 잘 되어갔던 사람이나 잘 되었던 여성분들 보면 140후반~170초반까지 다양합니다.
결론은 키는 별 상관안함...?
퀸포에버
IP 124.♡.175.101
02-27 2010-02-27 23:09:17 / 수정일: 2017-04-30 02:04:46
·
150후반이 작은키던가요??
tealee
IP 121.♡.66.80
02-27 2010-02-27 23:15:32 / 수정일: 2017-04-30 02:04:46
·
뭐.. 품안에 포옥~ 안기는 여자가 좋죠... ^^
초자연주의
IP 116.♡.218.249
02-27 2010-02-27 23:23:53 / 수정일: 2017-04-30 02:04:46
·
귀엽습니다...
쿠자쿠
IP 125.♡.78.163
02-27 2010-02-27 23:24:07 / 수정일: 2017-04-30 02:04:46
·
154입니다ㅠ키가 작아서 사람많은 곳에선 다 치여요ㅠ
토끼풀
IP 211.♡.153.37
02-27 2010-02-27 23:25:32 / 수정일: 2017-04-30 02:04:46
·
댓글들 보다가.. 하 품안에 쏙 안기기는 글렀으니 품안에 쏙 안을 남자를 찾아봐야겠군요.. ⓑ
퍼그넥
IP 121.♡.14.215
02-27 2010-02-27 23:27:38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토끼풀님은 키가 몇이신데요??
Joseph
IP 211.♡.153.37
02-27 2010-02-27 23:29:34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제가 187이고 와이프는 150이 안되죠. 말로는 150이라고 우기지만 40후반대인데...암튼 11년 연애후 결혼해보니 역시 성격, 마음씨가 제일 중요하더군요. 외모는 거들뿐... ⓑ
토끼풀
IP 211.♡.153.37
02-27 2010-02-27 23:30:28 / 수정일: 2017-04-30 02:04:46
·
어중간한 164라서요.. 버스나 지하철타면 남자들이랑 비등비등.. ⓑ
퍼그넥
IP 121.♡.14.215
02-27 2010-02-27 23:32:30 / 수정일: 2017-04-30 02:04:46
·
164이시면 저랑 다니시면 작아보이실듯,ㅋㅋ
예전 여친이 165였었는데 폭 안겼었어요~

그정도 키시면 품안에 쏙 안아줄 남자 찾기 생각보다 수월하실 겁니다~
토끼풀
IP 211.♡.153.37
02-27 2010-02-27 23:40:41 / 수정일: 2017-04-30 02:04:46
·
히..힐이 있잖아요.. 요샌 9센치 이하로는 잘 찾기도 어려워요..
8센치로만 만들어줘도 감사하다는..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