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버튼(완료,상단바)등이 화면 상단에 있다보니 한손모드를 만들어놨는데 이거 터치한번하면 다시 전체모드로 돌아옵니다 쓰라고 만든건지 놀리려고 만든건지.. 반복하기 귀찮아서 그냥 두손으로 쓰는게 더 편하네요
from CLiOS
애초에 그 모드로 지속시키려는게 아니고 위쪽 버튼을 누르려는게 목적이니까요
#CLiOS
터치가 안되는 상황에서 쓰는 기능이라 (위쪽에 배치된 버튼들 터치할때) 바로 올라가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쓰단해도 불안불한합니다..
제 손 사이즈에는요.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