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같이 사기캐릭터야 워낙 사기라 쌍꺼풀있어도 별상관없는데.. 대부분 평균적으로 쌍꺼풀있는 남자는 별로 선호안하더라구요.. 소지섭 눈같은 스타일을 많이 좋아하던데.. 정작 본인들은 없는 쌍수 엄청 만들고 다니던데 말입니다 -ㅅ-;; 여하튼 저도 쌍거풀있는 남자로써 많이 아쉬운 환경인것 같습니다 ㅠㅠ
없는 눈을 선호하는 게 당연하단 게 아니라 모든 게 같은 조건이면 남성은 여성적인 걸 여성은 남성적인 걸 선호하는 게 자연스럽단 말이었습니다 그리고 6, 70년대 그 부리부리한 남성들은 부리부리하고 큰 눈을 포함한 전체 스타일을 좋아한 거지 쌍꺼풀이 문제는 아니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확실히 눈 크고 쌍꺼풀 진하면 느끼하다는 의견이 많은 듯..
눈을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만났던 분들은 대부분 쌍커풀 있는 남자를
별로라 했습니다만 외모는 딱히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
#CLiOS
옆에 있으면 렌더링인가.. 하기도 ㄷㄷ
from CV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