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일본 남자와 한국 남자 스타일을 비교하면.. 10

2014-10-06 21:32:54 222.♡.85.74
무밍이

 

근데 사실 써놓고 보니 너무 유명(?) 한 것들만 있는 것 같지만..여자 관점에서 본 한/일 남자 스타일 비교는 이렇습니다.

여자편과 마찬가지로 케바케 제외하고 일반적인 것만 쓴건 아시죠? ;;

 

1. 헤어

  : 여기서 거의 95%쯤 갈리는데, 대량의 왁스로 머리카락 끝이 하늘까지 닿을 기세로 세워져있거나

    비교적 길게 길러서 러프하게 정수리부터 흐트러트리고 왁스로 고정한 스타일(그러나 알고보면 엄청 신경쓴-_-....)

    혹은 짧게 치더라도 왁스로 세우는 등 헤어 스타일에 심할 정도로 집착하는 게 대부분의 일본 남자들이구요.

    그닥 외모에 신경 안쓰는 사람도 비교적 머리가 길고 앞머리는 꼭 몇 개로 갈라져 있습니다.

    

    길이도 길이지만 앞머리 모양에 따라 거의 분별이 가능합니다. 일자 앞머리는 거의 98%로 한국이고

    왁스보다 스프레이를 사용한 헤어스타일 (=즉 머리카락 자체 길이는 별로 길지 않음) 도 대부분 한국이구요.

    사실 왁스고 스프레이고 한국 남자들은 헤어 스타일링 제품 중요한 날 빼고 일상에서는 잘 안쓰더라구요.

 

2. 안경

    일본 남자들도 안경 쓰긴 하는데 한국이 압도적으로 비율이 높습니다. 일본에서 안경 쓴 남자는

    범생이(...+덕후..) 이미지가 너무 강하다보니 남자들도 콘택트 렌즈 굉장히 많이 끼거든요. + 뿔테안경이면 높은 확률로 한국.

    그 외에 귀걸이나 목걸이는 일본이 압도적으로 비율이 높은 느낌.

 

3. 눈썹

    상당수의 일본 남자들이 눈썹 정리를 많이 하고 다녀요. 미용실에서 해주기도 하고. 전반적으로 한국보다 좀더 얇은 편.

 

4. 의상

   - 유난히 "깃" 있는 옷을 좋아라 합니다.  티셔츠를 입어도 겉에 셔츠를 (상당히 높은 확률로) 레이어드해서 걸쳐 입고요.

     티셔츠 하나만 달랑 입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캐주얼한 옷이면  깃 있는 옷을 일부러 고르는 경우도 많구요.

 

     색깔은 무채색이 다수지만, 한국보다 대담한 무늬도 많은 편이고, 남자옷에 자잘한 장식(금속!)도 많고요.

     바지는 한국보다는 좀더 슬림하게 입고, 짧은 치노팬츠 (면바지?..) 도 좋아합니다.

     상의도 한국보다 라인 들어가있는게 많고요. 전형적인 일본남자 옷 스타일을 그리고 싶을 정도네요.-_-;

 

     한국은 그에 비해 레이어드하는 비율이 현저히 낮고, 티셔츠만 입고 다니는 경우가 거의 압도적으로 높은 듯 하고요.

     일본보다 훨씬 다양한 색상의 옷을 입는 편입니다. 근데 바지 라인이 다들 펑퍼짐 .............

 

     하지만 진리의 패완몸? .... 체형은 한국 남자들이 훨씬 더 옷발도 잘 받고 좋아요. 일본 남자들은 작거나 마르거나 ..

    

 

5.  양말 가방 소품

     옷 웬만큼 잘입는 사람도 한국에서는 양말은 그냥 있는거 대충 혹은 흰색 / 검정색 / 회색 중 아무거나....가 대부분인데

     일본 남자들은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양말을 무척 고릅니다. 정말 별거 아니고 로고 혹은 재질 차이인데 고민하더군요.

    

     가방.

     백팩이면 거의 90% 한국. 일본은 등 뒤로 크로스로 매는 백이거나 손에 들고 다니는 네모난 가방이 다수죠.

     한국은 가방 안들고 다니는 남자들도 많던데 일본에서는 거의 항상 어딜 가나 .. 가방이 필수인 느낌도 있구요.

     한국 남자들보다 원체 갖고 다니는 물건들도 많습니다.-_-;

 

     모자.

     여자보다는 가끔 쓰는 사람도 있지만 역시 캡은 별로 안씁니다. 오히려 니트 모자 같이 좀더 다양한 스탈을 쓰는데

     한국은 유행을 타면 (ex.비니 ) 다 비슷한 모자를 써서 알아보기 쉽...

 

    신발

    신발이 제일 차이나는데, 한국은 다른 옷은 잘 입어도 신발에서 orz..인 경우가 많거든요. 어쩔 수 없는게 예쁜 남자 신발

    자체가 별로 없기도 하고. 운동화 / 스니커즈 / 구두 / 샌달 .. 정도가 대부분이고 압도적으로 운동화 (위에는 세련됐는데

    신발만 운동화인 경우가 너.무 많음 ㅠㅠ) 가 대세인데, 일본 애들은 신발에 목숨을 걸어요.

 

    한국 스타일 운동화는 우선 잘 없고, 캐주얼한 구두나 로퍼, 워커, 볼이 뾰족한 신발들이 대세인 듯 하고, 운동화를 신어도

    자기 발보다 훨씬 앞으로 튀어나온 (?) 스타일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한국에서 흔히 보는 나이키나 뉴발 같은 스타일은

    진짜 근처에서 조깅하거나 운동할 때 전용으로 신고요. 아, 남자 부츠도 많네요.  

   

 

그래도 진리의 패완얼/패완몸...인 건 어느 나랄 가나 어쩔 수 없나봅니다=_=    

무밍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0]
le huit
IP 121.♡.81.145
10-06 2014-10-06 21:34:44 / 수정일: 2017-04-30 14:14:21
·
일본 남자들은 잘생긴 사람은 많은데 머리가 다 쑥쑥이 머리더라구요;;
치즈토핑듬뿍
IP 118.♡.249.40
10-06 2014-10-06 21:35:54 / 수정일: 2017-04-30 14:14:21
·
스프레이는 일본이 더 많이 사용할거 같아요.

그 머리 스타일 왁스로 꾸밀려면 ㅋ ..

전 왁스에 스프레이까지 세팅해도 그렇게 안될거 같더라구요 ㅋㅋ
무밍이
IP 222.♡.85.74
10-06 2014-10-06 21:36:52 / 수정일: 2017-04-30 14:14:21
·
애들 옆에서 하는거 보면 왁스를 대량으로 써서 세운 다음 스프레이로 고정하더라구요.
둘다 쓴다는;;;
쏘-군
IP 122.♡.239.1
10-06 2014-10-06 21:39:12 / 수정일: 2017-04-30 14:14:21
·
의상에 +1

--; 저도 옷을 일본에 있을때 산옷을 입다 보니.

화려한 무늬.. 빳빳한 깃! 금속 장식!

그래서 일본인으로 오해를 받나 봅니다.

가진 옷이 한국에는 없는 옷이 대부분이라 무늬가.
budiki
IP 122.♡.52.140
10-06 2014-10-06 21:39:48 / 수정일: 2017-04-30 14:14:21
·
-
무밍이
IP 222.♡.85.74
10-06 2014-10-06 23:29:55 / 수정일: 2017-04-30 14:14:23
·
일부 동의요ㅋㅋ화려하긴한데...음... 한국남자가 깔끔하다기보단 무신경에 가까운듯ㅠㅠ
Myayu
IP 223.♡.163.19
10-06 2014-10-06 21:41:19 / 수정일: 2017-04-30 14:14:21
·
글만 봐도 샘플 이미지들이 떠올라요. ㅋㅋ

저는 반반인듯(…)
MiYa
IP 126.♡.15.194
10-06 2014-10-06 21:44:31 / 수정일: 2017-04-30 14:14:22
·
저도 일본 미용실에서 처음으로 눈썹 정리 해봤어요.
님최고
IP 58.♡.88.13
10-06 2014-10-06 21:58:29 / 수정일: 2017-04-30 14:14:22
·
PC로 쓰신다더니 쓰셨네요 ㅎㅎ
관찰력이 좋으십니다~
무밍이
IP 222.♡.85.74
10-06 2014-10-06 23:30:31 / 수정일: 2017-04-30 14:14:23
·
집에오자마자 후다닥ㅋㅋ 차이가 신기해서 관심이있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