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주변에 아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요? 34

2014-08-11 14:13:39 158.♡.51.88
acoustic

 

친척 동생이 만나는 남친이 아기를 굳이 싫어한데요.;;

 

막 인상 쓸 정도로..

 

제 주변에는 불편해는 해도 굳이 싫어하는 사람들은 못봤던거 같은데..

 

이 사람 괜찮은 걸까요?;;

acoustic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4]
conicblu
IP 211.♡.101.97
08-11 2014-08-11 14:14:18 / 수정일: 2017-04-30 14:02:02
·
괜찮고 안 괜찮고를 떠나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ㅋ

저도 예전엔 되게 싫어했었는데 어느 순간 귀여워지던데요?
wibry
IP 203.♡.163.226
08-11 2014-08-11 14:14:4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자기 자식 생기면 달라지지 않을까요? 제 주변에도 안좋아하는(어느정도를 싫어한가 그래야될지 애매해서) 사람 꽤 있어요.
리라쿠마
IP 175.♡.26.134
08-11 2014-08-11 16:00:08 / 수정일: 2017-04-30 14:02:03
·
자기 자식 안이쁘다는 사람 몇명 봤습니다.
주위에서 자기 자식은 그래도 이쁠거다... 라는 말 믿고 낳아봤는데...
여전히 안이쁘데요.
뭐... 책임감에 키우고는 있지만...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안낳고 싶데요.
from CLiOS
책읽는하마
IP 183.♡.224.143
08-11 2014-08-11 14:15:03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아기 싫어하는 사람이 왜 안괜찮나요?
#CLiOS
acoustic
IP 158.♡.51.88
08-11 2014-08-11 14:17:4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아무래도 친척 동생이 사귀는 사람이니까..

자기 자식 낳으면 괜찮으려나.. 머 너무 깊이 생각하는 거일 수도 있지만 좀 그렇긴 하네요..
182.**.24.14
IP 112.♡.213.70
08-11 2014-08-11 14:22:27 / 수정일: 2017-04-30 14:02:02
·
누군가의 남편감으로는 안 괜찮을 확률이 높긴 합니다.
LLAP
IP 222.♡.180.132
08-11 2014-08-11 14:15:05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주변은 모르겠지만 제가 아기를 싫어합니다. 대놓고는 못 하더라도, 결국엔 조금이라도 인상 써져요...;;;; 결혼해서도 애 낳을 생각은 없습니다.. 인데 아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안 괜찮은 이유가 무엇인지요?
sonnory
IP 203.♡.184.50
08-11 2014-08-11 14:22:3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이렇게 생각해볼수있죠
나중에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을때 소홀할것같다는 느낌
내 아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보다 불행한게 어디있을까요

기저로 올라가면 DNA에 새겨진 공포랄까..
LLAP
IP 222.♡.180.132
08-11 2014-08-11 14:27:12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전 나중에 태어날 제 아이 때문에 저만의 시간을 잃게 될 거 같다는 게 아기를 싫어하게 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내가 낳은 아이라도 제가 아닌 타인인데, 그 타인을 위해 제 온전한 시간을 투자하고 싶진 않은 마음이랄까..그럴거면 애초에 안 낳는게 좋겠네.. 같은. 그러한 이유들 때문에 그리고 말씀해 주신 것 처럼 내 아이를 좋아하지 않을 가능성이 다분하다는 것도.. 그게 불행하다는 거면.. 불행한 걸 수도 있겠네요 ㅎㅎ
Splendide
IP 39.♡.58.119
08-11 2014-08-11 15:19:2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Elodie님
아이의 엄마도 생각이 똑같은 것이 아니라면 끔찍한 불행이죠.
#CLiOS
LLAP
IP 223.♡.212.21
08-12 2014-08-12 07:38:45 / 수정일: 2017-04-30 14:02:10
·
제가 여자인데요 -_-;
from CLiOS
르르르르
IP 175.♡.21.133
08-11 2014-08-11 14:15:13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인상쓸 정도로 싫어하면 이상하긴 하네용
#CLiOS
어절씨구
IP 116.♡.239.61
08-11 2014-08-11 14:15:22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전 아이가 둘인데도 아기를 별로 안좋아해요
물론 인상쓸정도로 티내진 않죠
DoubleD
IP 66.♡.80.84
08-11 2014-08-11 14:16:2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아기는 귀여운데
아기를 넘어서서 애가 되면 정말 싫습니다
몇개월간 피씨방에서 일했는데 애들때문에 질려버렸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hosang21
IP 59.♡.162.10
08-11 2014-08-11 14:17:1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제 친구 아기 진짜 싫어해요 본인 조카도 싫다고 그래요.
근데 제 자식들은 이뻐합니다;;;
from CV
자유의지론자
IP 202.♡.188.153
08-11 2014-08-11 14:17:21 / 수정일: 2017-04-30 14:02:02
·
티는 안내지만 싫어요
beatration
IP 211.♡.68.117
08-11 2014-08-11 14:18:2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1) 미혼 + 남성 조합에서 아기, 애 싫어 하는 경향을 가진 사람 많이 보았습니다.

2) 사회 생활을 같이 하는 데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뭐가 안괜찮을 문제인가요?
노기
IP 118.♡.105.242
08-11 2014-08-11 14:19:0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우리 모두 그런 과정 거쳐오면서 큰건데 굳이 인상쓰면서 싫어할 이유가 있나 싶네요
그런데 친척 동생 분이 아이가 있어야 한다거나 좋아한다면 같이 하기 힘들거 같네요
sonnory
IP 203.♡.184.50
08-11 2014-08-11 14:20:0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미혼이면 대부분 안좋아해요
근데 결혼하면 대부분 바뀝니다
빡고양이
IP 175.♡.110.76
08-11 2014-08-11 14:20:4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사실 자기 애와 남의 애는 다른법이죠.
프레임안에서
IP 125.♡.171.58
08-11 2014-08-11 14:21:08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아기 싫어 합니다.;;; 내 아기도 아닌데 왜 좋아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시끄럽고 일단 저한테는 모든게 민폐덩어리에요.
딸기우유
IP 118.♡.94.33
08-11 2014-08-11 14:22:1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시끄럽고 말도 안듣고...
자기애 아닌담에야 좋아할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루나고양이
IP 110.♡.49.169
08-11 2014-08-11 14:24:25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저도 애 정말 싫어해서 안가져야 하나 했는데 조카는 이쁘더라고요. 자기 피 섞이면 다 이뻐해요. ⓗ
LENOTRE
IP 61.♡.167.2
08-11 2014-08-11 14:24:3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자기에게 피해를 준다면
그게 어떤것이든 싫어하는게 요즘 분위기죠.
ⓣ
sonnory
IP 203.♡.184.50
08-11 2014-08-11 14:24:53 / 수정일: 2017-04-30 14:02:02
·
반대로 생각하면 아기를 좋아하는 여성분은 굉장한 매력이 있죠 :D
세자
IP 182.♡.241.95
08-11 2014-08-11 14:24:55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솔직히 하는짓이 안예쁜 아이는 싫어요.
etloveu
IP 183.♡.124.149
08-11 2014-08-11 14:27:3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조카들이 아기였을땐.. 조카들이 날 좋아하고 난 안좋아했다가...
조카들이 크니까.. 난 조카들을 좋아하는데... 조카들이 날 싫어함.. -_-;
저가 조카들이 아기때 안좋아했던 이유는.. 집에 놀러오면 내 물건들을 많이 망가뜨려놔서..
sonnory
IP 203.♡.184.50
08-11 2014-08-11 14:35:1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정작 크면 안그래요 ㅎ
제 모니터에 매직으로 칠하기 ...
스피커 콘지에 손넣어서 꾸기기

지금은 초딩이라 다 커서 하지말라면 안합니다


그래도 애기때가 더 이뻣죠
임필드
IP 211.♡.22.72
08-11 2014-08-11 14:33:08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자기 자신도 아기였던 적이 있었으면서 -_-
프레임안에서
IP 125.♡.171.58
08-11 2014-08-11 14:34:4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그래서 지금 다른 어른사람들이 다 좋습니까?
PumkinStew
IP 61.♡.69.43
08-11 2014-08-11 14:37:51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저도 애들 떠들고 낙서하고 망가뜨리고 이런거 싫어하지만 이웃집 애들이 그런짓 해도 대놓고 싫어하는 티는 안내요. 아니 못내요.
cuirassier
IP 210.♡.203.98
08-11 2014-08-11 14:49:2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저 애들 질색입니다. 어디가서 애 이쁘네요. 이런 말도 안해요.

그런데 제 자식은 정말 이쁘죠..ㅎ
리라쿠마
IP 175.♡.26.134
08-11 2014-08-11 15:57:35 / 수정일: 2017-04-30 14:02:03
·
저요. 진심으로 정말 정말 싫어합니다.
제 자식 낳아도 안이쁠 것 같구요.
그래서 결혼은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강아지, 고양이는 너무 이뻐요.
from CLiOS
Dignity
IP 118.♡.226.54
08-11 2014-08-11 23:57:40 / 수정일: 2017-04-30 14:02:08
·
+1 ㅠㅠ

하지만 남편은 아기를 갖고 싶어하죠.. 남편을 사랑해서 낳긴 낳아야할텐데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