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저는 다이내믹한 퇴사 절차를 밟았었습니다. 31

13
2014-08-11 14:08:49 203.♡.101.204
karaban1234

 

일을 너무 못했고, 제 적성에도 안 맞아서 빌빌거리고 있는데(매일 울며 회사 갔습니다)

 

영업부 차장 1명 붙여서 저를 지방으로 출장 보내더군요

 

할 일 없으니 가서 영업하는 거나 보고 짐 나르는 거 좀 도와주고와

 

사태를 모르고 룰루랄라 일주일 출장 출발, 차장님이랑 포항에서 물회도 먹고 서점 사장님한테 술도 얻어먹고 전국 관광...

 

갔다오니 오 마이 갓, 사장님한테 올라가보라더군요

 

"자네 대신 일할 경력자를 구했어, 10년 경력자, 그리고 자네는 좀 관둬줘야겠어 미안해"

 

절 출장 보내놓그 그 사이에 대체인력을 면접 본 거죠

 

어쨌든 쏘쏘 저는 나가기로 하고(한 달치 월급 더 받음)

 

새로 오신 분한테 인수 인계를 시작했습니다.

 

인수인계서도 만들고, 그날 저녁에 미운정 고운정 다 든 회사 식구들하고 "다른 데 가서는 잘해" 즐겁게 술 마시고 놈

 

그리고 나서 일이 터지더군요

 

혼자 하던 일이 좀 많아서 며칠간 계속 인수인계를 해줬는데

 

그 사람이 "이걸 정말 혼자 했냐, 당신 전임자도 이걸 혼자 했냐, 도저히 혼자 할 일이 아니다"

 

질려하더니 사장실로 바로 올라가서 그만둔다고 하고 도망치더군요

 

저한테는 그만두고 일자리 없으면 전화해라, 명함 주고 --;

 

회사에는 비상이 걸리고, 당장 밖에서 사람을 못 데리고 오니

 

편집부 여직원 한 명을 뽑아서 "얘한테 인계해" 지시

 

그 냥반도 나 못하겠다고 사장하고 싸우고 백기 들더군요 얼마나 일이 많은지 --;

 

그렇게 저는 일주일을 퇴사 회식하고, 인수인계서 쓰고, 두명한테 같은 말을 두 번 반복하며 보냈습니다.

 

그리고 주말이 다 돼가자

 

상무가 와서 말하더군요 "퇴사 무르면 안 되겠냐" "너 어디 갈래"

 

--;;;

 

내팽개칠 때는 언제고 아쉬우니까 잡으려고...

 

못하겠다 그만둔다 했습니다만

 

"너 키워준다"는 말도 뺴놓지 않고 하더군요

 

이 x것들 ㅠㅠ

 

 

 

 

karaban1234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1]
wade
IP 223.♡.172.30
08-11 2014-08-11 14:09:53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정말 병신같은 것들은
헤어질때가 제일 진상;;;
반건조우주오징어
IP 116.♡.99.194
08-11 2014-08-11 14:10:1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헐~
crimsonm
IP 222.♡.143.125
08-11 2014-08-11 14:10:32 / 수정일: 2017-04-30 14:02:02
·
나오길 잘하셨네요.. 그런 회사는 평생 발전 못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웃기죠
IP 59.♡.143.37
08-11 2014-08-11 14:11:1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개진상이네요
Lightuser
IP 1.♡.59.2
08-11 2014-08-11 14:11:5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연재 모드 인가요? ㄷㄷㄷ
왕꿈틀꿈틀
IP 211.♡.185.22
08-11 2014-08-11 14:12:0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나오시길 잘했습니다.
soulscape24
IP 175.♡.29.48
08-11 2014-08-11 14:12:1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인재를 못알아봐서 아....
from CV
remain1
IP 59.♡.216.95
08-11 2014-08-11 14:12:3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이미 속이 보인 사람인지라....
아침에커피한잔
IP 112.♡.145.230
08-11 2014-08-11 14:13:1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사란 인간들한테 욕나요네요..
내가고자라니
IP 58.♡.176.73
08-11 2014-08-11 14:13:1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그래서 그냥 나오신거죠?
Alan_Choi
IP 106.♡.16.167
08-11 2014-08-11 14:13:4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에효.. 이런 회사가 한둘이 아니라서.. 갈때마다... 인수 인계 받을때마다 쫄깃합니다.
BOHEM
IP 223.♡.202.71
08-11 2014-08-11 14:13:53 / 수정일: 2017-04-30 14:02:02
·
ㄷ ㄷ ㄷ 일을 많이 시킨건 생각안하고 뭐하는 짓인지 잘 그만두셨습니다
그냥반들도 일을 정확히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는 것들이구요 ㄷ ㄷ ㄷ
#CLiOS
김리타
IP 175.♡.5.95
08-11 2014-08-11 14:13:58 / 수정일: 2017-04-30 14:02:02
·
ㅋㅋㅋㅋ키워준다니 내보낼땐 언제고ㅋㅋ
#CLiOS
하얀기적
IP 121.♡.135.151
08-11 2014-08-11 14:14:5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잘 나오셨네요
불의정령
IP 211.♡.137.33
08-11 2014-08-11 14:15:2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이럴땐 연봉 두배를 불러보셨으면 어떨지..아님..3배..
ioyu
IP 210.♡.80.230
08-11 2014-08-11 14:15:29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정말 파란만장했네요....

전 후임자 뽑아서 인수인계하면 놔준다더니 후임자 채용 자체를 안하고 버티더라구요...
3개월 참다가 한달간 도피생활.....집까지 찾아와서 부모님 설득하더라구요... 출근시키라구...
결국 노동부 신고이야기 꺼내니 사표 수리...정말 힘들었어요.
제리엘
IP 175.♡.21.115
08-11 2014-08-11 14:15:47 / 수정일: 2017-04-30 14:02:02
·
허허. 사람을 호갱취급 하는것고 유분수지 ㅜㅜ
자유의지론자
IP 202.♡.188.153
08-11 2014-08-11 14:16:24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절대 속으면 안되는 키워준다 드립 ㅎㄷㄷ
캔디캔디
IP 211.♡.136.100
08-11 2014-08-11 14:16:46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우와....................;;;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87.86
08-11 2014-08-11 14:16:51 / 수정일: 2017-04-30 14:02:02
·
다녔으면 큰일날 뻔 하셨군요..
모닝커피
IP 175.♡.113.175
08-11 2014-08-11 14:18:40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와... 다이나믹하네요 ㄷ
삭제 되었습니다.
인생뭐있음?
IP 211.♡.65.235
08-11 2014-08-11 14:25:08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오 쉣...
wibry
IP 203.♡.163.226
08-11 2014-08-11 14:28:21 / 수정일: 2017-04-30 14:02:02
·
일을 못하신게 아니라 자리가 원래 이상한데였나보네요
포맨
IP 203.♡.179.174
08-13 2014-08-13 14:19:30 / 수정일: 2017-04-30 14:02:27
·
그래서 그 명함준분한테 연락은 해봤어요?
MyCreative
IP 110.♡.218.6
08-13 2014-08-13 17:44:42 / 수정일: 2017-04-30 14:02:30
·
7일동안 퇴사회식ㅋ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떠나간개복치
IP 59.♡.253.172
12-15 2019-12-15 13:02:56
·
성지순례왔습니다.
2년반이 지난 지금은 행복하시겠죠...
움니아
IP 110.♡.47.129
12-15 2019-12-15 14:07:36
·
미래에서 왔습니다. 잘 계시지요~
움니아
IP 110.♡.47.129
12-15 2019-12-15 14:08:29
·
음.. 퇴사후 며칠까지만 접속하셨네요..
디스한갑
IP 61.♡.95.131
11-22 2022-11-22 17:05:54
·
성지순례 왔습니다.
지금은 잘 계시죠??
하시는 일마다 번창하시고 건강이 우선입니다.
행복한 삶만 누리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소원 입니다.
로또 2등이라도 되게 해주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xman
IP 210.♡.41.89
11-22 2022-11-22 17:18:33
·
롯또되게 해주세요.
퍼렁하늘
IP 211.♡.37.212
11-22 2022-11-22 17:49:11
·
여기가 줄 서는 곳인가요~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