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에 잘못걸린 전화가 왔는데 전화 잘못걸면 죄송합니다~잘못 걸었네요..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부쩍 잘못걸린 전화가 많이 오는데 여보세요~ 하면 그냥 끊네요??-_- 집 전화던 휴대폰이던 열번받으면 한두명정도만 죄송하다고 하는데 이건 뭐.. 장난전화인지 잘못걸린 전화가 뭐이리 많이 오는지...
받는 사람이 청년인 경우
중장년층은 사과하기 머슥하신지 그냥 끊으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물론 개인적인 경험일 뿐입니다만...
혼잣말로 "뭐야 아닌가?" 뚝-
흠...
아닌데요..
번호 언제부터 쓰셨어요?
......
두번째 그냥 끊음
몇일 후 다시 옴
그거 누구 전화 아니에요?? 이상하다 이번호 맞는데 주인이 바꼈어요!? 네 알겠어요
다시 몇일 후
누구 전화 아니에요???
상대방: 여보세요?
나: 네~
상대방 : 번호를 잘못눌렀나 이상하네 (옆에사람한테 말하는것 같음)
뚜뚜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