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벤치프레스 100kg 들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42

2013-10-09 12:47:23 223.♡.175.121
카라바죠

image.jpg

성인 남자 중 1% 정도 되려나요??

1개만 한다는 기준에요.


제가 다니는 헬스 센터에서도 네분 밖에 못 봤다는...
카라바죠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Michelangelo Merisi da Caravaggio, 1571~1610
카라바죠의 글 모음 링크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7237155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하녀
IP 220.♡.198.216
10-09 2013-10-09 12:48:03 / 수정일: 2017-04-30 12:10:54
·
100은 은근 많을것같은데요.. 운동좀한다 싶은분들은 대부분 드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0:41 / 수정일: 2017-04-30 12:10:54
·
1% 로 하기엔 중량이 가벼웠군요(?) ㅎㅎ
사없사나
IP 222.♡.33.74
10-09 2013-10-09 12:51:09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조권도 드는걸로 알아요..

그렇다고 아무나 든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2:52:1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조권 뼈 밖에 없던데 ㄷㄷ
drumlove
IP 39.♡.119.138
10-09 2013-10-09 13:10:06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조권은 영상보니 보조 받던데
DeeKay
IP 121.♡.196.234
10-09 2013-10-09 12:51:42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저는 딱히 운동 안하는데 1개 정도는 했었습니다. 한 1-2년전쯤에 ;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2:52:38 / 수정일: 2017-04-30 12:10:54
·
ㅎㄷㄷ 하십니다
그럴껄요
IP 112.♡.248.181
10-09 2013-10-09 12:52:15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제가 느낀점은 고정식(?) 그 핀 꼽아서 하는 게 무게보다 가볍게 느껴지고 교체식으로 하는 건 정말 ㅎㄷㄷ....
고정식으로 100는 꾸준히하면 몇개는 하는 데 벤치프레스는 한 60만해도 .ㅠㅠㅠㅠㅠ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2:52:49 / 수정일: 2017-04-30 12:10:54
·
프리 웨이트가 아무래도..
치즈토핑듬뿍
IP 118.♡.249.250
10-09 2013-10-09 12:52:5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일단 손.

1rm이면 1%보단 많지 않을까요?
from CLIEN+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5:09 / 수정일: 2017-04-30 12:10:54
·
120정도로 올려야 하나 ...
라이푸푸
IP 175.♡.24.33
10-09 2013-10-09 12:53:35 / 수정일: 2017-04-30 12:10:54
·
100은 좀 낮은 듯...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5:34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제가 다니는 곳이 약한(?)가 봐요
알타미라
IP 123.♡.69.55
10-09 2013-10-09 12:54:44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저도 가능했었어요 ㅠ.ㅠ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5:4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우오 짝짝짝
삭제 되었습니다.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2:56:50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성인 남자 1프로면 젊은 사람들이라 해도 5만명은 될거 같은데요;; ㅋㅋㅋ 150은 아닐 듯!
Bin
IP 116.♡.205.106
10-09 2013-10-09 12:56:3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저아는여자애는90듭니다.. *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2:57:0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일반인인가요?? ㄷㄷ
사슴
IP 117.♡.10.230
10-09 2013-10-09 12:56:52 / 수정일: 2017-04-30 12:10:54
·
머신으론 100으로 15개 기준 3세트 지금도 되던데요 프리는 60~70밖에 못들꺼 같아요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7:3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글에 프리라고 적어둘 껄 그랬나봐요! ㅋㅋ
질.지.기 [울보]
IP 223.♡.186.75
10-09 2013-10-09 12:56:59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손들고 갑니다 ^^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7:58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장사십니다 ㅎㅎ
RISA
IP 210.♡.41.89
10-09 2013-10-09 12:57:21 / 수정일: 2017-04-30 12:10:54
·
20kg 이상에서도 벤치프레스 정자세로 가슴 끝까지 대고 올리는 걸 하는 사람도 1%를 못본거 같은데요..
100kg를 한다는 사람 데려다가 하는거 봐도 가슴운동이 아니라 대부분 팔 90도 정도 까지만 꺽일정도로 내리고 바로 반동으로 올리더라구요.. 그럴꺼면 차라리 푸쉬업이 나은데.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8:21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제 조건에 빈틈이 많았네요 ㅋㅋ ㅠㅜ
-Nevermind-
IP 39.♡.56.251
10-09 2013-10-09 12:57:40 / 수정일: 2017-04-30 12:10:54
·
헬스장 가면 그정도 드시는 분들 많던데요 ㄷㄷㄷ
from CV
카라바죠
IP 220.♡.72.121
10-09 2013-10-09 12:58:41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역시 제가 다니는 곳이 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06:15 / 수정일: 2017-04-30 12:10:54
·
그건 스쿼트 아닌가요??

그 체중이 벤치 100은 아닐 듯해여 -_-;
drumlove
IP 39.♡.119.138
10-09 2013-10-09 13:06:36 / 수정일: 2017-04-30 12:10:54
·
김연아는 스퀏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토마토주스
IP 110.♡.52.54
10-09 2013-10-09 13:01:36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저요~!저요~!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06:28 / 수정일: 2017-04-30 12:10:54
·
클량엔 장사 분들만 ㄷㄷ
타스
IP 122.♡.8.79
10-09 2013-10-09 13:03:53 / 수정일: 2017-04-30 12:10:54
·
프리벤치에 정자세로 1회라도 하는 사람 아마 1%도 안될겁니다.
여기서 하실 수 있다고 말씀하신 분들 중에 정말 되는 분도 계시겠지만, 일부는 머신벤치를 생각하셨을테고
또 일부는 100파운드를 잘못 보셨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06:58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제 조건이 구멍이 많았네요 ㅜㅠ ㅋㅋ
중경삼림
IP 175.♡.8.248
10-09 2013-10-09 13:04:12 / 수정일: 2017-04-30 12:10:54
·
ㄷㄷㄷ 장난아니네요

저희 헬스장에도 100이상 드는분 외국인 포함 제가 본거 10명 안되는데..

저는 60들어요 ㅠㅠ ⓗ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07:18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제가 다니는 곳도 ㅋㅋ;;
drumlove
IP 39.♡.119.138
10-09 2013-10-09 13:04:58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일단 저는 되네요 1RM 115kg 170/78 40세 아저씨네요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07:39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와우 오버 100

대단하세요 짝짝짝
drumlove
IP 39.♡.119.138
10-09 2013-10-09 13:12:15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카라바죠님//저희 짐에는 괴수가 많아서 ...
덩치
IP 58.♡.233.122
10-09 2013-10-09 13:11:04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운동 안해보신분들 많군요
100kg이 쉽게 들어올리는 무게는 아닙니다
바벨 한쪽에 20kg 두개를 양쪽에 끼우고 봉무게 20kg이어야지 100kg완성
혼자 스스로 1번을 하는 사람이 내가 아는 사람 100명중에 1사람이라도 있을까요?
그리 만만한 무게 아닙니다

제가 헬스클럽다닐때 저빼고 한명도 본적 없습니다 아... 트레이너 빼구요
일반인중에 ⓣ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12:35 / 수정일: 2017-04-30 12:10:54
·
닉네임이 ㄷㄷ

drumlove
IP 39.♡.119.138
10-09 2013-10-09 13:14:01 / 수정일: 2017-04-30 12:10:54
·
저희 짐에는 많아요 저포함 세상엔 괴수가 많더라구요
모나크방패
IP 211.♡.211.84
10-09 2013-10-09 13:15:20 / 수정일: 2017-04-30 12:10:54
·
1rm 100kg 쉽지 않아요..
저도 나름 운동 2년정도 했는데 아직 90kg 정도에요.. 80kg으로 4-5rm 정도..
카라바죠
IP 223.♡.175.121
10-09 2013-10-09 13:19:17 / 수정일: 2017-04-30 12:10:54
·
팔라딘 생각이 ㅎㅎ ㄷ ㄷ


체중은 어떻게 되셔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