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angelo Merisi da Caravaggio, 1571~1610 카라바죠의 글 모음 링크입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7237155
그렇다고 아무나 든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고정식으로 100는 꾸준히하면 몇개는 하는 데 벤치프레스는 한 60만해도 .ㅠㅠㅠㅠㅠ
1rm이면 1%보단 많지 않을까요?
from CLIEN+
100kg를 한다는 사람 데려다가 하는거 봐도 가슴운동이 아니라 대부분 팔 90도 정도 까지만 꺽일정도로 내리고 바로 반동으로 올리더라구요.. 그럴꺼면 차라리 푸쉬업이 나은데.
from CV
그 체중이 벤치 100은 아닐 듯해여 -_-;
여기서 하실 수 있다고 말씀하신 분들 중에 정말 되는 분도 계시겠지만, 일부는 머신벤치를 생각하셨을테고
또 일부는 100파운드를 잘못 보셨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저희 헬스장에도 100이상 드는분 외국인 포함 제가 본거 10명 안되는데..
저는 60들어요 ㅠㅠ ⓗ
대단하세요 짝짝짝
100kg이 쉽게 들어올리는 무게는 아닙니다
바벨 한쪽에 20kg 두개를 양쪽에 끼우고 봉무게 20kg이어야지 100kg완성
혼자 스스로 1번을 하는 사람이 내가 아는 사람 100명중에 1사람이라도 있을까요?
그리 만만한 무게 아닙니다
제가 헬스클럽다닐때 저빼고 한명도 본적 없습니다 아... 트레이너 빼구요
일반인중에 ⓣ
저도 나름 운동 2년정도 했는데 아직 90kg 정도에요.. 80kg으로 4-5rm 정도..
체중은 어떻게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