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연구실에 전자렌지를 하나 구매 했는데..
내일 휴일이라 학교 식당도 않할테고..학생들도 없겠다...
내일 점심에 시도 해봐야 겠네요..ㅋ
과연 제맛이 날른지...
__withANN*
내일 휴일이라 학교 식당도 않할테고..학생들도 없겠다...
내일 점심에 시도 해봐야 겠네요..ㅋ
과연 제맛이 날른지...
__withANN*
Unless you try to do something beyond what you have already mastered, you will never grow. -Ralph W. Emerson Study hard what interests you the most in the most undisciplined, irreverent and original manner possible. -Richard P. Feynman
. *
넓은 그릇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from CLIEN+
물은 뜨거운 물로 .. 한 3분정도 하면 꼬들하던데 그냥 끓이는거보다 맵고 맛은 좀 없어져요.
from CLIEN+
단, 사발면먹는 식감이니 참고하세요.
군대에서 근무 갔다와서 돌려먹었는데.....그렇게 맛있었습니다ㅠㅜ
전자렌지용 넓은 사기 그릇에다 정수기 뜨거운 물 받아서
면이랑 스프넣고 1분 돌리고 면 풀면서 뒤집어주고
또 1분 돌리고 면 풀면서 뒤집어 주고
나머지 시간은 면발 취향에 따라 추가로 더 돌려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
with Clie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