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연애] 매일 매일 만나야 한다는 여자친구.. 69

2013-10-07 11:18:29 211.♡.144.28
Caroline

동네도 같고.. 퇴근할때 경로도 비슷하여.. 

 

같이 다니다 여기 저기 같이 가다 보니까 사귀고 있더라고요

 

연애초반부터 1주일에 4-5 일은 항상 만나왔고요..

 

그렇게 이제 1년이 다되어 가는데 만나면 보통.. 70% 이상은 동네서 만나서 데이트를 합니다.

 

뭐.... 영화, 술, 카페 등등.. 보통 커플들 놀듯 근데 요즘 좀 지치네요.

 

둘다 일이 없을때는 항상 봐야 한다는게.. 여자친구 생각이고 .. 제가 야근할때도 회사 앞에 와서 저녁은

 

먹고 가는 정도입니다..  지금것 만나온 여자친구들중 이런경우가 없어서 그랬는지..  흠

 

데이트 비용도 그렇고 제 생활이 없어지는 것 같네요 만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통화해주길 바라고.. 

 

집에와서도 씻고 난 후에 자기 전까지 통화하길 바라고.. 

 

요즘들어서는 제가 조금 나도 내 시간이 필요 하다 라고.. 얘기 해봤는데 서운해 하더라고요. 

 

삐치는것 같아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갔지만 ㅠㅠ 답답합니다. 여자친구가 싫어 진것도 아니고.. 예전 보다 덜 좋아하는것도 아닌데..

 

어떻게 말해야 좋게 지나갈지 -_- 흠

 

Caroline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둥글게~ 둥글게~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9]
삭제 되었습니다.
하느니삽
IP 211.♡.66.62
10-07 2013-10-07 11:19:22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처음 1~2달도 아니고 1년씩 그러면 지칠만도 하네요. ㄷㄷ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3:57 / 수정일: 2017-04-30 12:10:29
·
ㅜ.ㅜ 그쵸...
apnetwork
IP 112.♡.6.214
10-07 2013-10-07 11:19:27 / 수정일: 2017-04-30 12:10:29
·
그러다 결혼하게되죠.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4:06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둘다 생각중입니다.
Fantastic
IP 14.♡.80.10
10-07 2013-10-07 11:19:31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이건 어떻게 말해도 결국 여자친구가 삐질수밖에 없습니다 ㅠ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4:45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네.. 제가 좋다고 그러는건데 .. 어렵네요
베이컨샌드위치
IP 121.♡.123.19
10-07 2013-10-07 11:19:34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이 문제... 저에겐 나중에 헤어짐의 이유가 되었습니다... 잘 풀어가시길 바래요. 지금은 이런걸 오히려 먼저 이해해주고 얘기해주는 사람 만나고 있습니다 :D
SHERLOCK
IP 58.♡.199.81
10-07 2013-10-07 11:20:00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저도... 3달까진 참았는데 그 이후부턴 정말 참기 힘들더라구요
민아아빠
IP 61.♡.160.16
10-07 2013-10-07 11:20:18 / 수정일: 2017-04-30 12:10:29
·
+1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5:49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네 이러다.. 제가 팅겨나갈거 같다는;
mycroft
IP 180.♡.237.242
10-07 2013-10-07 11:29:42 / 수정일: 2017-04-30 12:10:30
·
+1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6:02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넵..알고있습니다. ㅠ
maroonchoi
IP 210.♡.115.62
10-07 2013-10-07 11:19:38 / 수정일: 2017-04-30 12:10:29
·
헐...제가 그런스타일인데...;;;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6:25 / 수정일: 2017-04-30 12:10:29
·
ㅋㅋㅋ 여자분이신가요? ...... 남자가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으니 앞으론......
삭제 되었습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7:37 / 수정일: 2017-04-30 12:10:29
·
;; 헤어지..... 쩝 넵
카페포토
IP 223.♡.186.126
10-07 2013-10-07 11:19:55 / 수정일: 2017-04-30 12:10:29
·
간단하네요 같이사시면 끝
from CLiOS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7:56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진행중입니다. !
그냥그런이
IP 220.♡.85.174
10-07 2013-10-07 11:20:03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제 생활, 내 시간 이런거에 펄쩍 하죠. ㅜㅜ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8:05 / 수정일: 2017-04-30 12:10:29
·
ㅠㅠ 그르게여
elbowspin
IP 121.♡.169.64
10-07 2013-10-07 11:20:12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뭔가 서로 같이 즐길 수 있을만한 취미를 찾아보세요.
롤을 추천 드립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8:23 / 수정일: 2017-04-30 12:10:29
·
: ) 안그래도 얼마전 서포트 시키고 있습니다.
하얀까마귀
IP 211.♡.177.41
10-07 2013-10-07 11:20:14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여자친구가 그닥 바쁘지는 않은가봅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8:56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저만나느라. .친구들을 잘 안보더라구요 =_=
Change~ Getta!
IP 210.♡.104.2
10-07 2013-10-07 11:20:15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다정하고 좋은 분이시네요. 결혼하세요~
제 와이프도 그랬는데 결혼하니 행복하네요. 이젠 없으면 허전하고 서운하고 그래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29:25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아~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chase
IP 61.♡.192.142
10-07 2013-10-07 11:20:33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저도 예전에 그런적이 있었는데.. 좀 지치긴 하죠.
개인적으로 평일 한번 주말한번 해서 일주일에 2~3회정도가 적당하다고 보는데..
사람에 따라 그게 조절이 잘 안될수도 있긴하죠.
저도 그랬었구요.

근데 자주 만나다가 적게 만나자고 돌직구하면 100% 오해하거나 삐집니다..

퇴근 후 학원을 하나 다니시거나 그러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거같네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0:03 / 수정일: 2017-04-30 12:10:30
·
같이.. 운동을 끊어서 해볼라고 합니다.
으가갸갹
IP 61.♡.23.168
10-07 2013-10-07 11:20:43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제 과거를 보는듯하네요.....

한 2~3년 해보시면 몸과 마음이 지칠지도 모릅니다;;;;; 전 일주일중 6일을 ㅠㅠ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0:52 / 수정일: 2017-04-30 12:10:30
·
머 저도..그런적 수두룩합니다...
멀보냐임마
IP 117.♡.2.78
10-07 2013-10-07 11:20:48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요.

진짜 힘듭니다. 전 이년반째인데 중간에 장기출장가는 상황이없었다면 죽엇을지도 몰라요.

사이가 좋으니 해결방법이 없더군요..그래서 전 학원댕기고 부모님 핑계대고 그랬습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1:24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우움.... 학원
dysuk
IP 211.♡.148.193
10-07 2013-10-07 11:21:39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연애는 즐거워야죠.
의무감으로 만나기 시작하면 오래가지 못합니다.
잘 생각하시고 이야기로 잘 풀어보세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1:58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의무감은 아니고.... 만나면 저도 좋긴 합니다. ㅠㅠ 단지 제 시간이 좀 필요할뿐ㅂ
빅보스
IP 121.♡.68.99
10-07 2013-10-07 11:21:42 / 수정일: 2017-04-30 12:10:29
·
결혼하고 나서의 일도 생각해보세요

회식이고, 친구모임이고, 취미생활이고 다 못하게 하고

하루종일 붙어만 있길 원하는 사람일수도 있어요...


그런 성향을 지금 고치시고 계속 만나거나, 아님 다시 생각해보세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3:23 / 수정일: 2017-04-30 12:10:30
·
머 회식이나.. 친구들 모임 이런걸 견제하지는 않아요...
변신로보뜨
IP 124.♡.2.11
10-07 2013-10-07 11:21:48 / 수정일: 2017-04-30 12:10:29
·
결혼하세요.
저는 2002년부터 그러한 연애를 2011년까지 하고 결혼까지 골인했습니다.
결혼후에는 걍 집에서 각자각자 빈둥빈둥.

물론 애가 생기기 전까지만. -_-;;;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3:50 / 수정일: 2017-04-30 12:10:30
·
결혼하면 각자....? 노나요? ㅋㅋ
bargner
IP 220.♡.141.230
10-07 2013-10-07 11:22:24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동거가 답..이긴 한데...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4:04 / 수정일: 2017-04-30 12:10:30
·
(- .. -
김치삼겹살
IP 121.♡.21.21
10-07 2013-10-07 11:22:25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만나서 운동을 하세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4:20 / 수정일: 2017-04-30 12:10:30
·
네 그래서 ...... 운동할곳 알아보는중
zo202
IP 166.♡.47.98
10-07 2013-10-07 11:23:48 / 수정일: 2017-04-30 12:10:29
·
여자친구가 의존경향이 큰 것 같습니다. 굉장히 피곤해서 오늘은 일찍 들어갈께 라는 것을 납득 시킬 수 있어야 되는데.. 쉽지 않죠..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5:09 / 수정일: 2017-04-30 12:10:30
·
ㅇㅇ 네.... 맞습니다. ㅠㅠ 오늘은 좀 피곤한데....... 낼보자 이러면.. . 통화중에도 얼굴표정이 다보일정도로.. 꿍해집니다.
evan
IP 210.♡.11.17
10-07 2013-10-07 11:24:06 / 수정일: 2017-04-30 12:10:29
·
비슷한 이유로 헤어진경험이 있습니다.
유일하게 동네친구랑 사귄건데...권장할만한건 못되더라고요.
거리문제가 아니라 의무감에 만나야한다는거 자체가 문제죠.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5:44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저도 이렇게 가깝게 사는 여친은 첨이라 ㄷㄷ; 좋은점도 있는데 .. 단점도 있네요
호일이
IP 211.♡.66.62
10-07 2013-10-07 11:25:17 / 수정일: 2017-04-30 12:10:29
·
그런이유로 게임을 못하고 있어요 -_-;;;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5:58 / 수정일: 2017-04-30 12:10:30
·
(- . .- 저도 롤하고싶어요
jsyeo
IP 221.♡.45.9
10-07 2013-10-07 11:25:20 / 수정일: 2017-04-30 12:10:29
·
그냥 결혼하세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6:09 / 수정일: 2017-04-30 12:10:30
·
합니당~
쒸프트키
IP 203.♡.160.125
10-07 2013-10-07 11:28:52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여자분들이 친하게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가 없는 경우에 많이 그렇다고 봅니다...
직장이외의 사회(?)활동을 잘 안하는 경우 보통 그런느낌이랄까나요..

뭘 어떻게 말해도 결론은
'사랑이식었다.' .. 라고 되버리더라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7:00 / 수정일: 2017-04-30 12:10:30
·
ㄷㄷㄷ; 네 오빠 변했어...... -_-;;

저 만나기전엔 자주 만나는 친구 무리가 있긴 한데 이제 저를 만나고 잘안보더라구요 ..
시크릿호구
IP 124.♡.184.4
10-07 2013-10-07 11:30:08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저도...그러고 있는데.....
1년째인데...힘드네요...ㅠㅠ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7:10 / 수정일: 2017-04-30 12:10:30
·
ㅜㅜ ㅌㄷㅌㄷ
으하하하하하핫
IP 121.♡.135.139
10-07 2013-10-07 11:31:17 / 수정일: 2017-04-30 12:10:30
·
힘드시겠어요... ㅜㅡ
Mr_Big
IP 121.♡.175.240
10-07 2013-10-07 11:31:56 / 수정일: 2017-04-30 12:10:30
·
2년째 저러고 있습니다. 요즘 핸폰게임 해피스트릿 알려주고 나니 살짝 편해 졌어요.
하루가 놀고싶다!! 가장 좋은 방법은 토요일 등산 빡시게 다녀오시면 일요일이 편해져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8:09 / 수정일: 2017-04-30 12:10:30
·
하... ㅠ
BOHEM
IP 59.♡.202.75
10-07 2013-10-07 11:32:37 / 수정일: 2017-04-30 12:10:30
·
결혼하면 지금 생활과 별반차이없습니다. 결혼하세요....
어짜피 결혼하게 되면... 항상 붙어다니게 되고 개인 생활이 거의 없다는거...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8:44 / 수정일: 2017-04-30 12:10:30
·
그게 더 무서운데요 ;;;;
삭제 되었습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9:20 / 수정일: 2017-04-30 12:10:30
·
결혼하면... 그냥 와이프니까 항상 보는거다 라고.. 쉽게 생각할수 있겠지만
류시화
IP 110.♡.52.45
10-07 2013-10-07 11:37:52 / 수정일: 2017-04-30 12:10:30
·
결혼해도. 늘 매일 보게 되실텐데...

글을 읽어보니

피곤하실 것 같으시지만

연애나 사랑을 시작한 순간부터 자기가 원하는데로 할수는 없잖아요?

진지하게 얘기해보세요.

헤어짐을 생각하시지 마시고

인연은 쉽게 오지 않아요.


" 사랑이 식어서가 아니라 나도 가끔은 혼자서 있고 싶을때가 있다"

그리고 데이트 비용이나 그런것도 솔직히 말씀하시고요.


본인이 정말 힘드시면 진지하게 말씀하시는게 좋다고 봐요.


from CLiOS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39:59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음 네.. 말씀 감사합니다.
Raaed
IP 110.♡.45.101
10-07 2013-10-07 11:44:10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저두요..200일 조금 넘어가고있고 전 연애초기에 일주일중 6일은 기본으로 만나고 150일즈음해서 주 4회정도로 제가 조절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이제 이마저도 지치네요..만나는건 좋은데 만나서 할게없어요. 여자친구는 매일 뭐할지 정해오라그러고. 못정해가먼 삐지고 이거 엄청난 부담입니다ㅜㅜ지쳐요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45:55 / 수정일: 2017-04-30 12:10:30
·
ㅎㄷㄷㄷ 맞아요 저는 그래서 항상 술을 먹이죠 : )
nemeolion
IP 180.♡.97.17
10-07 2013-10-07 11:44:25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저도 이런 적이 있었조... 결과는 좋지 못했지만...
이건 탈출전략이 전혀 없습니다. 헤어지거나 결혼하거나 둘중에 하나 밖에 없습니다.
아니라면 친구들과 약속을 만드는 경우가 가장 무난할거 같습니다.
Caroline
IP 211.♡.144.28
10-07 2013-10-07 11:46:14 / 수정일: 2017-04-30 12:10:30
·
........답이 없는건가요
nemeolion
IP 180.♡.97.17
10-08 2013-10-08 10:48:58 / 수정일: 2017-04-30 12:10:41
·
참고로 저는 7년을 그생활 했습니다. ㅡ.,ㅡ; 농담이 아니라 정말로... 15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하는 위치여서

자기개발이나 이런게 거의 불가능 하게 되시는것도 단점입니다.

무언가 영어공부라던지 요리라던지 배워보는게 꿈이였다고 스토리텔링 기법으로다가 풀어가면서 좀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시는거 추천드리구요.

같이 운동하는거도 하루 이틀입니다. 매일 하다보면 다른거 하고 싶다 운동말고 저녁 먹자 그냥 쉬고 이야기 하자 이럴게 뻔합니다. 남자들이랑 사고 자체가 다르니까여...

글쓴 분께서 마음의 여유를 찾을수 있는 취미를 하시는걸 추천드리는데 어떻게 빠져나와야 할지는 모르겠내여 ㅋ
밥이
IP 112.♡.16.232
10-07 2013-10-07 11:54:32 / 수정일: 2017-04-30 12:10:30
·
전 남자인데.. 매일매일봐야하는 성격이에요..

다행이 여친(지금의와이프)도 매일 봐야되는 성격이라..^^

그래서 별로 힘들지 않았어요~~

대신 지출이 많았습니다. ㅜㅜ
marane
IP 121.♡.52.5
10-07 2013-10-07 12:02:35 / 수정일: 2017-04-30 12:10:30
·
미리 약속해서 평일 한번 , 주말 한 번 만나는 게 이상적인 것 같아요.
얼른 같이 사시거나요ㅎㅎ
핑계 대고 만남 피하지 마시고 솔직하게 얘기하시는 게 중요해요. 개인시간이 왜 필요한지, 그리고 함께 있으면 나도 참 좋지만 왜 그러면 장기적으로 힘들어지는 지 설명하시구요.*
산토끼야
IP 1.♡.148.175
10-07 2013-10-07 12:26:01 / 수정일: 2017-04-30 12:10:30
·
힘드시겠네요. 이런건 처음부터 성향이 맞는 분을 만나는 게 정답 같아요...저도 제 개인시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약간 애정결핍이 있는 분을 만났더니 하루종일 카톡에 쉬는날엔 거의 만나야 하고... 못만나겠다, 연락도 조금만 줄이자 하는 제가 마치 나쁜 여자가 된 것 같았어요. 그 문제로 여러번 싸우고 그쪽에서 조금 맞춰준다고 맞춰줘도...... 싫은데 억지로 참아주는 걸 제가 느끼니까 계속 마음이 불편하더군요. 그 분도 저도 서로 성향 맞는 사람을 만나야 행복할 것 같아 그만 헤어졌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