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도 같고.. 퇴근할때 경로도 비슷하여..
같이 다니다 여기 저기 같이 가다 보니까 사귀고 있더라고요
연애초반부터 1주일에 4-5 일은 항상 만나왔고요..
그렇게 이제 1년이 다되어 가는데 만나면 보통.. 70% 이상은 동네서 만나서 데이트를 합니다.
뭐.... 영화, 술, 카페 등등.. 보통 커플들 놀듯 근데 요즘 좀 지치네요.
둘다 일이 없을때는 항상 봐야 한다는게.. 여자친구 생각이고 .. 제가 야근할때도 회사 앞에 와서 저녁은
먹고 가는 정도입니다.. 지금것 만나온 여자친구들중 이런경우가 없어서 그랬는지.. 흠
데이트 비용도 그렇고 제 생활이 없어지는 것 같네요 만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통화해주길 바라고..
집에와서도 씻고 난 후에 자기 전까지 통화하길 바라고..
요즘들어서는 제가 조금 나도 내 시간이 필요 하다 라고.. 얘기 해봤는데 서운해 하더라고요.
삐치는것 같아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갔지만 ㅠㅠ 답답합니다. 여자친구가 싫어 진것도 아니고.. 예전 보다 덜 좋아하는것도 아닌데..
어떻게 말해야 좋게 지나갈지 -_- 흠
from CLiOS
롤을 추천 드립니다.
제 와이프도 그랬는데 결혼하니 행복하네요. 이젠 없으면 허전하고 서운하고 그래요
개인적으로 평일 한번 주말한번 해서 일주일에 2~3회정도가 적당하다고 보는데..
사람에 따라 그게 조절이 잘 안될수도 있긴하죠.
저도 그랬었구요.
근데 자주 만나다가 적게 만나자고 돌직구하면 100% 오해하거나 삐집니다..
퇴근 후 학원을 하나 다니시거나 그러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거같네요.
한 2~3년 해보시면 몸과 마음이 지칠지도 모릅니다;;;;; 전 일주일중 6일을 ㅠㅠ
진짜 힘듭니다. 전 이년반째인데 중간에 장기출장가는 상황이없었다면 죽엇을지도 몰라요.
사이가 좋으니 해결방법이 없더군요..그래서 전 학원댕기고 부모님 핑계대고 그랬습니다.
의무감으로 만나기 시작하면 오래가지 못합니다.
잘 생각하시고 이야기로 잘 풀어보세요~
회식이고, 친구모임이고, 취미생활이고 다 못하게 하고
하루종일 붙어만 있길 원하는 사람일수도 있어요...
그런 성향을 지금 고치시고 계속 만나거나, 아님 다시 생각해보세요
저는 2002년부터 그러한 연애를 2011년까지 하고 결혼까지 골인했습니다.
결혼후에는 걍 집에서 각자각자 빈둥빈둥.
물론 애가 생기기 전까지만. -_-;;;
유일하게 동네친구랑 사귄건데...권장할만한건 못되더라고요.
거리문제가 아니라 의무감에 만나야한다는거 자체가 문제죠.
직장이외의 사회(?)활동을 잘 안하는 경우 보통 그런느낌이랄까나요..
뭘 어떻게 말해도 결론은
'사랑이식었다.' .. 라고 되버리더라는..
저 만나기전엔 자주 만나는 친구 무리가 있긴 한데 이제 저를 만나고 잘안보더라구요 ..
1년째인데...힘드네요...ㅠㅠ
하루가 놀고싶다!! 가장 좋은 방법은 토요일 등산 빡시게 다녀오시면 일요일이 편해져요
어짜피 결혼하게 되면... 항상 붙어다니게 되고 개인 생활이 거의 없다는거...
글을 읽어보니
피곤하실 것 같으시지만
연애나 사랑을 시작한 순간부터 자기가 원하는데로 할수는 없잖아요?
진지하게 얘기해보세요.
헤어짐을 생각하시지 마시고
인연은 쉽게 오지 않아요.
" 사랑이 식어서가 아니라 나도 가끔은 혼자서 있고 싶을때가 있다"
그리고 데이트 비용이나 그런것도 솔직히 말씀하시고요.
본인이 정말 힘드시면 진지하게 말씀하시는게 좋다고 봐요.
from CLiOS
이건 탈출전략이 전혀 없습니다. 헤어지거나 결혼하거나 둘중에 하나 밖에 없습니다.
아니라면 친구들과 약속을 만드는 경우가 가장 무난할거 같습니다.
자기개발이나 이런게 거의 불가능 하게 되시는것도 단점입니다.
무언가 영어공부라던지 요리라던지 배워보는게 꿈이였다고 스토리텔링 기법으로다가 풀어가면서 좀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시는거 추천드리구요.
같이 운동하는거도 하루 이틀입니다. 매일 하다보면 다른거 하고 싶다 운동말고 저녁 먹자 그냥 쉬고 이야기 하자 이럴게 뻔합니다. 남자들이랑 사고 자체가 다르니까여...
글쓴 분께서 마음의 여유를 찾을수 있는 취미를 하시는걸 추천드리는데 어떻게 빠져나와야 할지는 모르겠내여 ㅋ
다행이 여친(지금의와이프)도 매일 봐야되는 성격이라..^^
그래서 별로 힘들지 않았어요~~
대신 지출이 많았습니다. ㅜㅜ
얼른 같이 사시거나요ㅎㅎ
핑계 대고 만남 피하지 마시고 솔직하게 얘기하시는 게 중요해요. 개인시간이 왜 필요한지, 그리고 함께 있으면 나도 참 좋지만 왜 그러면 장기적으로 힘들어지는 지 설명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