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혐주의/펌] 안타까운 너구리의 죽음.jpg 37

2013-08-05 16:20:04 110.♡.52.144
앙큼앙녀

너구리.jpg

너구리가 살려달라고 애걸하는 군요
하지만 모피로 팔아야하는 사냥꾼은 가차 없습니다
이렇게 잔인한 모피
올 겨울을 위해 3천만 마리가 사육중이며 1천만 마리는 야생에서 포획됩니다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 ≪龍≫…─━☆★☆
앙큼앙녀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7]
H3130
IP 119.♡.217.127
08-05 2013-08-05 16:20:57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중국에선 쟤네들을 사정없이 바닥에 패대기쳐서 산채로 가죽을 벗겨낸다지요;;;;;;;;;
cuirassier
IP 210.♡.203.98
08-05 2013-08-05 16:23:01 / 수정일: 2017-04-30 11:59:36
·
그거 봤는데 정말 불쌍해요. 죽으면 안벗겨진다고 산채로 벗기고 또 그래놓고 한방에 죽이지도 않아요.. 그렇게 쌓아놓고 천천히 고통속에서 죽는데..
lispul
IP 180.♡.97.7
08-05 2013-08-05 16:21:05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모피를 위해 죽이나, 고기를 먹기 위해 죽이나....
연수서방
IP 61.♡.244.10
08-05 2013-08-05 16:23:43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생각을 하시고 쓰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w0nder
IP 220.♡.2.7
08-05 2013-08-05 16:24:48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이러나 저러나 똑같은거 아닌가요

중요한건 불법 포획이죠
닥터놀
IP 220.♡.81.179
08-05 2013-08-05 16:21:06 / 수정일: 2017-04-30 11:59:36
·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apoloe86
IP 223.♡.175.45
08-05 2013-08-05 16:21:14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닭들도 안타깝게 죽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밤사쿠라
IP 211.♡.199.106
08-05 2013-08-05 17:30:14 / 수정일: 2017-04-30 11:59:37
·
xxbox님//닭 어떻게잡는지 전혀 모르시는군요
segacrow
IP 220.♡.2.45
08-05 2013-08-05 16:21:22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으아아 ㅠ_ㅠ 너구리야....때리지 말라고 하는데, 나쁜사람, 나쁜사람....T_T
Sin-
IP 218.♡.16.220
08-05 2013-08-05 16:22:18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이왕 죽일 거면 최대한 고통없이 한 방에 보내주면 좋겠네요. 산 채로 벗기는 건 진짜 ㅠ *
w0nder
IP 220.♡.2.7
08-05 2013-08-05 16:22:36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생선이 살려달라고 애걸하는 군요
하지만 고기로 팔아야하는 어부는 가차 없습니다.
이렇게 잔인한 고기
올해를 위해 많은 생선이 사육중이며 수많은 자연산이 포획됩니다.

뭐 불법 야생 동물 포획만 아니면..............
azmaria
IP 211.♡.121.79
08-05 2013-08-05 16:23:30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사람은 포유류에게 보다 친근함을 느끼고,
그와 함께 더욱 관대해지기도 하죠.
정답이 없는 참 어려운 문제입니다.
모닝커피
IP 59.♡.103.161
08-05 2013-08-05 16:24:28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지구상에 가장 추악하면서, 불쌍한게 인간인듯
말룬
IP 121.♡.183.180
08-05 2013-08-05 16:25:22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잡더라도 최대한 고통 없이 보내는 방향으로 해야죠... 사진은 익사인가요... 좀 불쌍..
서풍의신
IP 203.♡.212.28
08-05 2013-08-05 16:25:26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사실 이런 이슈 제기는 보는 관점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죠.
nixx
IP 39.♡.21.118
08-05 2013-08-05 16:26:01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동물과 달리 사람에겐 측은지심이 있죠 그치만 늘 이런 글엔 고기지심만 있는 분들이 몰려듬 ㅋㅋ
마루탱
IP 211.♡.143.47
08-05 2013-08-05 16:26:34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모피와 고기는 좀 다르지 않나요?
고기를 채식으로 대체할 수는 없어도
천연모피를 인조모피나 다른 기능성 의류로 대체 할 수는 있습니다.
너구리 고기를 먹는 것이 아닌데 생선이나 닭에 비유하는 것은 좀 아닌 것 같네요 *
바람처럼스쳐가는
IP 203.♡.212.25
08-05 2013-08-05 16:28:22 / 수정일: 2017-04-30 11:59:36
·
고기로 흡수할 단백질을 콩으로 대체할 수 있죠

관점에 따라 다른겁니다.
w0nder
IP 220.♡.2.7
08-05 2013-08-05 16:28:36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인조모피 대체를 말씀하시면..... 콩고기도 있습니다.
재이
IP 112.♡.245.108
08-05 2013-08-05 16:56:09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콩고기가 있으니 고기가 대체가 된다니... 이런 댓글은 생각을 하고 다시는건지.. 관점에 따라 다른게 아니라 두가지가 같은 위상이 아닙니다. 논리를 모르면서 논리적인척 하지 맙시다.
마루탱
IP 1.♡.118.134
08-05 2013-08-05 17:09:28 / 수정일: 2017-04-30 11:59:37
·
비약이 심하시네요...
모피와 인조모피를 고기와 콩고기로 비교하시다니..
정말로 콩고기가 고기를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모피는 사치품이고 고기는 전인류가 채식주의자가 되지 않는 이상 인류의 필수 식량자원입니다.
물론 모피도 기술이 부족해서 대체품이 없다고 하면 필수자원이 될 수있지만
현재 기술로는 훨씬 더 따듯하고 품질 좋은 인조 모피 및 신소재 의류 생산이 가능합니다.
떄문에 위 두가지는 비교대상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LesPaul
IP 59.♡.112.251
08-05 2013-08-05 16:27:09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몇몇 분들은 그래도 사람과 동물이 뭐가 다른지 생각 좀 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Badger
IP 119.♡.130.106
08-05 2013-08-05 16:27:44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일단 모피든 고기든 다 좋은데 보낼땐 고통없이 보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론 모피든 고기든 사람이 고통을 과도하게 줘가면서 도축하는 방법이 있다면
금지하고 처벌하는 게 옳다고 봅니다.
w0nder
IP 220.♡.2.7
08-05 2013-08-05 16:29:21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네 올바른 방법으로 도축을 해야 하는데.....
byrun0083
IP 39.♡.45.11
08-05 2013-08-05 16:29:52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죽음에 고통이 없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겠죠.

고기를 먹는 등의 동물로부터 자원을 얻는것은 인간이 동물이기에 어쩔수 없는 것 이라고해도, 잔혹한 죽음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인간이 짐승이 아니기에도 성립되죠.
block51
IP 211.♡.145.75
08-05 2013-08-05 16:30:04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솔직히 모피나 고기나 차이는 있으나 큰 차이는 없는거 같고요. 근본적으로 인간은 소비를 절제할 필요가 있죠. 고기 많이 먹어서 비만해질뿐인데, 많이먹고 살빼고 그런거보다 첨부터 안먹으면 죽는 생명도 줄겠죠 *
cuirassier
IP 210.♡.203.98
08-05 2013-08-05 16:31:17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모피나 고기나 라고 같이 보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동물복지 차원에서 윤리적 배려에의 도축이라는걸 고민해볼 수 있겠습니다.
도축과정에서 고문수준에 달하는 행동은 해서는 안되고 구분해야죠.
jeromechoi
IP 121.♡.20.11
08-05 2013-08-05 16:44:10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치느님에 그렇게 열광하면서.... 인지부조화의 느낌이 나네요.
물론 보호종에 대한 불법 포획은 안되지만, 야생에서의 포획을 불법 포획이라 단정할 수 없고
특정한 방법으로 도살해야 더 좋은 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야 뭐..

위에 고기지심 거리시는 분도 있는데, 저희가 먹고 마시고 즐기는 거의 모든 것들의 이면에는 저렇게 잔인한 부분이 많습니다. 인간이 동물과 다른점은 측은지심이 있어서가 아니라 본능과 이성이 공존하기 때문이죠.
cuirassier
IP 210.♡.203.98
08-05 2013-08-05 16:51:45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인지부조화라기보다는 공감능력 부족의 느낌이 나는 분들이 있기는 합니다.
jeromechoi
IP 121.♡.20.11
08-05 2013-08-05 16:54:25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자신들이 평소에 먹는것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전혀 모르는채 사진 몇 장으로 불쌍해하며 공감해주는 척하는 위선보다는 가식적이지 않죠.
block51
IP 211.♡.145.75
08-05 2013-08-05 16:57:54 / 수정일: 2017-04-30 11:59:36
·
ㅎㅎ 전 닭안먹습니다. 뭐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전 고기도 그렇게 많이 안먹고요 *
cuirassier
IP 210.♡.203.98
08-05 2013-08-05 17:01:10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몰라서 그랬으니 개선의 여지가 있는겁니다.
알면서도 그 감정을 공유하지 못하는건 둘 중 하나 아닐까 싶은데요.
개를 패서라도 육질을 좋게 먹어야겠다는 의지의 차이이거나 아예 그런 감정을 못느끼거나..

비슷한 예가 될까 모르겠는데 예전에 정용진이가 그랬죠. 소비를 이념적으로 하냐고..
이념적으로 하는 사람들 있습니다. 그걸 위선적이라고 말할 필요는 없죠.
jeromechoi
IP 121.♡.20.11
08-05 2013-08-05 17:03:07 / 수정일: 2017-04-30 11:59:36
·
하늘나루님// 치킨은.. 클량에선 일종의 종교(?)적인 대표성이 있어서 쓴것입니다.
하늘나루님이 채식위주의 식습관을 가지시고 동물들을 사랑해주시는 분이시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까지 저런 감성팔이 사진 몇 장에 측은지심 어쩌고 저쩌고 하는게 우스워서 글 올린겁니다.
jeromechoi
IP 121.♡.20.11
08-05 2013-08-05 17:08:47 / 수정일: 2017-04-30 11:59:36
·
메카니컬데미님// 알면서도 그 감정을 공유하지 못한다고 하셨는데,
전 개고리를 극도로 혐오하지만, 주변에 드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메카니컬데미님이 말씀하신 이야기를 하더군요. 어디 집이 육질이 좋다. 안좋다.
그건 그 집에서 잡은 개가 어떻게 도축되었는지 충분히 알고 하는 이야기죠.
그 유명한 거위 간요리. 거위 간을 키우기 위해 무슨 짓을 하는지 알지만 전통 요리죠.

소비는 자기 판단에 의해 하는거죠. 이념적이든 무엇이든 결국 행위의 주체는 자신입니다.
더페이
IP 218.♡.102.163
08-05 2013-08-05 16:45:26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소 닭 잡을때 산채로 가죽을 벗기진 않죠.

굳이 소 닭을 비교로 가져올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jeromechoi
IP 121.♡.20.11
08-05 2013-08-05 16:48:42 / 수정일: 2017-04-30 11:59:36
·
산 채로 가죽을 벗기는거나.
산 채로 목이 비틀리는 거나
산 채로 얇게 썰어 초고추장에 담겼다가 질겅질겅 씹히는거나
산 채로 펄펄 끓는 뜨거운 물에 들어가는 거나
....
보크
IP 222.♡.187.39
08-06 2013-08-06 04:32:39 / 수정일: 2017-04-30 11:59:43
·
모피와 고기의 비교를 말도 안된다고 하는 분들은
자신들이 저 모피를 편하게 채취하기 위해
다른 생명체의 고통을 무시하는 사람과 동일시 되기 싫은 감정일 뿐이죠.

흡연자들의 흡연권 주장하는 것과 똑같아 보입니다.

여하튼 고통을 최소화하는 것이라도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피도 눈물도 없는 인간들 같으니.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