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어릴적부터 동성간 스킨십을 갱장히 싫어했습니다.
갱장히...아주 갱장히...
어깨동무정도는 할만하다가, 커가면서 더 어색해졌고요
앉아있는데 친구라는 놈이 뒤에서 껴안듯이 덮치거나
제 어깨에 손을 올리는게 정말 싫어요
거기에 무방비상태로 있는데, 누가와서 옆구리를 쿡 찌르거나 갈빗대를 막 비비면
순간이지만 음청 화가나기도합니다.
요전에 사무실에서 동기놈이 그장난하길래 진심으로 하지말아달라고 했는데도 끊임없이 하더라고요 -_-
이런 쳐죽...
단, 이성간의 스킨십은 갱장히 좋아합니다.
갱장히 . . .
어릴적부터 동성간 스킨십을 갱장히 싫어했습니다.
갱장히...아주 갱장히...
어깨동무정도는 할만하다가, 커가면서 더 어색해졌고요
앉아있는데 친구라는 놈이 뒤에서 껴안듯이 덮치거나
제 어깨에 손을 올리는게 정말 싫어요
거기에 무방비상태로 있는데, 누가와서 옆구리를 쿡 찌르거나 갈빗대를 막 비비면
순간이지만 음청 화가나기도합니다.
요전에 사무실에서 동기놈이 그장난하길래 진심으로 하지말아달라고 했는데도 끊임없이 하더라고요 -_-
이런 쳐죽...
단, 이성간의 스킨십은 갱장히 좋아합니다.
갱장히 . . .
진심으로 하지말아는 표현은 할이야기 있다고 따로 불러내서 붙잡고 이것만 이야기 해보세요
그래도 계속하면 속히 관계를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ㅎ
하지만 전 문화인이기에 말로 해결합니다. 쌍욕라떼 뜨겁게 샷추가해서...
저는 제가 먼저 하진 않지만 당할(??)때 그냥 사람 가려서 좋을때도 있고 싫을때도 있고 그래요 ㅋㅋㅋ
여자는 좋아요...ㅎㅎ
세상은 사랑으로 가득 차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