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경험한건데..레프팅하다 다이빙을 시키더군요.
그런데 제 머리가 무거워서인지;;
머리가 물속으로 들어가고 다리가 물밖으로 나가는 느낌.
물 엄청 먹고 어푸어푸 하는데 다들 웃기만 하고 구해주진 않고..
그러다 한분이 이상하다 느꼈는지 절 구해주긴 하셨는데..전 정말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그 이후로 레프팅 절대 안가구요.
아래, 이승탈출 넘버원 이야기 글 읽으니 그때 생각이 나네요. 아. 무서라 ㅠㅠ
from CLiOS
그런데 제 머리가 무거워서인지;;
머리가 물속으로 들어가고 다리가 물밖으로 나가는 느낌.
물 엄청 먹고 어푸어푸 하는데 다들 웃기만 하고 구해주진 않고..
그러다 한분이 이상하다 느꼈는지 절 구해주긴 하셨는데..전 정말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그 이후로 레프팅 절대 안가구요.
아래, 이승탈출 넘버원 이야기 글 읽으니 그때 생각이 나네요. 아. 무서라 ㅠㅠ
from CLiOS
from CLiOS
아이들의 경우 몸이 아래쪽으로 빠지면서 사고를 종종 당하기도 합니다.
from CLiOS
from CLiOS
네.. 바로 접니다 -ㅅ-;;
오션월드에서 구명대원에게 구출당했었습죠;;;
2. 다리끈이 중요해요.
3. 구명조끼 제대로 입는 법은.. 조끼 안으로 주먹이 안 들어갈 정도로 조여야 한다고 합니다.
4. 바다에서는.. 장기간 빠져 있으면 저체온으로 죽는대요.
아 진짜 이기분 뭔지 이해가네요.... 일종의 안전불감증이죠 이런것도.
구명조끼 제대로 착용 안하면 조끼만 뜨고 몸을 잡아주지 못해 몸은 아래로 가라앉게되서 위험하죠
from CLiOS
아마 체온이 식어서 죽는 게 더 빨라야 할 거에요 :)
처음에 막 허우적대고 물먹다가 숨참고 힘빼니까 뜨더라구요..
그리고 레프팅하는곳 구명조끼가 다 오래되서 제기능을 못하는거 같아요
그런 사고가 실제로 났습니다.
구명조끼 입고도 물에 빠져 죽을 수 있습니다.
from CLiOS